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롭게 썼다 '감동+소름' 오늘 나온 참가자중 제일이다 ㅋㅋㅋ 정동원 사진 보고가 네이버메인에 정동원애기 노래 영상 있길래 봤는데 와 펑펑울었다 야 정동원 남승밍 둘다붙여 ㅠㅠㅠ 개잘한다 오늘 미스터트롯 대망의 데스매치 대진표 미스터트롯 정동원 나이 체감. 정동원 중학생돼서 좋은점이 나이먹은거래 ㅅㅂ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영재발굴단' 유산슬, 13세 트로트 선배 정동원 콘서트 지원사격 미스터트롯



애칭을 붙여주기도 했다. 익명을 요구한 한 20대 여성은 "아이돌한테도 안했던 덕질을 이찬원에게 하고 있다. 가끔씩 새어나오는 사투리, 순수한 모습, 잔망스러움 모든 게 좋다. 꾸밈없는 모습이 사랑스럽다"고 팬심을 드러냈다. ◆40대 : 임영웅, 이찬원, 김호중 40대에선 임영웅의 인기가 돋보였다. 자신을 임영웅의 팬이라고 소개한 주부 정민영 씨는 "'미스터트롯'에서 불렀던 노사연의 '바램'을 듣고 팬이 됐다"며 "무대를 보다가 울었다. 임영웅의 나긋하고 진심 어린 목소리





정동원 영탁 김희재 남승민 김수찬 김호중 고재근 이찬원 정동원 같은팀ㅋㅋㅋㅋㅋ 네캐 유튭 조회수 하트수 이런걸로 top4가 호중 찬원 동원 영웅인데 여기서 3명이나 한팀이네 다음주 sbs 영재발굴단 최종회 유산슬하고 트로트영재 정동원군이 나오는군요 뭔가 에티튜드가.. 표정이나 이런 게 트로트 소재 영화 보는 것 같아. 애 얼굴에 왜 스토리가 있냐. 분위기로 서사 만들던 90년대 홍콩 영화 보는 느낌적인 느낌. 쎈 상대랑 붙어서 어영부영 명예로운 죽음 가능 이런거 아니고



장악했을 뿐 아니라 방송이 끝난 후에도 그 여운이 식지 않고 이어지는 등 프로그램을 향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제대로 입증해냈다. 무엇보다 ‘미스터트롯’은 시즌1 ‘미스트롯’에 비해 한층 더 웅장해진 규모를 자랑하며 초대형 프로젝트의 위용을 드러내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미스터트롯’ 최종 우승자는 총 상금 1억 원과 함께 최고급 SUV를 포상 받게 되며, 히트곡 제조기 작곡가 조영수의 신곡을 받는 파격 혜택이 제공되는 상황. 또 13인 마스터 역시



특집 방송을 마무리했다. 아이돌 팬들의 열띤 응원이 발생했으며, 특히 골든차일드 이장준이 배우 권상우, 프듀 재팬 출연자의 행동을 묘사한 것이 각종 커뮤니티에서 크게 화제 되었다. 비드라마 3위는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로 김정민, 김원준이 슈가맨으로 출연해 전주 대비 화제성 56.67% 상승했다. 네티즌은 당대 톱가수였던 두 사람이 '슈가맨'에 출연한 것이 납득가지 않는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 외 과거와 달라지지 않은 두 사람의 모습에 '관리를 잘했다'는 댓글도 다수 발생했다. 요즘 너무 핫한



훨씬 커진 무대와 과거 예능 '스타킹'을 보는 듯한 수많은 볼거리를 내세워 시청자 눈을 사로잡았다. 특히 전날 방송에서는 유소년부 참가자들이 눈길을 끌었다. 진성의 '보릿고개'를 열창한 정동원과 최연소 참가자 홍잠언, 청아한 고음을 선보인 11살 임도형 등이 화제가 됐다. 이어 직장부에서는 홀로 남녀듀엣을 선보인 한이재, 스타강사 정승제가 눈길을 끌었고 현역부에서는 임영웅, 영탁, 장민호 등이 현역다운 뛰어난 실력을 자랑했다. '미스터트롯' 시작으로 목요일 예능대전은 한층 치열해졌다. 특히 '미스트롯' 후발주자 격인



노사연의 ‘바램’을 열창, 모두의 예상대로 올 하트를 받아냈다. 또한 영탁은 앞서 자신의 노래를 부른 후배 이찬성이 본선 진출에 실패해 오열하는 해프닝을 겪고 마음이 진정되지 않는 듯 긴장했지만, 데뷔 15년차 베테랑답게 파워풀과 간드러짐이 조화된 완벽한 무대를 선사해 박수를 받았다. 끝으로 자신을 "트로트계 BTS"라고 소개한 장민호가 등장했다.



정동원은 '영재발굴단'에 출연했을 당시 "부모님이 이혼해 3살 때부터 할아버지 슬하에서 자랐다. 꼭 트로트 가수로 성공해 할아버지의 폐암을 낫게 해드리고 싶다"고 말해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시청자 박춘자 씨는 "정동원을 보고 있으면 내가 다 뿌듯해진다. 노래도 잘하는데 할아버지를 생각하는 모습을 보면 짠한 마음이 들어 관심이



귀와 눈이 번쩍 뜨여서 감탄했습니다. 그래서 계속 본방사수를 하게되었고 어제는 팀미션전. 고재근 김호중 이찬원 정동원 팀의 "희망가"에 눈물이 났습니다. 화음도 멋지고 저의 원픽 이찬원.김호중. 어린 동원이까지 너무 잘해서 감동스럽네요...ㅠ 유호는 실력대비 순위 낮을 것 같음 ㅠ 말도안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 프듀 팬텀싱어 슈퍼밴드 다 보심ㅋㅋㅋㅋ [enews24 최신애 기자] 첫 방송부터 두 자릿수 돌파, 종편 예능 역사를 새롭게 세웠다. 1년여의 제작기간 끝, 드디어 첫 선을 보인 ‘미스터트롯’이 첫 방송부터 두 자릿수 시청률을 뚫는, 압도적인 ‘원조 트로트 서바이벌’의





유산슬 역시 자신의 열렬한 팬이란 정동원 군을 위해 서프라이즈 게스트를 수락했다. 정동원 군은 하이라이트에서 유산슬이 깜짝 등장하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정동원 군과 유산슬은 ‘사랑의 재개발’을 함께 부르며 트로트 대세들의 특급 컬래버 무대를 꾸몄다. 유산슬이 KBS1 ‘아침마당’에 이어 ‘영재발굴단’까지 출연하게 된 것. 지상파 방송 3사를 접수하며 유산슬의 뜨거운 인기와 영향력을 다시한번 엿보게 했다. 그 어느때보다 신나게 노래하는 손자의 환한 모습을 지켜보던 할아버지는 결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