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ㅎㅎ [ 오늘 종현이의 시간 2010] 그리고 바로 Hello 무대를 섰던 2010년 오늘의 SBS 인기가요 백스테이지 모습입니다- 데뷔한지 2년이 지나서 그런지 확실히 사진 찍을때도 좀 여유가 생긴것 같죠?! ㅎㅎ [ 오늘 종현이의 시간 2011] 2011년쯤 되면 확실히 무대도, 표정이나 여유로움도 달라 보입니다- 이 날은 한류 드림콘서트가 있었던 날이라고 하네요! 웃으니까





시켜주네요ㅋㅋ 푸른밤, 종현입니다. 밀란 쿤데라의 '느낌' 이라는 소설에는요, 이런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사람들은 으레 행운은 어느 정도 외모에 의해 결정된다고, 얼굴의 아름다움이나 추함에 의해, 키에 의해 혹은 머리숱의 많고 적음에 의해 결정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틀린 생각이다. 모든걸 결정하는 것은 바로 목소리다. 목소리가 주는 기운



호응을 해 주셔서 당시 준비한 앨범 45장이 순식간에 다 나갔고 정말 힘들었지만, 기뻤던 기억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5개월이 지난 10월 21일에 다시 한 번 종현이 앨범 나눔을 진행했죠. 이번에는 종현이의 솔로 정규 1집 '좋아' 앨범이었습니다. 이번에도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현재까지 누적 25장의 앨범을 전해 드렸고, 그렇게 종현이와 종현이의





두 번째 수록곡 'In My Room' 입니다. 그래서 대표이미지도 초창기 꼬꼬마 종현이로 했습니다....! 참고로 정규 1집인 SHINee World 에 들어 있는 같은 이름의 11번 트랙 곡은 Unplugged Remix 버전으로 제가 오늘 소개하는 버전과는 약간 다릅니다. 초기에는 이 곡을 종현이와 온유, KEY 이렇게 셋이서 불렀습니다. 그리고 당시



섹시쓰ㅋㅋ 발음한번만해도 ㅋ 백현 슈퍼카 내몸에 흠집이 함께해 ~ 저음? 부분도 너무 좋아 킬링파트임 좋은부분들 계속 반복해서듣게됨 ㅋㅋ 이런 방송을 못한데 ㅋㅋㅋㅋ 그룹 슈퍼엠(SuperM)이 SBS 특집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에서 첫 무대를 선보인다. 14일 스타뉴스 취재결과 SuperM 특집 프로그램 '슈퍼엠





좋아하나바요~~ 구내염은 심하지 않아서 그럭저럭 넘어갔는데 수족구는 상상 그이상이네요... 육아당 아가들은 올 여름 무탈하게 지나가길 바랍니다ㅠ 내 돌 따로 있는데 태민이 그냥 이유 없이 좋아 다 좋아 밤에 일기쓰고 그러는것도 넘 좋았음 샤어멋이 2013년이었나 세월 존나... 콘서트 앨범으로 키노버전만 나온거야? dvd나 블루레이는 없어? 아님 재고가 없는건가ㅠ 방언터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민이가~ 이러는거 아직까지





------------------------------------------- [참고] 제가 재단 계좌번호를 가린 이유는, 해당 계좌번호가 상품구매용 입금 계좌인걸 생각하지 않고, 예전에 상품 구매할 때 입금했던 기록을 보고 그냥 아무렇지도 않게 여기로 보냈었기 때문입니다. (....) 기부금은 우리은행 쪽으로 보내셔야 합니다!!! 저는 매월 자동이체라서 아무 생각을 안 하고 있다가 이쪽으로 보내는 바람에 재단 관계자분들께서 번거롭게





이용한 안무가 독특했고, 다섯 멤버가 각자의 개성을 확연하게 드러내는 곡이면서, 뮤직비디오도 아주 신박했던 그런 곡이죠.....! (저만 이렇게 생각하나요....?!) 이 당시 종현이는 70킬로 에 육박 (?!) 했다고 하며, 이후 Everybody 를 위해 12킬로를 감량했다고 했었습니다. 뮤비 댄스버전 뮤비 유희열의 스케치북 라이브 이 당시 유희열씨가 엄청 좋아했었죠. 바지가 완전 타이트해서 보기



드렸던 앨범도 바로 이거죠. BASE 미니앨범이나 소품집과는 또 다른 성격과 또 다른 매력을 담은 앨범이고, 타이틀 곡은 '좋아' 입니다. [좋아] (뮤비 버전) (지니뮤직 챌린지 라이브) (종현이의 목소리를 가장 잘 들을 수 있는 버전입니다) ------------------------------------------- 2017년 4월 24일, 종현이의 두



당신은 '자존심'을 가져. 우리는 '자부심'을 택했으니. - 기자 양형모 - ------------------------------------------- ------------------------------------------- 노래 들어 주시는 분 내용 읽어 주시는 분 댓글 달아 주시는 분 추천 눌러 주시는 분 종현이를 추모 해 주시는 분 그냥 우연찮게 들어오신 분도 모두 감사합니다! ------------------------------------------- 이곳에서의 아픔들은 모두 버리고 아름다웠던 추억들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했던 시간들만을 간직해요 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