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입술삐죽 왜자꾸해?ㅠ 들튀각서게 키링이네 키링이야ㅠㅠ 소즁ㅜㅜㅜ 졸귀 들튀각이야ㅠㅠ 우리집에 데려올랭 얼굴 미쳤는데 ㅠㅠㅠㅠㅠㅠ 손봤어...? 하,,,,,, 미안해 안되겠어 마지막에 너무 세게 치고 갔어 왕티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튀각 귀여워 ㅋㅋㅋㅋ 엄지랑 검지로 첸줍튀각이다 존나잘생겼다 감탄하다가 존나귀여워ㅠㅠㅠㅠㅠㅠ 들튀각 들튀각이라구 이 부분ㅠㅠ 꼬맹이들 ㅠㅠㅠㅠ 진짜 애들 다 들튀각이었어 석지니홈인거같은데 다른멤들도 올려주네 윤기넘귀엽지ㅠㅠ 앉아있는거봐 들튀각이다ㅠㅠㅜㅜㅜ 동주가 이렇게 꿀떨어지는 눈으로 얼굴 막쓰며 웃어주는 상대는.. 앵두임 ㅋㅋㅋㅋㅋ 앵두 최애는 동주언니라고 앵두 어머님 피셜이 있었지만 동주도 최애가 앵두같음 ㅋㅋㅋ



왕티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튀 ◔‸◔ 들튀각이야 전귀탱이자나ㅠㅠ들튀각이야ㅠㅠ 얼굴봐ㅠㅠ 흐릿한데 표정보이는거가텈ㅋ 기엽 이날 특히 더 인형같다 ㅠㅠ 수트는 김이사님이고 ㅠㅠ 인형같당 들튀각 들튀각.... 들튀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얼굴도 안보이는데 뒷모습인데 왜 ㅈㄴ 귀여워..?? 전정국 ㅈ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ㄹㅇ 들튀각 한입거리 와라라아라라라랄랄ㄹ라라라라 들튀각이다 졸귀ㅠㅠㅠㅠㅠ 신인이라고 해도 믿겠음ㅋㅋㅋ ㄱㅇㅇ 들튀각





꼬심 ㅋㅋㅋ 더 꼭 안고 안놔줌 ㅋㅋ 동주 목소리 꿀떨어짐 둘이 끌어안고 웃고 난리남 ㅋㅋㅋ 앵두도 너무 좋아함 넘나 행복해 보임 ㅋㅋ 너무 행복해 보이니 잠시 녹두도 나도나도 하며 끼어듬 ㅋㅋㅋ 근데 1도 신경 안쓰고 둘만의 세상임 ㅋㅋㅋㅋ 감독님이 옷매무새 다듬자고 부르셔서 일어나는 앵두 마지막까지 질척이는 (?) 동주 이젠 집에가자고 같이 살자며 앵두 들튀각



아ㅋㅋㅋ 휘인 존나 귀여워서 들튀각 펌))만약 월요일날 선거법 먼저 투표하고, 공수처법 나중에 투표했으면 큰일날뻔 했네 럽비팅 동호 표정 뭐야 티셔츠가 일케 요란한디 얼굴밖에 안보인당 뉴종현 독보적인 내강쥐 이거봤어? 종현이 들튀해도 모를듯 앉아있는것점바 들튀각 애옹이 들튀각 애옹이 들튀각 귀여운 곰도리야ㅠㅠㅠㅠ 태형이 소매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로니 베레모 사진 진심으로 키링 제작하고싶음🤭 아론이 부끄러워하는 표정봤냐ㅋㅋㅋㅋ ㅁㅊ 데이커버 미친 개귀여워들튀각인디 너무 귀엽게 앉아있어ㅠㅠㅠㅠㅠ 김남준 또 쪼그라든 대형견됐어 178cm면서 들튀각 서는 애들 이거 거울에 비친 깨알같은 지민이가 넘 귀여워



ㅠㅠㅠㅠ첸줍튀할래 😭 저 포함 3명이 선물+축의금 총 48만원 정도해줬는데 결혼 후 지금까지 얼굴 못 봤습니다(2018년 가을 결혼) 친구 3명은 서울 거주 중이고 결혼한 친구는 충청도에 살림을 차린 상황이며 2-3주에 한 번 부모님 댁(서울)온다고 하는데 작년 말에 다같이 보자는 약속도 당일에 파토내고 다시 연락도 잘 안 하네요 뭐



또 콩순이 한줌거리됐어ㅋㅋㅋㅋㅋㅠㅠ 하성운 긴장한것도 귀여우면 어떠카지 이거 말야 호비 부끄러워서 쪼그라드는거바 윤정한 들튀각 섰다 아론이 졸귀 들튀각인거 봐바 ㅅㅍㅈㅇ 대보온~ 진짜 들튀각 뜬다떠 어제 정구기 이 사진 들튀각인데..?? 호비 부끄러워서 쪼그라드는거바 석진이 들튀각ㅠㅠㅠㅠㅠㅠㅠ 태형이 자는 모습 요즘 많이 보여주는데 석진이 너무 들튀각이야 ㅎㅏ..... 티셔츠가 일케 요란한디 얼굴밖에 안보인당 지민이 진짜 들튀각이다 방탄 뷔 키링ㅋㅋㅋㅋ 깨물각 들튀각 콩알이 웃는거봐ㅠㅠㅠ 이거 들튀각



왜이렇게 바른거옄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것들 선거법이 무조건 우선이야~~~ 라고 ���� 대는거 보니까 딱봐도 공수처법은 무기명 투표 주장 후 먹튀각이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답이없다 야당 독재가 참 대단해 ================================ 이 주장에 대해 공감하게에 올려봅니다. 뭐?? 범여계??? X소리하지 말라죠. 결국 다 같은 야당이라는 생각만 드네요. 들튀각이야ㅠㅠㅠㅠ 누가 저렇게 깜찍한 표정 하라그랬죠ㅠㅠㅠㅠ 진짜 가만안도ㅠㅠ 졸라귀염둥이ㅠㅠ 입술삐죽 왜자꾸해?ㅠ 들튀각서게 들튀각(˘̩̩̩ε˘̩ƪ)(˘̩̩̩ε˘̩ƪ) 들튀각이야 애깅이



한줌거리됐어ㅋㅋㅋㅋㅋㅠㅠ 줍튀각👌👌 축의금 먹튀각 보이면 멀리 해야 하나요? 레모나 단체샷 존나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종현이 이거 들튀각인데 방탄 정국 짤 중 좋아하는 거 어느 흔한 모바일 게임 카페상황 석진이 들튀각ㅠㅠㅠㅠㅠㅠㅠ 하성운 긴장한것도 귀여우면 어떠카지 아니 투문이 여환웅 들튀각을 재고 있었는데 셀프로 들튀해버린거에요 하 김남준 존나 들튀각





최애가 앵두같음 ㅋㅋㅋ 녹두랑 꽁냥대다 앵두 들어오는 장면 찍는 중.. 쉴때 동주 사심채우기 시작 ㅋㅋ 앵두한테 일단 같이 자자고 꼬심 꼭 안고 장난도 치고 앵두 까르르 웃는거 너무 귀엽 ㅠㅠㅠ 이제 같이 살자고 꼬심 ㅋㅋㅋ 더 꼭 안고 안놔줌 ㅋㅋ 동주 목소리 꿀떨어짐 둘이 끌어안고 웃고 난리남 ㅋㅋㅋ 앵두도 너무 좋아함 넘나 행복해 보임 ㅋㅋ 너무 행복해 보이니 잠시 녹두도 나도나도 하며 끼어듬 ㅋㅋㅋ





근데 1도 신경 안쓰고 둘만의 세상임 ㅋㅋㅋㅋ 감독님이 옷매무새 다듬자고 부르셔서 일어나는 앵두 마지막까지 질척이는 (?) 동주 이젠 집에가자고 같이 살자며 앵두 들튀각 ㅋㅋㅋㅋㅋ 녹두오빠와 힘차게 하이파이브 그게 부러웠던 동주 나가는 앵두 불러 하이파이브 ㅋㅋㅋ 앵두 동주언니랑은 너무 부드럽게 살짝 하는데 치임 저 웃는 얼굴에도 치임 앵두야 ㅠㅠㅠㅠㅠㅠㅠ 동주의 앵두덕질이 넘나 이해가잖아 ㅠㅠㅠ 너무 사랑스러움 ㅠㅠㅠ 소현이와 여자애기 케미는 아역때부터 이어짐 본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