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 눈을 지그시 감고 커피잔을 매만지고 있다. 반면 이상윤은 2층 서재에서 책을 들고 있지만, 시선은 책을 벗어나 깊은 고심에 빠져 있는 터. 한 지붕 아래 각자의 공간에서 고요함에 잠식된 모습으로 ‘보통의 부부’가 되고 싶었던 두 사람에게 펼쳐질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에



문수인, 이상윤, 차은우, 유선호를 내보냈다. 서장훈은 "의외로 다들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괜찮다. 은우하고 선호도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괜찮다. 잘 뛴다. 일단 뛰는 게 중요하다"고 말했다. 하지만 4쿼터로 넘어가서부터는 급격한 체력 저하로 점수 차이가 크게 벌어졌다. 서장훈은 결국 작전타임을 불렀다. 핸섬타이거즈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다. 차은우는 서장훈의 작전에 따라 찬스를 얻었다. 다만 골로 이어지지는 않았다. 그럼에도 서장훈은 흡족한





! 어마 무시한 피지컬로 상대팀을 완벽 제압 ! 골밑을 지배하는 공식 센터 , NO.32 줄리엔 강 ! 기본이 탄탄한 노력파 ! 히든카드로 급부상 ?! 언제 어디서나 농구공을 놓지 않는 찐 농구마니아 ! 연습만이 살길 ! 자타공인 모두가 인정하는 노력파 선수 ! 기복



제공] 이예은 기자 박성준인가 이름ㅋㅋ우유부단해서 오는 여자 못 막고 휘둘리는 타입 고구마 극혐캐ㅋㅋㅋ근데 묘하게 잘 어울려ㅋㅋㅋㅋ 표정이 한개 밖에 없고 쟨 분위기때매 섭외 되는거 같아 ㅎ 이승기: 뒤에서 형들이 내가 실수해야 자기들이 편하게 한다고 버벅거리라고 함. 그래서 난 깔끔하게 할거임 김남길: 앞에서 깔끔하게 했으니 난 버벅거리겠음 이상윤: 이제 내 뒷사람은 소개 영어로 할거임 조정석: ...... 마이 네임 이즈 조정석 모든 장면에서 똑같은 표정을 하고 있음 이 드라마 어제부터 시작해서 지금 7회 보고 있는데 아... 이상윤이 좀





시상식의 진행을 맡기도 했다. 프로듀서상 수상 후 장나라는 “촬영할 때 ’VIP’ 팀원들이 저의 큰 자랑이었다.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작품을 하면서 힘들 때 우리 팀이 정말 큰 힘이 됐다”며 눈물을 보였다. 아울러 그는 “이 상을 정말 어렵고 귀하게 생각하며 연기하겠다.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벅찬 수상소감을 전했다. ‘열혈사제’로 중편드라마 부문 최우수연기상을 받은 이하늬는 배우와 작품을 센터피스에 빗댄 소감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하늬는 “오늘 앉아 있는 테이블 위에





될 일. 박성준도 나중이 되어서야 자신이 진짜 사랑한 사람은 나정선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후회하지만, 이미 늦은 터였다. 이상윤은 박성준을 연기하며 드라마의 긴장감을 높이는 데 일조했다. 속을 알 수 없는 이상윤표 연기는 불륜녀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키웠다. 전국의 시청자는 탐정에 빙의했다. 또한 이상윤은 불륜녀가 온유리라는 사실이



존나 합미침ㅋㅋㅋㅋ 최지우나온 두스에서 이상윤 연기 존잘이였는데 드라마 VIP 이상윤 캐릭터 쓰레기야? VIP 다 잘하는데 이상윤만 못하는거같아 Vip드라마 보시는분들 vip 드라마 막장이네요;; 예능에서 초딩한테 상대성이론 가르치는 사람 이상윤밖에 없을 듯 ㅋㅋㅋ 전무후무한 캐릭터ㅋㅋㅋㅌㅌ 드라마 vip 불륜녀 추측 우리나라 남자 배우들 키 180부터 195까지 정리 (개많음/제보받음) 이청아 너무 불륜으로 몰아서 아닐거 같음 이상윤 얼굴 보고 감탄하다가 차은우 보고 헉함 찐불륜 맞지? 그리고



매월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프로그램은 'SKY캐슬'(JTBC, 1월), '하나뿐인 내 편'(KBS2, 2~3월), '나 혼자 산다'(MBC, 4~5월), '나는 자연인이다'(MBN, 6월), '여름아 부탁해'(KBS1, 7~10월), '동백꽃 필 무렵'(KBS2, 11월), '신서유기7'(tvN, 12월)까지 7편이다. 그 외 드라마 '열혈사제'(SBS),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KBS2), 예능 중에서는 '아는 형님'(JTBC), '스페인 하숙'과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3'(이상 tvN)이 2~3위까지 올랐다. 1~12월 조사에서 한 번이라도 10위권에 든 프로그램은



속에서 여전히 '유리는 아닐 거야'라는 반응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다음날 보도기사를 '유리였다'고 낸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끝나기 전까지도 다음에 뭐가 있냐고 묻는 사람들이 있는 것이 희열이라면 희열이었어요. 저는 마지막까지 나쁜 짓을 안 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죄송스럽더라고요. '봐봐, 뭐가 있겠지'라고 했어요. 하하." - 박성준을





. 김지훈과 인터뷰 . 스님 : 손석희에게 김지훈의 절 생활에 대해 제보 . 문재인대통령 : 현장의 경찰청장과 실시간 통화하며 상황파악 . 경찰청장 : 현장의 실질적 책임자 . 저격수를 배치 . 이상윤 : 부경대 교수 . 김지훈과 대화 . 조상호 : 목사 . 십일조와 교회헌금에 목숨 거는 자 . 군대고참 : 김지훈의 군대고참 . 나무절구방망이를 사용 . 유시민 부부 : 74 년생 유시민 . 보험금을 타서 생활영위 출근해야 하는데 이 부분 존나 ㅁㅊ 이상윤도 재산 다뜯겨서 이혼당하길 ㅅㅊ ㅠㅠㅠ시발ㅠㅠㅠ김하늘존예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