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어?? 너희 이북리더기 뭐 써? 스벅 작은 파우치 이북리더기 파우치로 어떨까? 너네 돈있으면 이북리더기살래 아이패드살래?? 해외덬에게 전자책 리더기 추천해줄 덬? + 질문 기계치인데 갤럭시탭 선물받은 후기 [나눔] 1세대 이북리더기 아이리버 스토리 너네 돈있으면 이북리더기살래 아이패드살래?? 작은 파우치 이북리더기 들어갈까? 리디북스 이북리더기 이름 아님?





기능을 지원한다. 보통 이거 아니면 BIG Launcher를 사용하는 듯. (2) Multi action Home Button : 앱에 따라 Back 버튼을 요구하기에 사용하는 앱. 화면 하단 중앙에 작은 터치영역을 만들어주는데 거기에 Back키 기능을 할당해 사용한다. (3) 리디북스앱 : 공식 홈페이지 배포 파일 (4) 크레마앱 : 네이버 ebook 카페 한백년님 자료 ( ) 2. 앱 세팅 (1) 홈버튼 터치 시 나오는 런처 선택화면에서 E-ink Launcher 선택 후 Always로 기본설정한다. 이후 홈버튼 누를 경우 E-ink





어제 받았어..... 장점은 얘는 6인치라 가벼워서 휴대성 우수함 하드웨어 스펙이 제일 좋고 안드로이드 버전 높은데다가 구글플레이스토어 그대로 쓸 수 있어서 그냥 스마트폰이랑 사용법이 같다고 보면 됨 그래서 열린서재 지원보다 훨씬 편하게 전 플랫폼 사용이 가능해 블루투스도 당연 가능 인터넷처럼 스크롤로 움직이는 것도 폰보단 느리지만 생각보다 빨라 그리고 어플별로 세부 설정 가능해서 글자가 좀 흐릿하거나 하면 명암비 올려서 조정할 수 있어서 리디 기준으로 리페퍼보다 또렷하니 가독성 좋다고 느꼈어 프론트라이트도 색온도 조절까지 다



또 읽고 싶은 책만 사는 방향으로) 읽고 싶은데 도서관에 없는 책, 전자책으로 없는 책만 구입해요 5. 각종 살림, 기구들 두면 쓸텐데? 하는 것들이 대부분이죠 1년내에 쓴 적 없는 것 무조건 버렸어요 무조건 버려야해요 6. 한꺼번에 다하겠다 생각하지말고 일단 버릴거를 한쪽에 다 꺼내 모아보세요 책장이고 뭐고...지저분하고 자리를 차지하기 때문에 결국 치울 수 밖에 없습니다 저는 3개월여에 걸쳐서 했어요 댓글들 보면 다시 살건데 왜 버리냐 버리고나니 없어서 또 산다 이런 댓글도 달리던데요 살 때 사더라도 일단 다 버려야합니다 눈에 수면안대끼고





좋을까요? 직업상 종일 컴퓨터 들여다보는지라 안 그래도 눈이 피곤한데 책까지 그렇게 보면 너무 무리일까 싶어서요. 그렇게 e북 보시는 분들 어떠세요? 나 그동안 아이패드로 이북 봤는데 이게 종이책보다 좋았던게 밤에 불 끄고도 볼 수 있는거였거든??? 근데 이북리더기도 방 불 끄고 봐도 글자 잘 보여?? ㅜㅜ 이북리더기도 사야하긴함 ㅋㅋㅋㅋㅋ 이북리더기는 내가 이북많이읽어서 사고싶고 아이패드는 인강용으로 사고싶어ㅠㅠ 해외 사는 덬인데 전자책을 본격적으로 읽어보고 싶어서 여러가지 이북리더기를 찾아보고 있는데 뭐가 뭔지 잘 모르겠더라구ㅠㅠ 아이패드는 있는데 책 읽느라 오래 보고있으면





많이 읽긴 하는데 집에 아이패드 았어서... 이북리더기 뭐가 조아? 2달 고민해서 사운드업 사려고 했거든 실물이 젤 맘에 들어서 근데 생각해보니 100퍼 리디+문피아+가끔 조아라 쓰는데 굳이 사운드업 사야 하나 싶고ㅋㅋㅋㅋㅋㅋ 근데 리페 뭔가 애매하게 성에 안차 장르소설은 잘만 읽히는데 왜 일반 책은



ㅎㅎ Hisense also has a new E Ink only model, the A5, that has a 5.8-inch E Ink screen with no LCD screen at all, but it does have a frontlight so you’ll still be able to see the screen in the dark. The phone runs Android 9.0



비싸고 리디밖에 안됨 초기불량 많은듯 내껀 양품인거 같긴한데 여러 불량 문제 있다고 들었어 살거면 쫌 더 안정화 되고 사는것도 괜찮을듯해 5. 오닉스 포크프로 리페삼살까 이거살까 엄청 고민하고 있었는데 알리에서 행사한다길래 잠깐 들어가볼까? 하다가 손가락이 결제를 눌러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래서 받고 팔든지 해야지 하고



ㅎㅎ 신이나~ 신이나~ 엣헴엣헴 신이나~ 이번 빅스마일데이도 일부 장가치의 장난으로 쿠폰 무효가 되도록 가격을 덤핑 시켜놨더군요 (쿠폰으로 인한 마진률은 옥션,지마켓,지구 측 50%, 판매자 50% 부담한다고 합니다) 그런 와중에 옥션에서 11월1일 하루만 30만원 이상 스마일카드 3만 청구할인 한다기에 눈독 들이던 에어팟 프로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언더밸류 이슈가 있더군요 사실 직구로 보낸다는 판매자 모두 관부가세에서



멀쩡하고요(-_-;;;;;) 배터리 역시 충전후 2년쯤 안 써도 자연방전이 심하지 않더군요. 밤에 누워서 소설 읽다보면 고앵님이 손에 박치기해서 얼굴에 폰 떨구는 일이 많거든 리더기가 폰보다 얼굴 더 아플까..? 포크프로 19만원대 그냥 지를까 하는데... 가자고있는 킨들 일반형, 크레마가 있는데 둘다 화면 사이즈가 비슷해요 나이가 먹어 시력이 나쁘졌는지 글씨를 크게하면 되기는 하는데 한페이지에 나오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