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식겁했네요. 우연히 서치하다 발견했는데 대충격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잘 피지컬은 딱 빅스던데 첫번째도 아이돌이었던거 같은데 아 누구였지 귀여워 생일날 방송 나오려나 ㅎㅎ 하지만 아이돌 연습생부터 그룹 활동까지 7년을 활동했다. "저 어릴 때만 해도 트로트 시장이 젊지 않았죠. 그래서 아이돌 연습생을 먼저 했어요. 젤리피쉬 연습생으로 들어가서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마이돌'에서 빅스 최종 멤버로 발탁까지 됐죠. 근데 연습생 생활이 너무 답답했어요. 휴대전화도 뺏기고 자유도 없고, 그래서



유일하게 4화에서 선공개(?)를 했음 프듀에서 봐서 알겠지만 같은 미션을 한주 먼저 보여준다는 건 제작진이 그만큼 거는 기대가 크고 이건 통할 거라고 생각했다는 거지 천명훈의 이름값으로 어그로를 끌 생각도 있었겠지만 - 프듀1에서 허찬미 ㅠㅠ - 그때 유연정이 터트린 것처럼 영탁도 그걸 기대했겠지 그리고 그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그대로 폭발시켜버린 영탁 ㄷㄷㄷ 첫소절에서 막거리 한잔





'아모르 파티'로 노래도 불렀어요. 정통 트로트를 준비 해야겠다 생각에 기본 베이스부터 다시 보컬 트레이닝을 받았죠. 사실 '프로듀스X101', '너의 목소리가 보여' '슈퍼밴드' 등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섭외 요청을 받았어요. 다 '죄송합니다'하고 거절했어요. 근데 '미스터트롯'에서 연락이 왔을 때는 '기다렸어요' 하니까 작가님이 당황하시더라고요. 오디션 영상을 요청하셔서 나훈아 선배님 노래로 많이 연습했는데 조항조, 신유 선배님 노래랑 김희철 '울산바위' 불러서 보냈어요."



나와서 군대를 갔어요. 군대에서는 '마이돌'이 매번 재방하고 빅스가 음악방송에서 1등 하는 모습을 보면서 부럽기도 하더라고요. 씁쓸했죠. 참았으면 됐을 텐데 하면서. 제대 후에는 엔(차학연)이랑 연락을 주고 받았는데 점점 승승장구하니까 연락이 뜸해졌어요. 사회생활 시작하면서 애초에 꿈이 트로트 가수였으니까 다시 해보자 생각했죠." 파이터로서 활동하고 있었지만 이대원은 '미스터트롯'을 작년부터 준비했다. "'미스터트롯'에서 연락 오길 바랐어요. 아니면 제가 직접 지원할 생각이었죠. 일부러 연락 유도를 했죠(웃음).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도 일부러 넣기도 했고요. 최홍만 경기 때





미스터트롯 우승각 서는 것 같은 영탁 미스터트롯 이대원은 어떻게 살아남았는지?? 미스터트롯 나왔던 이대원이 옛날에 빅스데뷔전리얼리티 마이돌나왔던 그 이대원이야?!?! 미스터트롯 재방 보는데 이대원 뭐야 미스터트롯 이대원 빅스로 데뷔했으면 인기 많았었을까? 미스터트롯 티저에 2번째 이대원(빅스 서바이벌), 3번째 노지훈이네 미스터트롯 이대원 귀엽지않냐 미스터트롯 격투기선수 이대원 오늘 생일이래 미스터트롯 이대원, 젤리피쉬 마이돌 빅스 연습생 언급한 인터뷰 미스터트롯 현역부에 나온 기존 무명 트로트가수인데 몇화 지나지도 않아 이번 우승은 영탁 아니냐는

안 좋을 뻔 했는데... 나훈아 사내를 부르면서 올하트로 예선 통과함 그 후에 또 다른 참가자가 영탁 원곡을 또 불렀는데... 귀여운 얼굴에 격투기 챔피언으로 화제가 된 이대원이 영탁의 누나가 딱이야를 불러서 올하트로 통과했음 이대원이 부른 누나가 딱이야도 화제가 되어서인지 영탁이 부른 버전을 찾아보는 사람들이 많아 2-3년 전에 했던 행사 영상들이 모두 조회수 폭발하는 중 (5분경부터) 본선 1차전에서

팀전을 나가게 되었는데 영탁이 달리기를 못해서 ㅋㅋㅋ 현역부A 가 다른 사람들이 기피하던 댄스트롯을 하게 됐음 댄싱퀸 이 노래는 박현빈 1집에 있는 노래인데 활동곡도 아니어서 그리 알려진 노래도 아니었음 그럼에도 현역부의 짬밥으로 최고의 무대를 만들어 냈음 영탁도 메인보컬로 중간 브릿지에 3단고음 멋지게 해냄 그리고 대망의 4화 본선 2차전은 1:1 데스매치를 했는데 영탁 vs 천명훈 전을 데스매치 중에서

나올 때부터 모든 사람이 이건 끝났다 라는 걸 직감할 수 있었음 과거의 자기 노래들도 화제가 되고 경연의 무대도 다 터지고 있어 현재로서는 영탁이 미스터트롯에서 가장 앞에 서 있는 건 맞는 거 같음 팀 미션에서 류지광만 올라갔었는데 어제 보니 살아남았네요. 불사조인지~~;;; 어젠 전체적으로 너무 지루하고 제 원픽이었던 임영웅도 선곡 별로였어요. 게다가 김호중은 왜 계속 검정 마스크를 혼자 쓰고 있는지, 비주얼도 무서워가지고

말이 많이 나옴 현역 가수처럼 기존에 자기 노래가 있는데 영탁 무대하기 바로 전에 다른 참가자가 영탁 원곡을 부르다가 탈락하는 일이 발생함 영탁의 신곡인 니가 여기서 나와 였는데 사실 노래가 좀 어렵기도 했어 이건 공식 뮤비 2018년 말에 나온 노래였는데 미스터트롯 때문에 갑자기 화제가 되고 있어 뮤비도 재밌고 너네집 불교잖아 같이 가사도 재밌음 그렉, 허미노, 지승현, 김장훈, 이새봄, 고은아, 이예준, 아웃사이더 같은 카메오들 보는 재미도 쏠쏠함 아이돌 같이 안무영상도 찍었었음 ㅋㅋㅋ 어쨌든 그래서 뭔가 분위기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