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ickTok] 그룹01 ✔︎ 02 ✔︎ 5 ㆍ ㆍ ㆍ ⓘ [모노튜브] 3화 예고 ✔︎ ㆍ ㆍ ㆍ ⓨ L.O.Λ.Ely #45 미니 7집 'The Table' 활동 비하인드 #2 ✔︎ ㆍ ㆍ ㆍ ⓔ 2019 GQ NIGHT ㆍ ㆍ ㆍ ⓘ [GQ] 인스타그램 ✔︎ 6 ㆍ ㆍ ㆍ ⓣ  [공트] NU'EST TIKTOK 제34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틱톡 그룹 영상 ✔︎ 21:00 ⓨ [모노튜브] 황민현의 뉴잇데이즈 ✔︎ 7 ㆍ ㆍ ㆍ ⓘ





✔︎ 11 ✔︎ 12 ✔︎ 13 ✔︎ 14 ✔︎ 11 ㆍ ㆍ ㆍ ⓝ [행텐] 2019 F/W 비하인 드 ✔︎ ㆍ ㆍ ㆍ ⓘ ♥ 옵티머스황 ♥ ✔︎ 12 13 ㆍ ㆍ ㆍ ⓣ [스푼즈] 황핑의 본격 디저트먹방 트위터 ✔︎ 유튜브01 ✔︎ 02 ✔︎ 인스타그램 ✔︎ 네이버티비 ✔︎ ㆍ ㆍ ⓨ L.O.Λ.E STORY EP.17





’익숙하지만 색다른‘ 케미스트리에 관심이 쏠린다. MBC 드라마를 이끌 2020 차세대 心스틸러 로운X이재욱 ‘2019 MBC 연기대상’에서는 역대 가장 치열한 신인상 경쟁이 펼쳐진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신예 배우 발견의 장으로 거듭났다.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연기력과 신선한 매력을 발휘한 김혜윤, 로운, 이재욱을 필두로 이나은, 김영대, 정건주 등





커플’ 부문의 투표는 현재 글로벌 어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전 세계 시청자가 참여한 투표 결과는 생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고의 배우들과 다채로운 공연으로 꾸려지는 '2019 MBC 연기대상'은 오는 30일(월)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MBC 고홍주 기자 전현무 홍현희같이 특이한 웃음소리만 모아서 겁나 재미있는거 하고 특이한 웃음소리로 끝없이 웃었으면 하네요 살기도 빡빡한데 티비보고라도 웃었으면...ㅎㅎ 개그우먼 홍현희씨만 생각나 가게의 테이블이 거의 비어있는... 한 장면에...한테이블 먹고 나간 흔적만 보이네요....(매니저 오른쪽 뒷편) 소래포구는....모공에서...가지 말라는 말만 들어서요 쓸데없이 아이돌



시청자에게 한층 친근한 매력을 선사했다. 박나래는 “소속사 신사옥 4층까지 내가 지을 정도로 연 수입을 벌었다”, “남자는 쉼 없이 만나고 있다. 여의도 환승센터 수준이다”, “MBC 연예대상 받고 싶다”고 거침없이 말했다.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솔직한 입담과 걸크러시 매력으로 사랑받았던 박나래다. 그런 박나래가 당당하게 연예대상까지 욕심내기 시작했다. 박나래는



[NU'PAPA] ✔︎ 15 ㆍ ㆍ ㆍ ⓘ [뉴럽스타그램] 단체 ✔︎ ㆍ ㆍ ㆍ ⓨ L.O.Λ.Ely #47 안녕 황 페르젠 ✔︎ 16 ㆍ ㆍ ㆍ ⓘ [뉴럽스타그램] 단 체 ✔︎ 17 ㆍ ㆍ ㆍ ⓣ NU'EST AR Photo Book 프리뷰 ✔︎ 18 ㆍ ㆍ ㆍ ⓣ [스푼즈] 개인 ✔︎ 단체 ✔︎ 19 ㆍ ㆍ ㆍ ⓨ



온몸으로 애썼는데 다음주 전참시에 나오는 한예슬 와 어제 내가 연기대상보다가 투덜거린게 딱 플타고 있네ㅋㅋㅋㅋㅋㅋ 야 예능인 중에 홍현희가 제일 재밌는 사람 있냐?? 홍현희 코디 잘입히는것같음 '박나래쇼' 박나래 "만나는 남자 항상 있다" 솔직 나 홍현희 너무 좋아... jtbc 미슐랭 난 어제 무대도 무대인데 홍석천이랑 홍현희 인터뷰때가 ㄹㅇ.. 엠사 축하공연 누구누군데? 아요즘 홍현희 넘좋앜ㅋㅋㅋ 난 구해줘홈즈에서 홍현희가 너무웃겨 홍현희는 참 ㅋㅋㅋ





박나래에 대한 1~4위를 공개하고 답을 물었다. 2위는 결혼 계획을 묻는 질문이었다. 박나래는 "결혼을 한다면? 내후년에 하고 싶다"라고 말해 "그 말은 남자가 있다는 말 아니냐"는 의심을 자아냈다. 홍현희는 "지금 남자친구가 있습니까? 없습니까?"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박나래는 "만나는 남자는 항상 있습니다"라고 고백했고, "그 양반이 TV를 보고 있을지, 여기에 있을지는 모른다"라고 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박나래는 MBC연예대상의 유력한



민현이도 과일이 먹고 싶다고ㅠㅠ ✔︎ ㆍ ㆍ ㆍ ⓝ 황민현의 치정 멜로? 충격적인 그 결말은...?! (심장에 해로워요) ✔︎ ㆍ ㆍ ㆍ ⓝ '공개 연애는 안 하고 싶어요!' 민현이 꿈꾸는 연애 스타일은?! ✔︎ ㆍ ㆍ ㆍ ⓝ ※현무 잡는 민현이※ 수비 안 하고 바로



’MBC연예대상’ 베스트커플상 주인공은 전참시 보는데 홍현희 성격 부러워 홍현희ㅈ대박 아 빵 터졌네요ㅋㅋ 다음주 전참시에 나오는 한예슬 [전참시] 홍현희의 갑각류 먹는 법ㅋㅋㅋ.jpg 홍현희 알지 진짜 시댁가서 음식잘먹고 서글서글하니 완전 예뻐보이더라 홍현희 유투브 별흥미 없었는데 개웃겨서 몰아봄 홍현희 회사다니던 일반인 시절 두턱의 여왕 뭔데 ㅋㅋㅋㅋ 👑 황민현 12월 스케줄 떡밥 정리표 👑 +박제용 홍윤화 홍현희 고생많다 분위기 올리느라 오연서, 싸이더스HQ와 전속 계약 '필구' 김강훈, '해피투게더4' 스페셜MC 출격(공식) 대구 간지남!!왔뜨~~~아~~!!!@@ 박나래 대상받은거 직캠 떴는데 다 울엌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스압)홍현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