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체 "레알, 손흥민 원해..영입에 1047억 준비" (TeleFootbal)헤르타 BSC 베를린의 클리스만 감독은 1월이적시장에서 토트넘의 빅토르 완야마를 영입하길원함. [스카이스포츠] 제드송 완전 영입시 이적료는 50m 무리뉴 왜 이런짓을 했을까요? 토트넘은 올 여름이적시장에서 뻘짓한게 크죠 [대런 루이스] 자하를 토트넘으로 보내려 하는 자하비 / 람파드는 산초 영입에 더 집중하면서 윌프레드에 대한 관심이 식음 토트넘, 케인 장기 결장 우려…영입 필요할 수도 토트넘 주전경쟁도 선수 영입에 중요한 포인트라 ㅋㅋㅋ (DExpress)토트넘의





좀 더 자유로운 위치에서 시작하고 케인은 수비와 수비형미드필더 사이에 위치하게 됩니다. 2.토트넘의 공격방법 위와 같이 일단 일차적으로 중앙이든 사이드든 케인에게 패스를 주며, 케인이 볼을 소유하면 케인 주변으로 선수들이 모여들어 6명의 선수가 전방에 서게 됩니다. 이러면 순간적으로 수적 우세를 갖게 되고 데스크 4명이



clubs want to sign the Atlético Madrid winger on loan with an option to purchase. | @TelegraphSport ​ *토트넘은 르마 영입을 빠르게 완료짓길 원하지만 첼시가 현재 영입 경쟁을 이끌고 있고 그에 대한 오퍼를 이미 건네었다. ​ 양 구단은 르마를 완전 영입 옵션이 있는 임대 계약을 원하고 있다. 그돈으로 수비 살려는거 아니냐고 그러더라ㅋㅋ 난 이미 셀소 정들었는데ㅜㅠ





이렇게 끝나는 것처럼 보였다. 그는 이미 토트넘과 회담을 가졌고 이적은 마감일을 앞두고 모든 것이 준비되었다. 그릴리쉬는 당시 구단주인 토니 샤에게 이번 여름 떠날 수 있다는 약속을 받아낸 상태였다. 토니 샤와 빌라는 재정적인 혼란에 빠졌고 토트넘은 저렴하게 영입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



2기 2번째 시즌이라 선수단 정리중이었는데 반더바르트를 토트넘으로 보내고 공미자리 리빌딩을 하던중이었습니다 그중심이 되어야했을 카카는 부상당한 상태로 월드컵 무리하게 나갔다가 터져서 드러누웠고.. 무리뉴는 발다노에게 외질의 영입을 요구합니다.... 그리고 발다노는 우리는 카카도 있고 카날레스(연이은 부상으로 기대치만큼은 아니지만 지금도 라리가에서 주전급으로 뛰는 선수입니다 당시엔 특급유망주)도 이번시즌에 왔으니



330억원)의 이적료로 바이엘 레버쿠젠(독일)을 떠나 토트넘으로 왔다. 이후 203경기에서 75골을 터뜨리는 등 팀의 핵심선수로 자리매김했다. 차범근 전 감독을 뛰어넘어 유럽 무대 한국인 역대 최다 골 기록 또한 썼다. ESPN은 "손흥민의 스피드와 골 결정력은 그를 무시할 수 없는 존재로 만들었다"고 칭찬했다.이어 "손흥민은 역대 아시아 선수 가운데 가장 몸값이 비쌌다"면서 "만약 다른 팀으로 이적한다면 이적료를 두 배 이상 받게 만들 것"이라고 추어올렸다. ESPN이 시행하고





스쿼드는 챔결을 갔고 프리미어리그 타이틀 경쟁도 했다.하지만 엄청난 것을 생각하기 위해 몇몇 영입생이 필요하다고 믿는다. 또 이전과는 다르게 '뉴 무리뉴'는 어린 선수에게 투자를 할 것이다. 소스는 스페셜 원이 마티치같은 경험 있는 선수 영입을 원할 것을 안다. 하지만 포커스는 브루노 페르난데스,루벤 디아스같이 어린 선수에 맞춰질 것이다. 지난





미드진 ㄹㅇ 폭망수준인데.. 리버풀-앤드류 로버트슨 꼬마-호세 히메네스 Ricky Sacks 🎙 ‏ @RickSpur 1분1분 전 더 보기 [@DiMarzio] | SS Lazio have now reached an agreement with Chelsea for the signing of Tottenham Hotspur transfer target Olivier Giroud before the close of the window.Spurs however still remain keen on signing the French centre-forward before Friday’s deadline-day. 하지만 토트넘은 여전히 지루의 영입을 원하고 있다 수비가 불안하니 손흥민... 과부하 엄청 걸리고 마음놓고 공격하기도 힘든상황;;



생각했는데 이번 시즌 마가 제대로 꼈네요 포치도 떠난마당에 아르헨 색깔은 지워도 될듯한데 매경기 실점장면마다 골키퍼가 아쉽네요 ㅠ 수비도 깔끔한맛 없이 코너킥도 너무 쉽게주고.. 요리스는 언제돌아오나 ㅠ 이거 터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트넘 창립이래 가장 핫한 스타 영입ㅋㅋㅋㅋㅋㅋ 첼시는 메르텐스에 대해 문의했지만 나폴리는 꺼려하는중 메르텐스가 팔린다면 라치오가 지루를 데려갈지도 모름 이미 첼시와 이적료 협의가 끝남 토트넘도 관심 ㅇ 하지만 이 모든건 나폴리가 메르텐스를 팔아야 가능 페둘라는 메르텐스



우선이었던듯? 그리고 토트넘은 더 침착하고 논쟁의 여지가 적은 '다른 무리뉴'의 코칭을 받을거다. 무리뉴는 타이틀을 위해 싸우길 원한다. 토트넘 스쿼드는 챔결을 갔고 프리미어리그 타이틀 경쟁도 했다.하지만 엄청난 것을 생각하기 위해 몇몇 영입생이 필요하다고 믿는다. 또 이전과는 다르게 '뉴 무리뉴'는 어린 선수에게 투자를 할 것이다. 소스는 스페셜 원이 마티치같은 경험 있는 선수 영입을 원할 것을 안다. 하지만 포커스는 브루노 페르난데스,루벤 디아스같이 어린 선수에 맞춰질 것이다. 지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