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않아 데뷔 계획이 전부 무산되면서, "나는 한달에 백만원도 못버는 놈이야" 라며 자신의 가능성을 완전히 무시한 채 폐인처럼 게임만 하고 방구석에 박혀서 몇년을 보냄 2013년 Back N Forth 라는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파티의 호스트 MC를 맡게 됨 이 파티는 AOMG의 주도하에 만들어진 파티로 후에 AOMG / 박재범과의 관계성의 시작점 2016년 더이상 이렇게 살아선 안되겠다며 방구석에서 혼자 작업한 트랙을 모아 정규 1집 "살아숨셔" 발매 이때부터 염따는 힙합씬에서 "꽤 괜찮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로하는 손가락 찢기와 즉흥 프리스타일 댄스로 모두를 흥겹게 만들었고, 하루는 국가대표 출신다운 현란한 댄스 스포츠 실력을 뽐냈다. 맏언니 소희는 동요 '아기 염소'를 섹시버전으로 바꿔 불렀고, 마지막 채빈의 개구리 소리까지 해서 네이처는 8인8색 개인기를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네이처는 스페셜 무대로 트와이스의 '팬시(FANCY)'로 시작해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치킨누들수프(Chicken Noodle Soup)', 세븐틴의 '힛(HIT)', 트와이스의 '필스페셜(Feel Special)'로 이어지는 케이팝 커버 댄스 메들리까지 선보이며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한편, 지난 12일 두 번째 미니 앨범 ‘NATURE



내게는 더 신경이 쓰이는 부분이죠. Q 내가 가장 기대하는 내 나이는? /2017.01 SINGLES 지민 : 스스로가 꿈꿨던 모습이 되는 때가 아닐까? 비록 지금은 그게 어떤 모습인지 정확하게 말할 수는 없지만 중요한 것은, 내가 지금 그 답을 찾는 과정에 있다는 거다. Q





있었는데 학교에 이제 기대를 하고.. 데뷔도 했고 친구들의 반응이 궁금해서 잔뜩 기대에 부풀어서 학교에 간 적이 있었는데, 이제 내가 원하지 않는 그런 밋밋한 반응들.. 평범한 반응들.. '어? 지민아 왔어?' 이런 평범한 일상의 반응들.. 원하지 않았다 정말로ㅎㅎ 그래서 학교에서 이제 아무런 감흥을 느끼지 못하고 다시 숙소로 돌아오게 된 이런 씁쓸한 현실을 겪은 그런 날이 있었는데, 그렇게 다시 숙소로 돌아오게 되면 헬스장이나 피부과를 가게 되는데, 헬스장에 가서 녹아내리고 있는 복근을 다시 만들어 준다던가 아니면 요즘 잠도 못자고 방송을 많이



있다 그랬다..! 괜찮은 것 같다. 우리 팀 특징, 다 특이하고 귀여운 거 같애. 나만 그렇게 생각하는가? 일단 이거 말한 건 비밀이고 빨리 끝내고 가겠다 나는! 2013년 3월 25일 지민의 일지 끝! 우리 팀의 특징! ◇ ◆ ◇ ◆ ◇ : 우리 팀원들 모두 다 힘내세요!! 화이팅 옆에 내가 있어요 ㅎㅎ 2013.04.06 오늘의 비지엠은 크리스브라운의 파인차이나. 신나는 곡이다. 요즘 이 곡에





왔는데, 같은 부산을 갔다 온 둘이서 로그를 찍게 되었다. 먼저 얘기하면, 설날에 갔다 왔는데 분명히 이렇게 될 줄 알았지만 일단 첫 번째로 엄청난 살을 쪄왔다. 아, 이렇게 될 줄 알고 있었다... 그리고 부산이라고 따뜻할까봐 방심한 탓에 감기에 걸려 왔다. 뭐 하루면 낫겠지만 오늘은 말을 그렇게 많이 하지 못할 것 같다. 감기 탓에 목이 조금 아프게 되었다. 설 끝내고 온 만큼 서로 푹 쉬었으니까 이제 다시 열심히 해야하지





/ 2013.09.09, 지민의 로그 이제 곧 있으면 컴백이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컴백을 하게 되었는데 솔직히 매우 긴장된다. 첫 번째 앨범 때는 아무것도 모르고 데뷔를 하게 되었으니까 되게 기대되고 신기하고 어떻게 나올 지 궁금하고 그랬었는데, 지금은 진짜 너무 긴장된다. 첫 번째 앨범 때보다 더 멋있는 모습을 보여드려야 된다고 생각하기도 하니까 좀 약간은 부담감이 있기도 한 것 같고 그 때보다 더





하겠다. 2014년 12월 18일 4시 33분 지민의 로그 끝! ◇ ◆ ◇ ◆ ◇ : 방탄의 2015년 첫 로그"@~ 2015.01.07 이제 2014년이 아닌 2015년 1월 7일 지민의 로그. 내가 여기 어디에 왔는가 하면 바로 바닷가에 와있다. 짜짜짜짜짠! 완전 예뻐 대박이야 신난다~ 여긴 바위! 신난다~!



슈가 : 지금 다크써클이 발목까지 내려올 그런 느낌이에요. 그래가지고 토요일 일요일 월요일 뮤비 촬영을 하는데, 제가 이제 들은 소문으로는 일산에서 한다는 소문이 있어요. 지민 : 정말요? 왜 난 못들었지? 난 부산이라고 들었는뎋ㅎㅎㅎ 슈가 : 가끔은 대구라고 하는 사람도 있었어. 어딘지 몰라 이거. 모르겠어. 근데





시범 - 무대만 ㄴ 창조101 주제곡 《创造101》 안무 연습 ㄴ 창조101 주제곡 《创造101》 안무 시범 &연습 2분할 ☆ [한글자막] 창조101 댄스 수업 왕이보cut ☆ 2화 미공개 - 녹화 대기 중 부르는 男孩 ☆ [한글자막] 5화 왕이보cut ☆ [한글자막] 6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