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요하다"고 사랑꾼 면모를 뽐냈다. 나르샤 넘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아는 형님'에서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가 14년 간 유지한 팀워크를 보여줬다. 26일 밤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은 브라운 아이드 걸스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브라운 아이드 걸스는 등장하자마자 팀 인사를 하면서 호흡을 맞추기에 실패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르샤가 "우리는 14년을 해도 팀워크가 거지 같냐"고 자폭하자, 제아는 "우린 팀



그런데 그 중 세 개는 제아 언니가 먹는다"고 설명해 제아를 당황케 했다. 이어 가인은 "피자를 두 종류를 시켰다. 한 종류를 먹으면, 다른 종류를 먹고 싶지 않냐. 다른 종류 피자가 한 조각이 남아 있어서 당연히 내 것이었는데, 제아 언니가 먹더라"고 털어놔 웃음을 선사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아는 형님']



인사를 해본 적이 없다"고 발끈했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는 멤버 교체, 탈퇴 등 큰 변화 없이 14년 간 팀을 유지한 비결에 대해 "건조한 사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미료는 "엄청 붙어 살고 그렇진 않다. 거리를 조금 둔다"고 말했고, 나르샤는 "적당한 비즈니스 관계"라고 표현했다. 특히 나르샤는 "우린

주위를 폭소케 했다. 완벽한 팀워크 가운데 서로를 향한 불만을 털어놓기도 했다. 가장 문제가 됐던 건 제아의 식탐. 나르샤는 "똑같이 돈을 내고 먹으면 제아와 미료가 너무 빨리 먹어 나랑 가인은 늘 손해였다"고 폭로했다. 이에 미료가 발끈했다. 제아의 식탐이 너무 강해 자신도 어쩔 수 없었다는 것. 가인은 "예를 들면 군만두가 네 개 있다. 그러면 하나씩 먹지 않냐.

싸울 만큼은 안 친하다"며 "싸우는 것도 친하고 티격태격해야 하는데 우리는 그렇지 않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도 막내 멤버 가인은 언니들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가인은 "언니들이 나를 거의 업어키웠다. 밤에 너무 추워서 잠이 안 온다고 하면 제아 언니가 팔베개 해서 재워줬다"고 했고, 나르샤는 "진짜 젖만 안 물렸다"고 너스레를 떨어

끊었다고 밝혔다. 26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 제아, 미료, 가인이 출연했다. 이날 결혼 3년차 나르샤는 "결혼하고 나니까 너무 좋다. 나는 이혼할 생각이 없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나르샤는 "술을 엄청 좋아했는데 남편과 만나고 나서 술을 끊었다"며 "술을 끊기 전에는 거의 뭐 주정뱅이였다. 활동하면서

'아는형님' 나르샤 "이혼 생각 없어, 남편 때문에 술도 끊었다" 이에 나르샤는 "가인이를 기다리다 보니 평균 나이가 37살이 됐다. 깜짝 놀랐다. 예전에는 가인이가 많이 내려줬는데 이제는 안 되더라. 남들은 평균 17살인데"라고 자폭했다. '아형' 브라운아이드걸스 "14년 팀워크 비결? 비즈니스 관계" [종합] [enews24 최신애 기자] 나르샤가 남편 때문에 술을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데 속얘기를 못하는 성격이라 혼자 술을 먹었다. 주량이 한도 끝도 없이 올라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술을 달리면 나도 달린다. 신발이 빠른지 내가 빠른지 대결하는 거다. 그 모습을 남편이 보고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진심으로 말해줬다. 그 얘기를 듣고 부끄러웠다"며 "술 끊은지 3년 정도 됐다. 술보다 남편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