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해 말 웬디가 ‘SBS 가요대전’에서 추락 사고로 잠시 활동을 중지한 가운데 레드벨벳 다른 멤버들 또한 독감에 걸렸다는 소식이 전해져 팬들의 걱정은 더욱 커졌다. 특히 레드벨벳은 현재 일본에서 콘서트 투어를 진행 중인 상황이라 원활한 활동이 가능할지 걱정과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은 지난달 23일 ‘The ReVe Festival Finale’을 발매,

타이틀곡 ‘싸이코(Psycho)’로 활동 중이다. @@:이번 설 가수대축제에 누구 나와? 남잔 설운도 그리고 엔시티 드림 와 꿈이야??? 이렇게 드림이들 스ㅋㅔ줄이 연달아 있다니 넘 행복해서 못믿겠어 ㅠㅠㅠㅠㅠ 너무너무너무 감격스러움 ㅠㅠㅠㅠ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 부럽다아아아아아 왜 방청 끝나고 알았냐 ㅠㅠㅠ 우선 재민이 감기+아침밥 해명방송 ㅋㅋㅋㅋ 드프들한테 혼나야하구 ㅋㅋㅋ 지성이가 상메로 군밤이 무슨 캐릭터

커뮤니티 리슨에 16일 열리는 ‘2020 대한민국 가수대축제’ 관련 공지가 올라왔다.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 2020 대한민국 가수대축제 출연 예정이었던 레드벨벳은 멤버들의 독감 증상으로 인해 이번 녹화 방송에 참여하지 못하게 됐다”며 “현장에 계신 팬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레드벨벳, 단체 독감으로 스케줄 불참…웬디 사고 연이어 악재 지금 실트 남진 설운도 뜸ㅋㅋㅋㅋㅋㅋㅋ 후야겜방 다음날 런디 보이는라디오 그리고 그 다음날 가수대축제 와 진짜 못믿겠어 가수대축제 팬석 존버했는데 결국 없네 ㅠㅠㅠ 내일 가는 드프들 잘다녀와 가수대축제 진짜 가고싶다 오늘 가수대축제 끝나고 만약 애들 브이앱 한다면 할말 엄청 많을것 같아 가수대축제 진짜 가고싶다 후야겜방 다음날 런디 보이는라디오 그리고 그 다음날 가수대축제 와 진짜 못믿겠어 걸그룹 레드벨벳이 단체 독감에 걸려 스케줄에 불참한다. 16일 레드벨벳의 공식 팬클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