티스토리 뷰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는데, 전화번호, 이름을 확인하고는 서비스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10년이나 됐는데... 5.5만원에 점검 및 수리가 된다네요. 5천원 추가하면 머신 렌트도 가능하구요. 다음날 택배회사에서 수거해 가고, 일주일이 안걸려서 수리가 완료되고 배송이 되었습니다. 깜짝놀랬어요. 수리 내역에 이것저것 점검하고 모두





원이 더 예쁜것 같은데 라티시마 터치가 최신이고 자동세척 등 몇가지 편의가 더 좋은듯 하여 이것으로 결정 ~ 라티시마 원이 25만원대라서 제것도 바꿀까 하다가 색이 검정이고 요즘 시티즈도 거의 사용 하지 않고 더치 위주로 먹기에 지름신 눌렀습니다. 크림색 이었으면 질렀을지도 ㅜ 네스프레소 기계 호환 캡슐은 특허 풀리고 스타벅스에서도 나오고 3rd Party에서 많이 나오는걸로 알고 있었는데 네스프레소 캡슐 호환 기계도 3rd Party에서 나오는거는 처음





커피머신은 네스프레소에서만 나오는게 아니네요. 네소프레소 캡슐 어떤거 선호하시나요? 커피 잘 알거나 좋아하시는분 계십니까? 캡슐형 맛이 다 거기서 거기 했는데 이건 카페에서 먹는 맛이 나네요 블프에 이것도 세일하려나 모르겠어요 좀 쟁여둬야 할텐데 싸게파는곳이 없네요 안녕하세요, 날씨 좋은 성탄절에 모두 연인들과 좋은 시간 되시길 먼저 말씀드리며... 집에 캡슐커피 머신을 하나 들이려고



교체, 겉면에 양쪽 패널도 사용감이 있었는데 새패널로 교체되었습니다. 밑판도 깨끗이 청소되고... 거의 새것이 되었습니다. 버츄오 기변의 꿈은 잠시 접어두고 앞으로 10년후에는 또다른 머신이 나오겠죠..? ps. 16개의 샘플캡슐도 함께 주더군요. 대략 1만원은 넘을 듯... 네스프레소 버츄오(Vertuo) 화이트 vs 블랙 고민입니다 이니시아만 몇년쓰다가 요즘 프로모션한다고 (기계값25만원) 버츄오 마셔봤는데 게거품...이 많고 양도 많이 나와서 꽤나 괜찮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블랙, 화이트, 티타늄 세가지 색이 있는데 어떤 색이 더 좋을까요? 마음으로는 화이트가 기웁니다만............. 버츄오 사려고했는데 캡슐비용이 기존캡슐들이 좋아서 기존캡슐제품



마시면 좋을 거 같아서요.. 라떼는 잘 안 드시는거 같긴 해서 버츄오가 나을까 아니면 심플한 10만원대 제품을 살까 하다가..라티시마 터치를 샀어요! 라떼는 첨엔 신기하지만 통을 분해해서 닦고 하는게 번거로워서 잘 안쓰게 되긴 하던데... 갑자기 사려니 쿠팡 밖엔 .. 재고도 중고 최상급.. 품질 문제 있으면 반품 된다는 생각에 샀고 오늘 받았습니다 ^^ 이쁘기는 라티시마



네스프레소 버츄오 요건 맛이 좀 다르긴하네요 네스프레소 입문..? 독마존발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도착.jpg 클량 아재들때문에 네스프레소도 써본지 얼추 10개월 되가는근여. 네스프레소 10년만에 서비스 수리 후기 네스프레소 버츄오(Vertuo) 화이트 vs 블랙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고르기힘드네요 알구게발 독마존 네스프레소 버츄오 배대지 결제했네요.jpg [명절선물] 커피머신 샀네요.. 네스프레소





했는데 말입니다? 버츄오 사볼까 싶읍니다. 2009년에 백화점에서 정가주고 산 시티즈, 에어로치노 통합버전을 사용중입니다. 10년 정도 아무런 문제없이 잘 사용했는데, 며칠전부터 소리도 커진듯, 스팀도 새는듯, 버튼은 꾸욱 눌러야되고, 낡은 티가 많이 나더군요. 드디어 버리고 버츄오로 갈아탈 기회인가보다... 라고 생각했다가 혹시나 하는 마음에 밑면에 붙어있는





하는데, 이것도 종류가 많네요. 브랜드는 일단 네스프레소로 정했는데, 보통 어느 모델을 많이들 쓰시는지 여쭤보려 합니다. 요새 광고로 나오는 버츄오? 가 제일 나을 지...굳이 돈 더 주고 버츄오를 살 필요 없이, 좀 더 저렴한 모델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울지요...괜찮은 모델 추천 부탁 드립니다. 해외직구 말고 국내에 출시된 모델이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알구게보고 지른게 오늘 왔네요 배대지 비용까지 11만원정도 나왔습니다 근데 샘플캡슐 유통기한이 지난게 왔네요 그래서 할인해준건가... \(ㅇㅅ ㅇ)/ 버츄오가 더 좋아보이긴 했는데.. 캡슐 종류가 많지 않아보여 일단은 기본으로





알았네요. 특히 버츄오는 출시한지 얼마되지도 않은건데 드롱기에서 거의 비슷한 디자인으로 팔고 있네요. 가격도 반값(90유로)이고, 드롱기면 기계 퀄리티가 너무 떨어지지도 않을 것 같은데 속는 셈 치고 한 번 구매해보겠습니다.ㅎㅎ 그냥 오리지널과 버츄오 타입... 음 머신을 하나정도 사볼까 하는데 캡슐 형태에 따라



알아보다가 라티시마원, 엑스퍼트 두 제품이 맘에 들더라구여 이제 또 두제품중에 뭘사야하나 고민이네요ㅋㅋㅋㅋ 가격은 둘다 30인거같은데.... 고급스럽기는 엑스퍼트가 더 고급스럽게생겼구... 라떼는 아주 가끔 마시지만 라티시마원은 라떼도 만들수있고... 선택장애 씨게오네요ㅠㅜㅋㅋㅋ 라티시마원은 지금 구입하면 캡슐구입시 5만냥 할인쿠폰도 준다던데 흠ㅠ 땅콩에서 유럽지역 20% 배송비 할인쿠폰 뿌리길래 그쪽으로 했습니다 부피무게 적용된듯 한데 다행이 실중량이랑 큰 차이는 안나는군요... 월요일 출고라 실제 인천 들어오는건 다음주 수요일네요;; 명절 선물로 갑자기 커피머신을 샀네요. 저는 집에서 오래된 네스프레소 시티즈와 에어로치노를 사용중이고.. 어머님댁에 드리려고.. 어머님도 커피 좋아하시고 가족들 모였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