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밤 10분 앞당겨진 9시 50분 방송된다. 신기하게도 최고 시청률을 똑같이 찍고 끝났군요ㅋ 공효진 대상 무난하겠죠.. 뭐라고 말했었어? 저는 공효진 생각하고 쓴 글이었거든요. 근데 다들 공효진 연기 똑같다고(?)... 강하늘이 받았으면 하시네요.;;; 강하늘도 물론 연기 잘했고 좋았지만 그래~도 공효진이 잘하지 않았나요? 전 이번에 공효진 동백이역 정말 찰떡 오브 찰떡 이라고 생각했거든요. 그냥 동백이 자체였는데... KBS 2TV '동백꽃 필 무렵' 제작진이 (사)한국미혼모가족협회, (사)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 변화된 미래를 만드는 미혼모협회 인트리, 미혼모협회 아임맘 등 미혼모 단체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지난 11월29일 미혼모 단체들은 '동백꽃 필



무례하다고 욕 많이 먹었을걸; 대상받은 배우가 못한것도 아니고... 물론 유준상이 더 잘했다고 생각하는 덕들 있는거 알지만 공효진이 연기 못했는데 화제성, 시청률로 상 받은게 아니라는 말임 존예 주변에서 강하늘 연기잘한다는말도 많이 들었어ㅋㅋ 까불이도 많이 추리하고 배우들 전반적으로 다들 반응좋은듯 괜히 공블리가 아녀 2007년 MBC 드라마 에이즈에 걸린 딸, 치매에 걸린 할아버지와 함께 살아가고 있는 미혼모 '이영신' 역할 군 문제로 물의를 일으켰던 장혁의 복귀작인데다가 에이즈 걸린



대화하고... 겉마음과 속마음을 다르게 표현하고... 술에 취한건지.. 취한척 하는건지... 저는 그냥 심플하게.. 좋아하면 친절하게 대하고 싫어지면 미워하고... 이렇게 단순한 감정만 알고 있는데... 제가 아직 이런쪽 경험이 적어서 그런걸까요?? 뭐지?했는데 자기 친구가 쓰던 계정이라며(???) 팔로우목록 다 언팔하고 트친소하면서 그냥 계정쓰더라 ???????????? 띠용했는데 슼 보고 들어가봤더니 오늘 열심히 싸우고있군..... 방금 영업글봤는데 입꼬리 승천함 한번 타임워프했다가 이어져? 2010.01.04~2010.03.09 처음만난 횡단보도 위 "너 남자랑 연애



부가수익도 크게 상승한 것으로 알려졌다. 드라마가 흥행 폭발하면서 KBS는 제작비 110억원(팬엔터 투자분)을 빼고도 200억 이상 수익이 날 것이란 게 방송가 안팎의 예상이다. KBS 드라마센터 관계자는 팬엔터와의 갈등에 대해 "현재 협상중이고 조정중인 사안인데 팬이 룰을 어기고 무리한 요구를 하는 것"이라면서 "협상이란게 쉽게 끝날 수도 있지만



공효진 려원 손담비 서로 느낌이 비슷해ㅋㅋ 셋이 절친이구나 공효진 쪼 개심한데 안 질리고 듣기편함 내기준ㅋㅋ 오늘 공효진 오나??? KBS연기대상 공효진 단독수상 아니 공효진... 뭡니까 공효진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 연기 잘 하는 배우라 하면.. 공효진이 저래서 관심없는 나도 외모때매 그런가 요즘 그나마 내주변은 오프에서 말 들리는 드라마는 동백꽃 하나임 내년 케사 대상 시상은 공효진이 하겠네 갠적으로 로코퀸이라 불리는 공효진





친분이 있다고 하면 아 납득할수도 있을 말투 예전엔 핏줄에 배타적인 한국에 아름다운 가족상을 제시했다 생각했어요. 세 개의 영화가 좀 정신없기도 하고. 다시 보니, 결혼 한번 못한 문소리 공효진은 평생 지들 욕망에 솔직하게 살다 간 인간들이 무책임하게 낳아 놓은 아이들 양육하느라 꽃같은 인생 다 가고. 뭐 저런 영화가 다 있지? 싶네요. 네멋대로해라랑 고맙습니다 이게



최고 순간 시청률은 33.3%, 재방송에서는 20%의 시청률을 넘기는 등 숱한 화제를 일으키곤 했다. 본방에서는 경쟁작 mbc 대장금 여파로 본방 시청률은 10%대 중반이였지만 워낙의 화제를 불러 일으키는 드라마라 재방송이나 인터넷 다시보기 1위를 하는 등 대장금못지않게 인기를 누렸다. 드라마 종영일에는 공식 홈페이지 페이지뷰는 200만건의 폭발적인 인기 기록하고 상두중독이라는 매니아층을 형성하기고





데리고 남여주 차라리 헤어지란소리 나오게 쓰는거도 재주라고 생각함ㅋㅋㅋㅋㅋ 공효진이 전남친이랑 헤어진 이유 공효진이 왜 그랬는지 진짜 모르세요? 동백꽃 안보는데 손담비 왜죽었어요? 공효진 인스타업 공효진 동백꽃에서 머리 엄청 길어서 붙임머리 한줄 알았는데 김래원 아직 살아있네요~ 동백꽃 시작했는데 질문 있어요 (스포 가능) 공효진이 나온 드라마는 다 잘됐네요. 트렌디한 로맨틱코미디하면 MBC였던 머나먼 그때 그시절.jpg (아련) 동백꽃 재방송해요 공효진





반영됐고, 6.3%라는 무난한 수준을 기록했었다. 그러나 서서히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최근에는 14.9%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 또한 신예들로 구성된 작품으로, 초반 대중들의 관심은 크지 않았다. ‘스카이 캐슬’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지만 미니시리즈 주인공은 처음인 김혜윤을 비롯해 그룹 에스에프나인(SF9)의 로운과 배우 이진욱, 김영대 등 대부분의 출연진이 신인으로 채워졌기 때문이다. 그러나 만화 속 세계에서





지금 2회 보고 있는데 동백이가 맹해도 경국지색인 역할인데.. 움.. 공효진은 그런 역할 맡기에는 좀 아쉽네요.. 연기는 잘 해서 볼만한데 좀 아까워요..; 좀 더 가련하고 순둥해보이는 배우였으면 좋았겠네요 ㅠㅠ서럽게 울어 표나리 공효진 나온다고ㅇㅇ...재밌대 어제가 막방이였는데 본방 사수를 못해서 후기들도 일부로 피하면서 방금전 막방 다봤어요 ..ㅎㅎ 처음에 볼땐 로코 여신 공효진씨라서 역시 흔한 로코인가 싶었는데 보면 볼수록 강하늘씨 매력도 느껴지더라구요 .. 강하늘씨는 청년경찰이라는 영화 때 알게 �獰駭쨉� 정말 구수한 연기를 잘하더군요 ㅎㅎ 그리고 회차가 나아갈 수 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