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 저 뉴이스트 나오는 유스케 방청하고 왔는데 ㅋㅋㅋㅋ 날이 추워지네요 재환이가 어제 추천한 곡들 진짜 취향저격 2000년대 초중반 한국 음악계의 정수를 담은 뮤직비디오 카더가든 본 이후로 도화보면 그생각밖에ㅜ안나 아 누가 어하루 도화 카더가든 같다그랬는데ㅋㅋㅋ 카더가든 노래랑 무대가 진짜 좋았고 뉴이스트 무대도 좋았고 글구 나가는데 다른 여자 방청객들이 원래 아이돌도 나오나?



너무 재밌당~~~ 이러면서 나갔음ㅋㅋㅋㅋ 센치 해지는 계절이에유 남자는 가을타는뎅 깔깔깔 조만간 현피 함 해야하나유^^ 카더가든 명동 노래 들으니 더 쳐진다요 으흐흐흐 릴러말즈 trip 죠지 boat 카더가든 나무 다 너무 좋다 ㅠㅠ 재환이 이런 느낌 노래도 잘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