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컴백기사 GOT7 (갓세븐) Repackage Album 『LOVE LOOP ~Sing for U Special Edition~』 2019.12.18 Release 갓세븐(GOT7) 새 미니앨범 사양 진짜 이제 뭐 말해도 될거같아요 장난아닌걸로 나올테니까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은 팬들이 불러주는 'GOT7'이라는 이름이 갖는 의미를 다룬 노래다. ‘어둠에 갇힌 나의 이름을 불러준 네가 내 존재의 이유가 됐다’라는 애틋한 메시지를 전한다.



마카오,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등 아시아 공연에 돌입한다. /seon@osen.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게 좀 더 길다 재범아ㅠㅠㅠ 총공 당일만이라도 시간되면 참여하자ㅠㅠ 원본보기 [OSEN=선미경 기자] 그룹 GOT7(갓세븐)이 11월 4일에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8일 0시 GOT7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의 단체 이미지를 첫 오픈했다. GOT7은 블랙 앤 화이트 색상의 모던한 슈트로 댄디한 매력을



갓세븐(GOT7) 새 미니앨범 사양 베를린 SIGN (녕 focus) 4k 직캠 GOT7(갓세븐) TOURLOG EP.14 ❤❤❤❤총공팀 모집 마감까지 2일❤❤❤❤ 갓세븐, 11월 4일 컴백 확정..7인7색 완전체 티저 첫 공개[공식] 일년전 오늘 완전 큐티셀카 올라온날 공트 아가새6기 모집 공지 (일본dvd) 로드투유 재범이 솔로앵글무비 I WON'T LET YOU GO 공트 GOT7 TOURLOG EP.14 재팬공트❤ GOT7 TEASER





게다가 잭슨의 손길이 닿은 잎이 진영의 영상 도입부에 담기는 등 두 영상이 자연스럽게 연결돼 전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콕❤️ 쩔어 진짜 잘생겼다ㅠㅠㅠㅠ 그리고 저때쯤 짱말랐어..ㅠㅠㅠ 총공 당일만이라도 시간되면 참여하자ㅠㅠ 존귀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만 봐도 솔직히 다 본거다ㅋㅋㅋ 거의





싹 긁어왔어 완전 플뷰 풍년이야ㅋㅋ 긴장했나봐ㅜㅜ 뽐죽뽐죽ㅋㅋㅋㅋㅋ 너무 이뻐 마캬ㅠㅠㅠㅠㅠㅠㅠ [OSEN=지민경 기자] GOT7(갓세븐)이 신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의 퍼포먼스와 곡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31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Call My Name'(콜 마이 네임)의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하고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티저 영상은 새하얀



공트❤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뮤비 티저 녕긔 잼잼 ❤️ 제와피 이런거도 할줄알았네... (일본dvd) 로드투유 재범이 솔로앵글무비 I WON'T LET YOU GO GOT7 ALBUM PREVIEW 내폰이 이상한가? 갓세븐 공트에는 ✊✊✊✊총공 모금도 받는중 단 돈 천원이어도 ㄱㅊ✊✊✊✊ 내폰이 이상한가? 갓세븐 공트에는 공트❤





오픈한 GOT7의 신곡에 가요계가 주목하고 있다. 한편, GOT7 새 앨범 'Call My Name'의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은 1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베일을 벗는다. /mk3244@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GOT7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MV TEASER' 영상 화면 캡처 임재범 귀여워! JYP 수장 박진영과 JB가 GOT7(갓세븐) 컴백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다음달



이유가 됐다’라는 애틋한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갓세븐 멤버들은 직접 곡 작업에 임해 더욱 풍성한 앨범을 구현했다. JB는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작사 참여에 이어 'PRAY'와 'THURSDAY' 작곡, 작사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진영과 유겸은 각각 'RUN AWAY', 'Crash & Burn' 작사에 손길을 더해 다채로운 메시지를 담았다. 3번 트랙 'Now or Never'는 Liam Payne(리암 페인),



바닥에 원형을 이루며 누워있는 GOT7의 모습에서 시작된다. 리더 JB가 중심축이 되어 멤버 한 명씩 터치하면서 깨우는 듯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독특한 구성이 돋보이는 새로운 포인트 안무로 신선함을 선사한다. 앞서 릴리스한 프롤로그 필름에서 상징적 오브제 역할을 한 투명 유리잔이 이번에도 등장해, 스토리의 연계성에



아이즈원(IZ*ONE), 아이콘(iKON), 엑소(EXO), 엔시티(NCT), 위너(WINNER), 트와이스(TWICE)가 선정됐다. ‘V라이브 글로벌 루키 탑 5’에는 씨아이엑스(CIX), 에이비식스(AB6IX), 엑스원(X1), 있지(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선정됐다. 오늘(22일)부터 본상 수상자 17팀을 대상으로 ‘THE MOST LOVED ARTIST’를 선정하는 사전 투표가 진행된다”고 전했다. 특히 ‘더 모스트 러브드 아티스트’는 팬들의 사전 투표 결과로만 선정돼 팬들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