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속,태블릿 수사 대재벌 계열사인 삼성바이오로직스 회계 사기 수사 지휘 등등 엄청난 걸 해내신 분이다!! 진정한 개혁 총장님 이시다. 반면 조국이는 비리 저지른 재벌에게 인간적 도리 어쩌고하며 탄원서 써준 적폐 쓰레기다 정교수.비공개 출석은 국정농단 최순실과 김영삼 차남 김현철씨에 비해 "과도한 특혜"가 아니냐는 논란이.ㅎㅎ 있다네요. 이거 완전 개그 아닌가요? 푸헬헬헬. 에라이.. 이상하게 어르신들있는 공공장소에는 연합.이나 조선 틀어둔데가 많네요



어떤 애들인지 국민이 알게되었다. 너로 인해서 유시민이 어떤 애인지 국민이 알게되었다. 감사하게 생각한다. 너로 인해서 정유라=조민 아니 정유라 보다 더 심한게 조민이란 걸 모든 국민이 깨닫게 되었다. 감사하게 생각하고 너도 최순실처럼 문재인 손잡고 빵에 가즈아~~~ 우리가 최순실이다 하고는 품격이 확 다르군여... 자랑스럽습니다~ 유시민은 조국사건이 터지면서 가장 이상해진 사람이 되어버렸다 . 조국 청문회 즈음



사단의 국정농단을 방치했고 , 국정원의 대선 개입 사건 특별수사팀을 교체했으며 , 채동욱 전 검찰총장에 대한 감찰을 지시하며 ‘ 권력의 충견 ’ 을 자처하지 않았나 . 이런 황교안 대표는 입이 열 개라도 할 말이 없다 . 반성은 고사하고 , 검사 출신으로 제 1 야당의 대표까지 맡고서도 ‘ 공수처법은 다음 국회로 넘겨야



딱 들더군요. 가치판단 할 줄 모르는 기자들, 누군가 불러주는 걸 받아쓰는게 익숙해진 기자들, 본인들의 문제가 무엇일지 돌아볼 줄 모르는 이런 개같은 기자들 때문에 지금 이 난리가 나는거구나.. 생각했습니다. 저딴 마음가짐으로 밥벌어먹고 사는 이상 기자들은 언제든 검찰의 개가 돼서 검찰을 대변해주는 똘마니, 그 이상의 역할은 절대 할 수 없다는



인간들과 관리실 새로온 직원 법정에 세워서 누구 지령받고있는지 확인하면 지령내리놈이 1210호와 당고개도로 방화한 살인마 경찰과 공무원놈들인데 광화문 화단위에서 진실의 외침이 정답이었다! 경복궁에서 광화문 진격할때 단 한번도 안빠지고 살인마 경찰차, 경찰봉고차, 경찰오토바이, 경찰버스가 반드시 출몰했는데 광화문 화단위에 올라가서 살인범죄 지령받은 경찰차 지나갈때 살인마 새퀴들아 하늘이 지켜보고 있고





불명예 퇴직을 면하게 함으로써 전관예우를 받을 수 있는 길도 터주었습니다. 진동균은 2015년에 CJ에 법무 임원으로 영입되었고, 그 무렵 CJ 이재현 회장은 700억원 횡령 혐의로 구속되며 회장직을 내려놓고 유전성 희귀병을 읍소하며 구속 상태지만 병원을 전전할 때였습니다. 2016년 특별사면 되고, 2017년 회장으로 복귀합니다. 박근혜 정부에 밉보여 이런 저런 피해를 보았다는 의견들이



감상해라 당고개역 피자 비위생적으로 만드는 전라도인간도 살인마 비리경찰 지령받고 마트 물건산다는 알리바이가지고 장시간 불법주차 비상등켜고있는데 이전 당고개역 피자 저렴하게 판매해서 사먹으로가자 주문받으면 바로 더러운 손과 볼펜으로 공책에다 주문적고 더러운 돈 지폐만지고 그리고 바로 밀가루 반죽해서 피자 만들어주는데 너무 더럽고





작가의 일타이피 주말에 비소식.. ㅜ 근디 좌빨 개돼지 새기들아. 100분 투론 홍준표의 한방 원조 토착왜구+빨갱이 대통령 버닝썬 제보자 김상교씨 단독인터뷰가 조선일보에 실렸습니다. 최순실11만9천건 세월호 24만건 조국 118만건 오늘도 아름다운 MBC 뉴스데스크 100분 토론 홍준표 핵심을 찔렀네요. 영주 시청 이거 거의 최순실 급이네요??? 이글이 사실이라면 쌈마이 대깨





두 달 만에 입건 유예 처분을 받았다. 당시 수사 지휘는 이영기 부장검사, 김수창 2차장검사, 그리고 김학의 인천지검장이었다. .... ...과연... YG....? 마약....?? 버닝썬...? 스폰서...검찰...?? 최순실....?? 최순실 우병우 고발주체입니다.. 맞다면 최소 10년 뇌물115억... 요약 : * 최순실 스캔들마냥 한 건 잘 터뜨리면 우리도 뜰 수 있다는 생각이 강하게 작용.



경찰이 단독으로 수사기소 다하거든요ㅜ문재인의 검찰개혁은 개혁이아니에요 지금 청와대와 조국이 윤석열 검찰총장한데 조국수사 하고있는 검사특수부 검사인원 줄이라고 압박중이에요 특수부축소를 지금 검찰개혁이라고 포장중이에요 문재인조국 말대로 검찰개혁은 우리일반서민한테는 더피해를주고 권력내부사건은 미스테리로 뭍힐거에요 진정한 검찰개혁은 권력눈치 안보게 하는게 개혁입니다 미국처럼 검사지검장이나 간부들 선거로뽑으면되요 최순실 우병우등 국정농단 고발한 단체에서 고발함.. 맞으면 형량 최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