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펼친 7차례 원정 경기에서 4승 3무로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번 인도네시아 원정 승리는 베트남이 20년 만에 공식 경기에서 인도네시아를 꺾었을 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 원정에서는 이길 수 없다는 징크스를 깬 것으로도 평가됐다. 이 같은 박 감독의 매직은 앞으로 남아 있는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홈경기 티켓 확보 전쟁으로 이어지고 있다. 현지 온라인 매체 '징'(Zing)에 따르면 오는 11월 14일 베트남 하노이 미딘 국립경기장에서 열리는 아랍에미리트(UAE)전 입장권은 지난 12일 온라인 판매 1분여 만에 매진됐다. 이 경기 티켓 가격은 현재 6∼10배로



Đ 였는지 알 수는 없습니다. 그냥 내가 보는 이 D가 "ㄷ" 발음이 아닐 수 있다 의심만 할 수 있을 뿐이죠. ㅎㅎㅎ. tr : 베트남어에서 이 자음은 "ㅉ" 발음이 납니다. 베트남 남부에 있는 휴양 도시 Nha Trang 은 "나트랑"이 아니고, "냐짱"입니다. 성씨 비율 2등인 陳 (베풀 진)씨의 베트남 표기 Trần 은 "트런"이 아니고 "쩐" 입니다. (모음 ầ 에 달린 부호 때문에 짠 이 아니고 쩐) 12월 15일에 베트남 대 말레이지아의 스즈키컵 결승 2차전이





키 작은 게 눈에 팍팍 띄는 ㄷㄷㄷ 최주영 의무팀장과 체력훈련 엄청 한다더니 전지훈련 와서도 피지컬 엄청 굴리나 보네요 ㄷㄷㄷ 얼마 뒤 흉상 만들어지고... 전신동상 까지 제작되서 축구협회 앞에 세워질 듯... 얼굴상은 적어도 세워지겠죠??? 벳남 축구협회에???? ㄷㄷㄷ 박항서 감독님이 또 태국전을 승리로 이끌어주시길 바랍니다. 베트남 경기가 10시부터니 좀 보다가 브라질전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좀 보다가 노잼이면 다시 바로



이사기꾼 새끼가 뭘 만졌는지 금액이 기존 비용보다 5배이상 비싸게 된걸 보여주면서 이 금액 달라고 하네요. 기존 예약금액 보여주니 이건 한사람당 가격이라는 말과 시간이 늦었으니 더 줘야 된다네요. 그게 다섯배 ㅋㅋㅋ 한참 욕하면서 싸우고 경찰서 가자고 난리 치다 피곤해서 그냥 반 값에 호텔 가자고 흥정하고 왔어요. 처음 타자마자 지나치게 친절하고 박항서 드립 칠때부터 오버한다 싶더니 사기꾼이었어요.





"이름 마지막글자 풀 스펠링 + 성 이니셜 + 이름 첫글자(중간이름?) 이니셜" 이렇게 만드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Hong Gil Dong 으로 이메일 계정 만들기 예를 들면, donghg 로 만드는 것입니다. 참고로,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이름 첫 글자에 티 Thị (氏 각시 씨) 를 쓰면 거의 여자이름이고. 반 Văn (文 글월 문)이



박항서 감독 때문에 또 씁슬해지네요. ^^ 무슨 상황인지 모르게네요 ㅋ 페널 장면도 반칙 불만한 상황이 아니었고 첫 슈팅 때도 다시 차게 할 만한 상황도 아님 (키퍼가 라인 앞으로 먼저 움직이면 다시 차는 게 맞지만 키퍼가 명백하게 먼저 앞으로 갔다기 보단 옆으로 움직임이 컸음) 그만 봐야겠습니다. 왜 또 나는 야근인것인가... 젠장 야근엔 박항서 . #저 곳이 꼴대다. 박항서 감독과 베트남 축구팀에 대한 얘기를 만화로 만들었다고



변화를, 일자리의 변화는 새로운 산업의 발전을 가져올 것이다. 산적한 도전과제를 돌파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협력과 상생’뿐이다. 그 성과가 지역상생형 일자리이고, 일본 수출규제 대응을 통한 소재·부품·장비 국산화·자립화·수입 다변화이다. 과거엔 포용과 혁신이 배치되는 것처럼 보였지만, 지금은 포용이 혁신의 기반이다. 산업의 변화는 기존체제의 위기를 가져오고, 이때 안전판이 있지 않으면 혁신은 불가능하다. 즉 혁신을 위해서는 포용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여기 사장님 때문에 배가 아픔 . 너무 잘 나가심 . 가맹점주에게 물류 사업도함 . 이것도 존경 . 못하는게 없음 . 몸만 들어가서 장사할수 있게 만들어주는데 가맹비 포함 3 억 정도 받는다 함. . 가맹은 한국에서 받아서 베트남으로 보내주는 은퇴형 가맹이라 함 . 현지인 및 교민들이 3 억이란 돈을 투자하기에는 좀 부담스러움 . 그래서 , 주로 한국에서 가맹을 땡긴다 함 . 가맹 점주의 초기 투자비가 너무 쎄고 한국 수입 재료를 많이 쓰고 음식 종류가 너무 많아 가맹점주 수익률은 너무





재계약.."월드컵 진출도 기대" 연봉 약 6억 9천 몸값보다 더 멋진 경기로 더욱 발전하시길 바랍니다. 현지 매체는 현재 우리 돈 2억 8천만 원인 박 감독의 연봉이 6억 9천만 원 정도로 인상될 것이라는 관측을 내놓고 있는데요, 이를 위해서 현지 기업들이 박 감독의 급여를 지원하겠다고 나서서 베트남축구협회가 한 대기업과 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현지 팬들은 박 감독과 함께라면



먼저 시작하네요. 오늘도 이기면 박항서 주가가 더 올라가겠네요. 말년운이 대박 상승세네요. 최근 브라질의 전적을 보면, 어느 한쪽이 일방적으로 미는 그림은 안나올수도요... 오늘 저녁 우즈벡전 말고도, 내일 베트남이 북한(2패 탈락)을 이기고 uae-요르단의 승패가 갈리면, 8강전서 박항서감독의 베트남(d조 2위)과 만나네요 내일 밤 d조 3차전 결과도 기대되는군요. 박항서 감독님을 총리로!!!!! 와우.. ㄷㄷㄷㄷㄷ %e2%80%9c%ed%95%9c%ea%b5%ad-%ec%b6%95%ea%b5%ac-%eb%a7%a1%ec%95%84%ec%a3%bc%ec%84%b8%ec%9a%94%e2%80%9d-%eb%a7%90%ec%97%90-%eb%b0%95%ed%95%ad%ec%84%9c-%ea%b0%90%eb%8f%85%ec%9d%b4-%ed%95%9c-%ec%86%94%ec%a7%81%ed%95%9c-%eb%8c%80%eb%8b%b5/ar-AAK4TRW?ocid=iehp 누구야~!? 누굴 바보 ㅂ ㅅ 으로 취급하냐?? +_+ 베트남 2경기연속 무득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