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깨달았어요. 다행히 무대 뒤 영상을 찍는 카메라가 있어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는데 나중에 영상에서 그 부분이 빠져 있더라구요.(웃음) 그래서 팬카페에 글을 올렸어요. 제가 이렇게 고마움을 표현하는데 서툴러요. 자주 살뜰하게 챙기지는 못하지만 불쑥 생각날 때는 고맙다는 마음을 전하는 편이에요. 아직 한참 부족해요. '순수한 열정'을 보여주고



덜덜 떨었던 게 아직도 생생한데.(웃음) 이번 촬영에서는 최대한 생각을 비우고 차분하게 마쳤어요. 워너원의 옹성우라는 사람을 연기자로 캐스팅했을 때 그에 걸맞는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는 부담감이 컸거든요. 큰 변화는 아니더라도 이렇게 차츰 자라간다는 걸 느껴요. 코리아드라마어워즈에서 신인상을 수상했어요. 어느 시점이 지나면





'펩시 콘서트 #포더러브오브잇'(PEPSI CONCERT #FORTHELOVEOFIT, 이하 펩시 콘서트)이 지난 24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펩시 콘서트 #포더러브오브잇에는 옹성우가 참석해 ‘Heart Sign’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옹성우 성격상 저렇게 말할정도면 최소한 검토중인 작품들은 있다고 생각함 백한번째 말해야지 로코 찍어줘ㅠㅠ 민규 ㄷ ㄷ 옹성우 나이차 나는 동생인거 진짜 확티남ㅋㅋㅠ 성우시 옹성우 댄스발라드힙합그루브





다해라ㅠㅠㅠ 그냥 옹성우도 위롱이도 행복했으면 좋겠다 내가 응원할게유 그럼 난 공부할꺼라궁 홧팅 (ง •̀︿•́·:)۶ [조이뉴스24] (업계 종사자 200명) Δ드라마 최고의 배우 김혜자 (41표) - jtbc 눈이 부시게 염정아 (34표) - jtbc 스카이 캐슬 김서형 (21표) - jtbc 스카이 캐슬 김남길 / 강하늘 (16표) - sbs 열혈사제 / kbs 동백꽃 필 무렵 아이유 (12표) - tvN 호텔 델루나



채영, 쯔위 트와이스 트와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여자친구 여친 효정, 진이,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 오마이걸 하나, 미미, 나영, 해빈, 세정, 소이, 샐리, 미나, 혜연 구구단 뀨단 주헌, 셔누,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 몬스타엑스 몬엑 진호, 후이, 홍석, 이던,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 펜타곤 강다니엘,





양세종 우도환추가 공통점? 슼 팬싸 사진보는데 진짜 사람 순하고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사진 보면 존잘 보다 존커 이런 느낌이 먼저 드는 거 보면 신기해ㅋㅋㅋㅋㅋㅋ 완전 처음 인상이랑 반대임 책을읽다 라지오 지금 하는데 목소리 차분차분 귀녹는다 존나 내 잇몸 악건성 만드는 졸귀들 ㅠㅠㅋㅋㅋㅋㅋㅋㅋ 광대 안ㄴ려옴 동생 수능끝나고 꼭 보내주기로 했는데ㅠㅠㅠㅠ 몇일 몇시야???ㅠㅠ 갓기배우 부둥부둥 ヽ(´∇´)ノ (∇´ノ) ヽ(  )ノ (ヽ´∇) 옹성우 너무 보고싶다 너무 조아





민재, 디애나, 나현, 의진, 하이디, 뉴썬 소나무 오운, 디노, 재용, 희천, 인행, 윤동 헤일로 준케이, 닉쿤, 택연, 우영, 준호, 찬성 투피엠 조권, 임슬옹, 정진운, 이창민 투에이엠 재중, 유천, 준수 제와제 규현, 이특, 희철, 예성, 강인, 신동, 성민, 은혁, 동해, 시원, 려욱, 슈퍼주니어 슈주 빅토리아, 크리스탈, 엠버, 루나 함수 에프엑스 지민,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 에오에 아오아 에이오에이 민하, 이유애린, 혜미, 현아, 경리, 성아, 소진, 금조



↓ 레드카펫 저녁7시 시상식 저녁 9시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JTBC 예능 프로그램 '트래블러 : 배낭 멘 혼돈의 여행자' 아르헨티나 편(이하 '트래블러')이 오는 2020년 2월 첫 방송된다. 지난 2019년 2월 첫 방송된 '트래블러'는 오직 여행자의 시선으로 여행을 말하는 다큐멘터리 형식의 여행 프로그램이다. '트래블러'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은 제작진의 개입 없이 스스로 여행의 모든 순간들을 모험하고 만끽하며 연예인이 아닌 진짜 '나'를 찾는 여행을 했다. 여행 프로그램의 새로운 장을



기분 좋음 세 번째 질문 아르헨티나 여행에서 가장 기대되는 건? 옹성우 : 사람 강하늘 : 재밌는 상황들 갑자기 웃기 시작한 안재홍 ??? ??? 너는 사람을 썼는데 나는 피자를 썼구나 ㅋㅋㅋㅋㅋ 민망하네요 형으로서 형이되어가지고 피자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없지만 그 외에는 오전에 일을 하면 오후 시간을 조금이라도 남기고, 오후에 일을 하면 오전은 그래도 여유 있게 보내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드라마 촬영을 마치고 친구들과 여행을 다녀왔어요. 대화도 많이 나누고 사진도 엄청 찍었어요. 시간 날 때마다 드라이브를 하고 사진을 찍는 게 취미인데 요즘엔 집에 있는 게 좋네요. 주로 영화를 보는데 애니메이션, 고전영화 가리지 않고 다 봐요. 을 통해 처음으로 장편 드라마의 주인공을 맡았어요. 처음 경험하는 것들이 참 많았을 것 같아요. 역할에 빠져들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