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근길에 후기도 적어볼까하다 글이 길어졌네요. 저랑 제 동생이 설소대가 짧아 어렸을때 발음교정을 받았는데 딸램도 설소대가 짤라 눈딱감고 병원 나오자마자 시술해줬습니다. 이젠 잘 아물었는데.. 엄마 뱃속에서 양수가 좀 적어서 한쪽으로만 많이 누웠었는지 양쪽 목근육 길이가 달라서 사경 진단을 받았네요. 지금시기에는 물리치료 위주로 치료가 가능하다하니 잘 되길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기만을 바랄뿐이네요. 아무튼 초보아빠 입당 인사드립니다! 앞으로 잘





확인 후 우체국에 택배를 접수하러갔습니다. 6kg 정도로 측정되어 대략 배송비 3만원 보험비 3천원정도가 나왔습니다. 페이팔로 돈이 들어왔는데 2주동안은 묶여있는 상태더라구요. 2주후에는 사용 가능상태로 변경되었습니다. 수수료는 3달러 빼갑니다;; 그렇게 시간은 흘러흘러갑니다. 그런데 여기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바이어 이놈이 디스풋을 겁니다. 페이팔 크래딧은 다시 묶였고요 디스풋 이유는 38일이 지났는데 물품이 아직오지 않았다. 환불을 해달라는 내용이더군요. 이베이에서 메일이 옵니다. 수십일이 지났는데 배송조회가 되지않았다. 선택지를 주겠다. 1. 환불을



설치되어 갤러리의 사진, 영상 등이 빠져나가고 나도 모르게 동영상 촬영이 된다든가.. 같은 사례. "출처를 알 수 없는 앱-허용 안 함"으로 설정하면 "나도 모르게 앱이 설치"가 되는 일은 발생하지 않는 건가요? 물론 저어는 샀습니다ㅋㅋ 배송조회하러 들어갔다가 봄 자유롭게 펌하셔도 됩니다. 제가





수요일에 ㅌi몬에서 마스크 샀거등? 송장번호까지 찍어줬길래 배송조회 안떠도 안심했단 말이야? 근대 오늘 지들 맘대로 취소문자 보낸 후 칼 입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 한국소비자상담센터에 신고하면 되나??? 아놔.. 이거 믿고 있었는데 발품팔아야겠다.. 저번에 8월 주문건 10월 되도록 안온다고 글 남겼었는데 많은 분들이 기다리란 의견도 많았지만 알리익스프레스던가 공식 배송경로면 2주정도면 온다 하는분도 있고 분쟁 제기로 리펀 받은분들도 있고 해서 분쟁 글 남겨서 8월말에 발송됐다가 집하지에서 반송됐다고





배송관련 업데이트 뜨는게 없네요.. 언제 오려나요 ㅜ.ㅜ 쟈니스샵에서 배대지로시켰는데 지금 배송올 물건이 시부야에 있다는 소리야? 배대지로 배달 갔었는데 부재중이라 시부야지점에서 보관하고있다는말? 송장번호 알려준게 아직도 배송조회에 안뜸 이거 레드향이거든 미치고 환장하겠네 이거 설 후에 배송될거 같지? 안녕하세요!! 일때문에 잠시 미국에서 살고 있는 눈팅회원입니다. 아이폰 4로 스마트폰 생활을 시작한 뒤 갤럭시S3 - 노트3 - 갤럭시 S8+로 안드로이드를 쭈욱 쓰다가 작년에 와이프를 아이폰 XR로 바꿔준 뒤에 다시 아이폰쪽으로 넘어가려고 기웃기웃 하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오늘에야 겨우 수령했네요. 망할뻔~ 톡라 티켓 오늘부터 도착할 듯! 알리 익스프레스 Seller's Shipping Method 조회방법.jpg 오마이집 대란 아이패드 배송현황 배대지 이용하면서 처음으로 이런일을 격어보네요 덬들아 티켓 오기 전에 전화와?? 본인 택배 아닌 것 수령하면 점유물이탈횡령죄래요. 알리 늦게 올걸 알지만 자꾸 배송조회하네요 어제 뽐게 페레로 로쉐 송장번호나왔는데 ... 지구 이지바이 배송 출발했다고



아마존 구매 팁 미국 세일기간 - 영국 박싱데이 1년에 한번 핫딜 찬스 - FTA 무관세 국가 - 인보이스(invoice) FTA 원산지 표시요청 방법- 무관세 - 은행 관세 납부 방법 - www.cardrotax.or.kr 세급납부





배송조회가 됩니다? 좀비싼걸로 배송을해줬나봐요 모델이름은 i30 super 풀셋으로 22500원 나왔내요 에어팟1하고 비교해보면 사이즈는 완전동일하구요 만저보면 확실이 싼티가납니다 케이스 무게는 차이팟이 조금 가볍내요 에어팟1에 비해 음질은 많이별로입니다 최대볼륨도 에어팟1에 비해 한 70~80%정도내요 응답속도?는 에어팟보단 느리고 버즈보단 빠르내요 이만원에 이정도까지 만들다니 정말놀랍내요 이베이에 장난감(파워레인저 고버스터즈 변신로봇)을 경매로 올렸습니다. 국내 중고장터가 아닌 이베이에 올린 이유는 1. 재미삼아 (해외직구도 해봤으니 해외직판도 해보자!) 2. 이 장난감은 이미



썼는데 기저귀 발진이 생겨서 아내는 팸퍼스 스와들러를 사고 싶어했습니다. 위에 적은것처럼 그 시기가 주말이었던터라 배송일정은 안되고..팸퍼스가 있다던 '예전' 블로그글에 의지해 이마트와 롯데마트 그리고 홈플러스를 전전해봅니다. 하.... 이마트: 하기스 네이처, 매직핏, 마미포코, 군, 리베로, 킨도(두꺼운거, 슬림), 넬리 롯데마트: 하기스 네이처 매직핏 마미포코 스웨덴 어쩌구 홈플: 하기스 네이처 매직핏 마미포코





커먼하우스 고객센터가 대응이 불량한건가요? 긴 글 읽어주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PS. 카톡 상담내용은 글이 너무 길어질것 같아서 일부만 편집해서 올립니다. 혹시나 전체가 궁금하시면 올려드리겠습니다. PS2. 오늘 생일인데 기분이 참 좋지 않네요. 어제 11번가에서 방진1급 마스크 주문했다가 취소당한 후 다시 다른 판매자에게 같은 제품으로 2박스 주문넣어 봤는데 오늘 배송 시작됐습니다. 진짜 살 떨리더군요. 배송조회 해보면서 상품을 다시 클릭해보니 "현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