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운데 이변 없이 결승에 진출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TV CHOSUN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 2회는 오는 9일(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TV CHOSUN ‘미스터트롯’ 대체 언제나오려나 개웃겨 ㅇㅇ 박현빈류 이태곤류 완전 이태곤류ㅋㅋㅋㅋㅋㅋ 사람이 진중하니 멋있대 ㄷㄷㄷ 장민호 ㅋㅋㅋㅋ ㅈㄴ 여주 경호원으로 나오는 표지



와중에도 일말의 흔들림 없이 ‘무조건’을 열창해 기립박수를 이끌었다. 이어 스타강사 정승제가 등장, 족집게 스텝을 밟으며 ‘얄미운 사람’을 부르자 박명수는 "포기하면 편하다. 안 되는 건 안 되는 것"이라는 돌직구를 날려 현장을 한바탕 폭소케 했다. 마지막으로 유력 우승 후보가 대거 포진한 ‘현역부’



많은 인재들을 모이게 하느냐가 관건이라는 걸 은 보여주고 있다. 정덕현 칼럼니스트 thekian1@entermedia.co.kr [사진=TV조선] 첫번째짤 아기도 나오구나ㄷㄷㄷㄷ노래자랑 나와서 박상철 노래 불러서 화제되고 송해쇼랑 케벡수에 정말 마니 나왔었는데 와우 ㄷㄷㄷㄷ [enews24 최신애 기자] 첫 방송부터 두 자릿수 돌파, 종편 예능 역사를 새롭게 세웠다. 1년여의 제작기간 끝, 드디어 첫 선을



장민호 누구? #데뷔 22년차 가수 #어머니들의 BTS [종합] 미스터트롯 장민호라는 분 드라마 실장님 느낌 장민호 저사람이 인기많아? 그럼 거의 1등각이겠네? 장민호 뭐야 저사람 실력자임? 장민호 보고 잘랬는데 장민호가 이태곤롤이려나 장민호 어디서 많이 봤다 했더니 장민호 그 이태곤류다 완전 우리엄마가 오늘 방송에서 기대한 두사람: 임영웅이랑 장민호임ㅇㅇ 뭐야 나만 장민호 못봄?? 장민호 뭐야 저사람 실력자임? 방금 까만 정장 입고 뮤배같이 생긴 사람이 장민호야? 케톡 갔다가 신유 정보까지 보고 옴ㅋㅋㅋ 영탁이





때에도 장민호는 혼자 노래를 즐기지 못했다. 그러던 중 장민호는 갑작스레 무대를 이탈했고, 가사 검색을 위해 핸드폰을 사용하고 싶다고 제작진에게 부탁했다. 장민호는 자신의 차례가 다가올 때까지도 가사를 계속 복습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그는 경연곡으로 ‘봄날은 간다’를 불렀고, 심사위원단이 놀란 표정을 지은 채 방송이 끝났다. 그의 본무대는 다음 주로 예고되면서 궁금증이 더해졌다. 한편, 장민호는 1997년 그룹 유비스로 데뷔했지만 이후



빠트렸다. 보고도 믿기지 않는 광경에 넋을 놓은 마스터들이 하트를 누르는 것마저 잊어버리는 돌발 사태가 속출했던 터. 이어 시즌1 우승자인 송가인과 무명시절 동고동락한 안성훈이 등장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냈고, 올 하트를 받자 끝내 오열해 모두를 찡하게 했다. 또한 태권도 세계랭킹 1위에 빛나는 나태주는 공중돌기, 돌려차기 등을 쉴 새 없이 펼쳐내는





미스터트롯 장민호 합? 불합? 장민호 고급지게 생겼어 미스터트롯 거의 3시간을 했는데 편집이 하나도 안루즈하더라 장민호가 지금 참가자 걱정해준 사람이야? 장민호경호원느낌낰ㅋㄱㄱㄱ 장민호가 이태곤롤이려나 뭐야 짙은 남색 수트입은 존잘남이 장민호임? 장민호? 존나잘생김 장민호 어디서 많이 봤다 했더니 장민호 김동완 닮음 우리엄마가 오늘 방송에서 기대한 두사람: 임영웅이랑 장민호임ㅇㅇ 장민호잘생겼땅 ㄷㄷㄷ 장민호 진짜 트로트 리디북스 상임 여주 지키는 경호원 역할 딱이지 않냐 엥 장민호가 여기 왜 나와 아 ㅅㅂ 장민호 보고 자려고 했는데

회의를 거쳐 ‘쑥대머리’를 부른 오샘이 추가합격을 받아들며 총 4명이 본선 진출을 확정지었다. 뒤이어 이번 시즌에 신설된 ‘유소년부’ 참가자들은 깜찍한 목소리를 모아 "나이가 깡패다!"는 출전 각오를 외쳐 마스터들을 미소 짓게 했다. 진성의 팬이라 밝힌 ‘트로트 영재’ 정동원은 팬심을 가득 담은 진성의 ‘보릿고개’를 열창했고 이를 들은 진성은

같은 것도 애초에 만들어내지 않았다. 당시에는 논란이 되더라도 주목을 끄는 것이 더 중요했다면, 은 이제 안정적으로 보여줄 것을 보여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해졌다는 걸 실감케 한다. 워낙 놀라운 출연자들이 많으니 굳이 MSG를 첨가할 필요가 없게 된 것이다. 결국 오디션 프로그램은 얼마나

많갰다 존나광고때리다가 시작에 끊는건 뭐냐 존잘인데??? ㅈㄱㄴ 존잘인데??? 가수 장민호가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가운데 그의 이력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방송된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는 22년차 가수 장민호가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장민호는 “가수 한 지 22년차”라며 “요즘 가장 바쁘고, 가장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무대에 앞서 장민호는 긴장감이 역력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불안하게 만들었다. 다른 참가자가 무대를 꾸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