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첨보지만 진짜 예쁘다.. 우연치 않게 POOQ를 무료가입하여 사용하게 되어 VOD를 둘러보던 중에 제가 좋아하는 김용 원작 드라마들을 보게 되었고, 2018 소오강호와 2013 소오강호가 눈에 띄어 먼저 2018 소오강호를 보았습니다. 2018소오강호는 역설적으로 영상화된 소오강호의 전통을 따라 원작에서 상당히 벗어나있습니다. 2018버전의 경우 사건들의 선후 관계와 인과관계가 특히 더 벗어나 있고 배우들간의 애정관계도 원작과는 차이가 상당히 큽니다. 따라서,





과도한 CG 보다 와이어 액션을 쓴 부분들이 많아 보기 좋네요. 목염자 스토리에서 당황했지만 원작자가 그리 바꿨다니... (ㅠ.ㅠ) 신조협려 2014: 사조영웅전 2017에서 외모 부분이 상당히 너프된 등장인물들에 적응 어려움. 특히 황룡 아주머니는 볼때마다 웃기고 (우리나라 개그우먼 비슷한 분이 자꾸 생각남) 중후반까지도 적응 안됨. 홍칠공의 과거 이야기에서 내가 지금 뭘





‘뮬란’은 1998년 공개된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실사화한 작품이다. 몸이 아픈 아버지를 대신해 남장을 하고 전쟁에 나가서 큰 공을 세우는 여성의 이야기를 그린다. 박미애 (orialdo@edaily.co.kr) 수타씬 뭐여.... 요리씬 오마이갓... 현녀 눈썹 왜구래.... 내 뇌리에 확 박혔어ㅠㅠ 결혼식 장면 목도리 도마뱀이야 뭐야.. 미곡은 왜... 왜 초록이 괴물이지... 씨지는 내 기준 드라마보다 퀄이 더 좋았음ㅋㅋㅋㅋㅋ 유역비 이름은 들어봤지만 첨 봤는데 조녜더라 라인업 계속 뜨네 그래서 电影组이거 붙여서 공개했나 싶기도 사실 저어번에 조려영도 총기획을 芭莎电影组 여기서 했거든 그래서





보이는 영상 : 클리앙 - CLIEN 댓글에 블리자드 탈퇴하셨다는 분이 계셨습니다. 저는 뮬란 실사 영화와 그 외 유역비가 나온 모든 작품 보이콧하기로 했고요. 어차피 생활에서 중국산을 완전히 배제한다는 게 거의 불가능한 일이라는 것은 압니다. 하지만 나를 노예로 만들 수 있는 대상에게 돈을 주는 일은 최대한 줄이고 싶습니다. 홍콩의



중국의 얼굴천재들 알려주라.. 무묭이 팬아저 짤들 볼사람ㅎㅅㅎ 남배 여배 투샷 유역비 '뮬란', 3월 국내 개봉 확정 중국 자본 보이콧 아이디어를 모아주세요 칼 휘두르는 유역비..'뮬란' 포스터 공개에 보이콧 확산 나 삼생삼세 영화 보고왔는데.. 웨이보의 밤 유역비 샤오잔 바자 보면 총기획을 芭莎电影组 여기서 함 한때 정백연 유역비 소취했고 그 둘이 작품을 찍는다길래 아싸!!!!!!!!! 이랬는데 유역비 주연의 새 포스터 뮬란 실사 예고편 좌석 배치 중에 영화 '뮬란' 티저 포스터 우이판 유역비랑 찍은 영화에서 1주였네 2019년을 다해먹은 디즈니의



보고있나 당황 황약사 과거 이야기에서도 당황 (이건 원작자 추가했다고 하니 더 빡침) 차라리 화질은 떨어져도 유역비가 소용녀로 나오는 신조협려 2006으로 갈아타라는 조언 들음. 이미 중반까지 본대다 홍콩시위 관련 유역비 발언 논란으로 갈아타기 싫어짐. 네 전 연식이 좀 되서 아주 오래전 영웅문으로만 내용을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ㅠ.ㅠ) 의천도룡기 2019: 사조영웅전 2017 팀이 만들었다고 하니 믿고





화사하고 막.. 나 이제껏 중배우들은 남녀 안가리고 쌍꺼풀 빡! 코 빡! 이런 느낌 생각했는데 그런 얼굴 취향 아니라 안 찾아봤거든 근데 샤오잔씨 얼굴 보고 세상엔 내가 모르는 얼굴 천재들이 많구나 이걸 내가 찾지 않으면 안되겠다... 라고 생각하게 되었어 자기돌이나 배우 영업해줘도 고맙긴 하지만 나는 사실 객관적으로 중국에서 인기 많은 연예인들 궁금한거라.. 한국이랑





원작 소오강호의 영상화를 기대하시고 보면 이게 뭔 소리야 할만한 스토리 전개가 됩니다. 가령, 임영영과 영호충은 꽤 일찍부터 커플로 맺어지지요. 아마도 원작을 읽지 않았을 대부분의 관객들을 위한, 그러니까 현대적인 드라마의 전개에 익숙한 관객들을 위해서 상당히 많은 부분 각색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노력이 성공했느냐고 묻는다면,





있다. 해외 팬들은 보이콧뮬란(BoycottMulan)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영화를 부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다. 이는 주연한 유역비 때문으로 보인다. 앞서 유역비는 SNS를 통해 홍콩 시위 사태와 관련해 “홍콩은 중국의 일부”라며 중국 정부를 지지하는 입장을 밝히면서 비난을 받았다. 당시에도 SNS를 중심으로 ‘뮬란’ 보이콧 움직임이 일었다. 유역비 주연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유역비, 이연걸, 공리, 견자단, 제이슨 스콧 리 등 아시아를 대표하는 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13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한국 관객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독점 포스터로 검을 들고 있는 뮬란을 중심으로 그녀 안에 잠재해있는 또 하나의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특히 결연한 표정을 짓고 있는 뮬란의 뒤로 펼쳐진 드넓은 평원과 설산의 모습을 통해 환상적인 비주얼과 다채로운 볼거리를 엿볼 수 있어 새롭게 탄생한 ‘뮬란’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