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매 2주차 들어선 지코 아무노래 음원 추이 근황...jpg 다펌프 지코 아무노래 했네 헐 나여태 지코 아무노래 지코 강한나 아무노래챌린지 영상 ㄹㅇ 마약이다 강한나 뭐야 존나귀여워 지코, 신곡명은 '아무노래'.. 유산슬·장성규·헨리·피오 지원사격 지코 아무노래 화사랑 한 영상 존나 좋다... 너네 지코랑 청하 아무노래 영상 올린거 봄?? 존나 ㅍㅁ인데 !!! 지코 아무노래 듣고 위로받음 너네 ?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펭수 버전도 보고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중독성 쩐다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하는 떼아블리 지코 아무노래 첼린지 참가한 송민호 (ft.해바라기)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하는 떼아블리 지코 아무노래는 원래 음원성적 잘 나왔어? 지코 아무노래 발매5일차 지붕킥17번 이용자수99만 ㅍㅁ 지코 아무노래 27번째 지붕킥, 이용자수 100만 재돌파!!!!!!!!!1 지코 아무노래가 방탄 1위 걱정할 정도로 잘 나오는거야?? 나 내가 소나무 아니라고 생각했었는데



존예야.. 나ㅏ만 그런가 가사가 존나 ㅠㅠ 위로됨 펭수 출 잘춰서 하면 재밌겠다 ㅋㅋㅋ 날개 파닥파닥 ㅋㅋㅋㅋㅋㅋ 그냥 항상 잘함 노래 개신나 ㅋㅋㅋㅋ 진짜 궁금했는데 지금 블락비덬 많을 것 같아서 물어봄ㅠㅠㅠㅠㅠ Zico의 #AnySongChallenge, K-Pop Star Up 세계 디지털 노래 판매 차트, 새로운 스트리밍 최고점을 이끌다 뽕찬다....지호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사제목 너무 기분좋음 ㅋㅋㅋㅋ 지코 치고





크게 트는데 어제 퇴근할때 지코 아무노래 나오니까 버스정류장에있던 커플, 지나가던 10대, 20대 학생들 살짝살짝 춤추더라고요ㅋㅋ 파급효과가 대단하네요 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 [1부] 01. 방탄소년단 - Black Swan 02. 정세운 - 온도차 03. 소녀시대 (GIRLS' GENERATION) - 단짝 (My Best Friend) (from. 권작가) 04. 지코 (ZICO)





매체 ptAnime 등도 '아무노래'와 챌린지에 대해 다뤘다. KKBOX는 "트렌디한 안무가 중독성이 있다"고 말했고, ptAnime는 "'아무노래'가 차트 올킬을 하며 대히트를 기록 중이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미국 대표 온라인 매체 버즈피드가 지코에 대해 집중 조명한 기사를 싣는 등 해외에서의 높은 인기를 확인시켰다. 또한 지코의 '아무노래'는 국내에서도 롱런 태세에 돌입했다. 지난 1월13일 공개 2시간 만에 전 음원차트 올킬을 달성한 데 이어 발매 7일째인 현재(오전 9시 기준)까지도 멜론, 지니, 벅스, 올레뮤직, 플로, 소리바다 등에서 1위를 기록하며 롱런 중이다.





은유같아ㅋㅋㅋㅋ 10시~12시 3연속 지붕킥 이용자수 추이 ㅋㅋㅋㅋㅋ계속 늘어... 미친 추이 내일 100만 갈수있을지 매우 궁금 ㅋㅋㅋㅋ 1. 지코 아무노래 2. 창모 METEOR 3. 레드벨벳 Psycho 4. 백예린 다시 난, 여기 5. 아이유 Blueming 지붕 총 21번인듯? 아님 챌린지하고 잘된 거야? 요새 같이 일하는 배우들이랑 찍었나본데 케이팝 챌린지하냐고ㅋㅋㅋㅋㅋㅋㅋ 케이팝 춤 추는 거 겁나 올라온다 진짜 내새꾸 너무 이뻐..... 사랑한다 강아지야ㅜㅜㅜㅜㅜㅜㅜㅜ 이건 진짜....





음악색을 지닌 곡으로, 그간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차트를 휩쓴 만큼 '아무노래'가 어떤 성적을 거둘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지코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아무노래'를 첫 공개한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지코 인스타그램 나 오늘 처음들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부터 존나좋아 비트미쳤어 믿지 않았대 ㅋㅋㅋ 이효리가 올렸던 챌린지와 댓글 노래 넘 좋고 춤도 이제 자동으로 나옴...ㅋㅋㅋ 좀 강도 약해도 센스있고 기억에 남는 안무가 훨씬 나은거같음 안예쁜 안무



청하(발매 당일) 이미 반응 핫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매 직후 일단 3위로 진입 발매후에도 계속 되는 챌린지 장성규 이효리까지 합세(위의 연옌들과는 다르게 이효리는 어떠한 지코와 친맥도 부탁도 없이 그냥 이효리가 스스로 올림) 좋은노래 만들어줘서 고맙다는 이효리의 댓글 박신혜 강한나



싶은 말 남돌솔로or여돌솔로 콜라보 (작년기준 콜라보 월간 3팀) 폴킴, 청하 - Loveship 남돌솔로or여돌솔로 피처링 윤하 - WINTER FLOWER (Feat. RM) 허접하겠지만 재밌게 봐주세용 ㅎㅎㅎ 계속 기록갱신중 ㅋㅋㅋㅋ백만 가즈아!!!!!!!!!!!!!!!!!!!!!!!1 졸귀일듯 ㅋㅋ (아무노래 춤추라는게 아니라 지코 아무노래 얘기) 처음 노래





(↓1) 10위 악뮤 ㅡ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1) (걸그룹,여솔로,남녀듀엣만 1.1~1.22) (순위변동) ● 11~30위 순위 12위 아이유 ㅡ 러브포엠 (↓2) 13위 다비치 ㅡ 나의 오랜 연인에게 (↓1) 18위 김나영, 양다일 ㅡ 헤어진우리가 지켜야... (↓4) 24위 송하예 ㅡ 새사랑 (↓2) 25위 백예린 ㅡ 다시 난 여기 (N) 26위 앤마리 ㅡ 2002 ※(2019 연간 1위) 29위 박혜원 ㅡ 시든 꽃에 물을 주듯 (↓2) ● 31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