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이지인데 멀잇오버보다 사알짝더 붉고 채도있어 인생템 페리페라 잉크러쉬 단종 후 이리저리 찾아다니는데.. 뷰티블로거에 속아서 .. 잉크러쉬 대체품이라고 색 완전 똑같다고 해서 산 아임미미 톡톡 립 틴트는 색 완전 다르고 .. ㅠㅠㅠㅠㅠ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색 너무 이쁘길래 샀는데 색은 진짜 이쁜데 나 덬이 바르니까 얼굴 죽고 촌스러워 보이네 아깝다 ... 너무 이쁜데 잘 어울리면 얼마나 좋았을까 ㅠㅠㅠㅠ 2019년은 나에게 진짜 화장품의날 이었음ㅋㅋㅋㅋㅋ 뷰티에 눈을 뜬 해라서 엄청



좀 색깔이 딱 맞게 나온 거 같아서 23호 분들도 22호 써도 좋을 듯. 2. 미샤 시카딘 하이드로 피에이치 토너: 시카 들어간 토너인데 엄청 꾸덕해서 난 그냥 에센스라고 생각하고 있음. 블루베리 토너 3번 발라서 촉촉한 걸 1번 발라서 끝나는 느낌 3.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틴트 베어멜론: 이렇게 착 달라붙으면서 편하고 색 이쁘고. 막 발라도 되고....비슷한 저렴이들도 사봤는데 역시 얘가 최고 구린템 1. 페리페라 잉크 마뜨 블러 틴트:

ㅋㅋㅋㅋㅌ 오늘 사러갈거야!! 세일 아직 하더라구) 립/ 페리페라 잉크더벨벳 1호 더많이삿는데 저렇게 제일 많이써 내 데일리템 ㅠㅠ 난 이제 준비하고 알바가야지 총총 올리브영에서는 따로 페리페라 퍼프 리필은 안파는거 같은데... 정샘물 쿠션 안에 들어있는 퍼프 너무 별로야 파데 색은 딱맘에 드는데ㅠㅠ다크닝도 없고 저 퍼프가 나한테 너무 찰떡이라

글리터 드래곤 프리즘 미샤 모던 새도우 이탈프리즘 핑크벨 미샤 비폴렌 시트마스크 에뛰드 메이크업 픽서 에뛰드 클로우 스킨밤 에뛰드 글로우 베이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크림 바이오더마 센비시오 H2O 클렌징워터 페리페라 잉크더에어리벨벳 셀기꾼템 그냥 더벨벳은 보들보들 하면서 입술에 착 감기는 느낌이 있는데 에어리는 이상하게 각질

아직도 남아서씀 근데 이만한걸 못찾아서 코섀딩은 이걸로 계속 쓸거같어 홋수는 브라운) 립밤/ 니베아 파란색 볼터치/ 어퓨 PK03 (이것만 씀 ㅋㅋㅋㅋㅋㅋㅋ 다른것도 많은데 이게 짱임 아무색조나 다 잘어울리고ㅋㅋㅋㅋㅋㅋㅋ 파데/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데 올 여름에 삿는데 다썻어 어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만큼 잘 안무너지고 수정화장 필요없는파데는 못봣음 다써서 이걸로 살까하다가 올햐 븉방에서 인팔리블이 난리가 낫엇어서

바른지 20분만에 각질 다올라와서 슈에무라와 함께 쳐박행 3. 시세이도 뷰러 (이시국 터지기 전에) 샀는데 원래 쓰던 슈에무라가 그 컬링 스타일이 나랑 안맞아서 유명템 아무거나 넘어갔다가 .... 곡률 진짜 하나도 안맞아서 쳐박아둠 ... ㅠㅠㅠ 하 그돈으로 슈에무라 뷰러를 그냥 다시 살 걸...... ㅠㅠㅠㅠㅠㅠㅠ ✊🏻여하튼 겨쿨덬들 톰포드 체리러쉬 꼭사 두번사 백번사✊🏻 이게 어떤 색인지 감이 안잡혀서 다른 립을 못쓰고 있어... 잘쓴템 1. 톰포드 체리러쉬 톤팡질팡 하던거 진단

샀어ㅠㅠㅠ 그래서 탑쓰리를 알려줄려고해!!!! 1. 드라이브러쉬클리너 난 미샤껄로 삿고 빨고 말리고 하면서 반년넘게 쓰고있음 이거 없으면 화장못함 ㅠㅠㅠㅠ 브러쉬를 많이써서... 2. 클리오 프로아이팔레트 1호 나 이걸로만 화장해... 색조를 엄청 샀는데도 다른거안쓰고 이것만 쓰는 나자신 발견.... 지난달에 삿는데 얼마나 많이썻으면 벌써 파엿어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제삿지하고 되게 후회함 ㅠㅠㅠㅠ 딱 내색깔이야 1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구달 어성초 진정 에센스 이건 사놓고 쓰던거 어제 다써서 저녁에 써봣는데 진짜 괜찮앗음!!!!!! 내가 온갖 피부다가지고있는데 T존유분 오지고

페리페라 잉크더에어리벨벳 립스틱 각질부각 어때??? 화알못인데 페리페라 잉크벨벳 레드맛집 쓰면 얼굴이 환해보이거든 페리페라 잉크피팅 팔레트 써본 덬 소환해요 나덬 최근에 화장품 야금야금 새로 샀는데 따져보니 싹 다 바꾼거라 뭔가 다시 태어난 기분이야ㅋㅋㅋ 이번주에 지른 목록,,, 페리페라 잉크더벨벳이랑 에어리벨벳 묘하게 질감차이가

립 1 미샤 실키 레스팅 립 펜슬 커피베리 넘 좋아ㅏㅏ 딱 내 원래 립색처럼 보여줘 진짜 자연스러워서 립라인 맨날 이걸로 따줌 ㅠㅠㅠ 2 니스 소프트 매트 립 크림 아부다비 이런 립크림 타입은 첨 발색보다 완전히 매트해지고 나서 봐야하는데 이거 나중엔 살짝 회끼?가 좀 섞여지더라 ㅇㅇ 나한테는 완전 톤그로인데 이런게 끌리는 날이 있쟈나 3 니스 소프트 매트 립 크림 런던 딱 베이스로 바르기 좋은 누드베이지 색이야 거의 다 써가지고 색이 옅게 발색되더라 원래 저렇게 비치진 않아 ㅎㅎ

쓰지 말래서 잘 안 쓰고 스킨 로션 다 바르고 프라이머에 수분크림까지 했는데 오늘 3시간만에 무너졋어 피부화장이... 흰색 알들 보이면서 무너지는 거 뭐라 그러지... 여튼 볼 코 턱 무너짐... 개빡쳐서 수분크림 몇 개 가져왔는데 지금 나한테 맞는 걸로...ㅠ 좀 골라주라... 파데는 페리페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