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디컬 바로 할듯 우리 벨바라고 하고 싶다 벨ㅂ바야ㅏㅏㅏㅏㅏㅏㅏㅏㅏ 리그차이는 봐야겠지만 존버해보자 ㅋㅋ 처음이다. 딱 정해진 포지션이 아니고 멀티 되니까. 전술 노잼 떠나서 ㅋㅋㅋㅋㅋ 토트넘과 계약 빅플랜ㅋㅋㅋㅋㅋㅋㅋ 귀욥 선수들 좀 스위칭 하는거 좀 보고싶다 한쪽에 붙박이 시키지 말고 베르바인에 대한 협상 완료함 같은 위치 선수인거같은데 케인 와도 같이 뛸 수 있을 선수 저 선수가 가장 가까워 보이는데? 중미는 안 될 거고 윙어에 탑도 되면 몸이 두툼해서 그런가 윙시보다 동생인가? 오늘 손 시그니쳐보고



더 보기 #thfc have reached an agreement in principle with PSV to sign Steven Bergwijn. [Voetbalzone] *텔라흐라프,VI 네덜란드 공신력 최상 언론 2대장에서 떴으니 사실 맞네요.ㅋㅋ 오늘 아침에 메디컬 바로 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이 두툼해서 그런가 제발 이적료협상 빨리해..... 빠르다...😭 Hotspur Related ‏ @HotspurRelated 46분 46분 전 더 보기 #thfc have reached an agreement in principle with PSV to sign Steven Bergwijn. [Voetbalzone] *텔라흐라프,VI 네덜란드 공신력 최상 언론 2대장에서 떴으니 사실 맞네요.ㅋㅋ 오늘 아침에





이룬 토트넘과 PSV ㅋㅋ걍 베르바인 보고 장난식으로 쫄아서 그런거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르바인 키 178인데 작아보이는 이유 무엇 토트넘 베르바인 제2의 얀센은 되지말자.. 베르바인 오피셜 언제뜨냐 런던 와있다며 베르바인 에릭센 번호 가져갔네 23번 [VI]베르바인 이적에 원칙적인 합의를 이룬 토트넘과 PSV [에인트호벤 다그블라드] 베르바인의 이적료는 30M유로 부근 베르바인도 갑자기 뜨긴 하는데 윙어 + 인스타 파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르바인 관련 긁어온 댓글



하지 한적 없다며 분통을 터뜨리고 있지만 그들은 베르바인을 30M 유로보다 더 이상의 가치로 평가한다. 그들은 베르바인의 런던행을 막았지만 그는 개의치 않고 런던으로 향했다. 무리뉴는 또한 케인의 공백을 매워줄 스트라이커의 영입을 원한다 제드송은 빨리 흥미니 맞팔해조라✊ 토트넘은 29일 공식 채널을 통해 "토트넘이 네덜란드 국가대표 베르바인을 영입했다. 계약 기간은 2025년까지고, 등번호는 23번이다"며 베르바인의 영입을 발표했다. 토트넘의 주제 무리뉴 감독은 공격 강화를 꾸준히 원했다. 특히 DESK라인의 한축인 크리스티안

네덜 국대 주전 7번이야? 베르바인 오면 포지션 변화 급 궁금해지네 베르바인님 인스타가서 보는게 키가 정말 죡구마나네 토트넘 겨울이적시장 존나 알찬데? [ENG] [가디언-데이비드 하이트너/제이콥 스테인버그]토트넘은 베르바인 영입에 근접 / 베르바인은 개인 합의를 마무리짓고 메디컬 진행을 위해 런던으로 왔다 베르바인 좀 친해지려고 사진 찾아보니까 귀여워 [풋볼 런던-알레스디어 골드]스티븐 베르바인이 23번을 선택한 이유 토트넘 난 베르바인 영입 의문스러운게 베르바인도 갑자기 뜨긴 하는데 윙어 + 인스타 파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르바인 오면 포지션

근데 역시 베르바인 오니까 포지션 돌아가는거 존나 궁금하네 (telegraaf)토트넘은 PSV아인트호벤 스티븐 베르바인 이적료 유로30m에 이적료합의함 [데 텔레그라프] 스티븐 베르바인의 계약은 5년 반이 될 것 [풋볼 런던-알레스디어 골드]스티븐 베르바인이 23번을 선택한 이유 베르바인 공격 아무데서나 다 뛰는거 가능한거 같은데 [데 텔레그라프] 토트넘 PSV와 합의 완료 베르바인 손흥민이랑 주전경쟁 선수야?? 스티븐 베르바인 전에 무리뉴가 윙어 중미까지

촉이 왔다 ㅋㅋㅋㅋ 진지 빨고 쓰는글 아님ㅋㅋ 요렌테같은 키크고 몸빵되는 선수 영입할줄 알았는데 라멜라는 팔려나ㅜㅜㅋㅋ ㄷ 모우라 빼는 걸까?????????????????????? 아담하셔 제드송 + 베르바인 + 톱자원 +@면 토트넘은 PSV의 베르바인 영입에 가까워졌으며 30M유로를 오퍼했다. 왼쪽에서 뛰지만 10번 역할도 할 수 있는 베르바인은 개인 합의를 마무리하고 메디컬을 진행하기 위해 런던으로 향한 상태다. PSV는 이적료에 대해 토튼머과 합의 하지 한적 없다며 분통을 터뜨리고 있지만 그들은 베르바인을 30M 유로보다 더 이상의 가치로 평가한다. 그들은

이번시즌 오윙에서 더 많이 뛰었대 드리블잘하고 창의적이고 패스잘하는데 피니쉬가 아쉽고 이번시즌 폼 별로 모우라 대체할수 있는데 단점이 수비랑 활동량이 뛰어난 선수는 아니라고... 단점 커버시키려고 다른선수들 계속 갈리게하는거 아닌지 벌써 걱정된다 이미 충분히 갈리고있어서 언제 퍼질지 모르는데ㅜㅜ 제드송은 빨리 흥미니 맞팔해조라✊ Hotspur Related ‏ @HotspurRelated 46분 46분 전

변화 급 궁금해지네 [Nicolo Schira] 밀란의 요구액을 제시하기 싫은 토트넘, 완야마, 포이스, 그리고 라멜라 중 한명을 피옹테크 딜에 넣고 싶어함 은돔 다시 돌아오면 베르바인? 모우라 자리 설 수 있는 거잖아 이적료협상 빨리해..... 토트넘은 PSV의 베르바인 영입에 가까워졌으며 30M유로를 오퍼했다. 왼쪽에서 뛰지만 10번 역할도 할 수 있는 베르바인은 개인 합의를 마무리하고 메디컬을 진행하기 위해 런던으로 향한 상태다. PSV는 이적료에 대해 토튼머과 합의

에릭센이 인터밀란으로 이적하는 것이 유력해지면서 2선 강화를 원했고, 결국 제드송 페르난데스에 이어 베르바인 영입에 성공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근데 수비가 급한거 아닌가요? ? 패스 연계는 된다니까 존버해볼만 하지 않냐 은돔 셀소가 둘이 왔다갔다 공 주면 되고 ㅠㅠ 타싸에서 에레디비시 팬들이 쓴글봤는데 왼윙이 베스트포지션인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