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구선수가 꿈이었는데, 처음으로 받은 MVP 메달! 현석:저는 어릴적 놀던 장난감. 부적은 아니군요(ㅋㅋ). 현석:크리스마스 선물이었어요. 지금도 방에 놓여 있어요. - デビュー以外で、これまでで一番嬉しかったことは何ですか? スンフン:ありますっ!音楽番組 『THE SHOW』で1位になった時。 番嬉しかったです。 ジニョン:そうですね。僕たち5人でデビューした時から今まで、ずっと楽しいです。 ヒョンソク:この瞬間が一番嬉しいです。いい人たちと一緒に仕事ができるってことが(周りのスタッフが大喜び!)。 데뷔 이외에, 지금까지 가장 기뻤던 일은 무엇입니까? 승훈: 있습니당! 음악 프로그램 『 THE SHOW』에서 1위를 했을 때. 가장 기뻤습니다. 진영: 그렇네요.우리 5명으로 데뷔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즐겁습니다. 현석: 이 순간이 가장 기쁩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일할 수



신고 있었던 신발의 바닥이 잡힌 때문에 새 신발이 갖고 싶다고 부탁드립니다 Q. 앞머리 세트 할 때 조심있는 조건 이라든지 있습니까? A. 먼저 컬러로 뿌리부터 부드럽게시켜 두어에서 헤어 아이언을 갖추게하고 있습니다. Q. 평소 외출 할 때 머리 감거나하는? A. 기본적으로 시간이 있으면



주인이랑 같이 놀라는 것 같은 방탄소년단 진의 동글이 안경.gif KBS 다큐멘터리에서 다룬 방탄소년단의 미디어 활용과 세계관.jpg 소소하게 비슷한/닮은 그림체라는 얘기 있었던 임시완 - 방탄 진 VR 게임 하는데 얼굴밖에 안보이는 방탄 진 미국가서 타이라뱅크스 만날때마다 포즈 대결하는 방탄소년단 진ㅋㅋㅋ 멤버들 눈에 무언가에게 공격당하는것 같다는 VR게임하는 방탄소년단 진 연예인들 실물 체감짤 방탄소년단 요리담당 첫째와 둘째가 동생들 밥 해먹이는 글.JPG 방탄소년단 진의 소확행 10번 정국이가 해주는 마사지 (스압) 8월 방탄소년단 진이 반복되는



미카 씨의 「ばばたび '도 입수했습니다 아주 치유되어 있습니다. 그것 애니메이션 「일곱 가지 대죄'가 지금 굉장히 격 아트 네요. 보고 있습니까? 눈물 없이는 볼 수 없습니다 ,, 내가 단행본 파의 인간이므로 매거진에서 미리 분들은 스포일러하지 마세요 (& apos- & apos) 왠지 바바 계속 썼다. 또





히나타 자카 46 씨의 카미 무라 병아리 ~~! 외출 약속 있었지만 좀처럼 예정이 맞지 않아요 (.. ;) 윤아는 연말 프로그램 이것만은 절대보고있다! ! 라는 프로그램이다? ? → 홍백 가합 전 만큼은 절대로보고있다! 그래서 올해 출연시켜 주실 수 정말 기쁜거야 ~~ · 유나 짱 소녀의 머리에 묶어 있을까 내리고 있을까 어느 쪽이 좋아? ? →





방탄소년단이 성공한 진짜 이유.jpg(이것이 학계의 정설) 메이플하는거 자꾸 티내는 방탄소년단 진 얼굴 때문에 난리났던 방탄소년단 진 레전드 팬싸인회날 비주얼.jpg+gif 빅히트 남돌 맏형들 밥먹을때 공통점 방탄 미국 출퇴근길 게티 이미지 놀이기구 타면서 좋아죽는 방탄소년단(※웃음소리 주의) 공식응원봉을 너무나 지독하게 사랑하는 아이돌 방탄소년단 진 빅히트 소속사 패밀리 콘서트 추진하는 이현 트윗 데뷔전 졸렬잎마을 상급닌자였던 방탄소년단 진 구룸메즈 생일 축하 해주는 방탄소년단 진 살색이 보이면 일단 가리고 보는 방탄 진 방탄소년단 진이 참 좋은 맏형이구나 생각이 들었던 모먼트들.gif 그때 그 사진동아리 석진선배



충분히 주는 존재들이고요.. 뉴스에서 맹견이 누구 물어 죽였다 이런것 보면서 마치 소형견들이 위험한 존재인것 마냥.. 너무 얌전한 진도개나 리트리버가 위험한것 마냥 공원에서 잠시 풀어놨다고 난리치는 사람 보면 ... 각 시마다 강아지들도 좀 뛰어놀수 있는 공간 만들어줘야죠. 축구장이나 배드민턴장 애들 하루종일 있어봐야 한두팀 잠깐 와서



/AFTER 슬리피 인스타(feat.방탄소년단 진) 반장선거하면서 몇억 지원 해준다고 공약하는 방탄 진 ㅋㅋㅋ 반장이 되고싶었던 메이플스토리 고인물의 선거공약 미국에서 장시간 비행기 타고온 방탄 진 쌩얼 기사 사진 방탄소년단 진 일본 렌즈광고.gif 방탄소년단 콘서트에서 멤버들과 팬들한테 귀여움 받는 맏내 진 방탄소년단 진이 메이플스토리 접속했을 때의 시야.gif 오늘로 일본 4대 돔투어 마무리한 방탄소년단 진 트윗 귀염터지는 방탄소년단 알엠,진,지민 '현대차 팰리세이드' -Camping 동생들에게 미안했던 일 고해성사하는 방탄소년단 진.gif 젓가락행진곡 핸드벨



스키니니까 ~. 기본 심플한 것을 좋아합니다. 차분한 톤의 옷이 좋네요. Q.라면은 硬麺 파입니까? A. 예. 어느 쪽 일까하고 말하면. 아버지라면 정말 좋아해서 자주 먹으러 있었구나. 가계라면 사랑 해요. Q. 누군가에게 선물 할 때, 어떻게 선택합니까? A. 상대와의 대화 내용을 회상합니다. 아무렇지도 않은 평소의 대화에 힌트가 있기도하므로. 그리고, 이것은 절대적인데, 자신이 가지고거나 사용한 적이있는 자신도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도록하고 있습니다 ◎ 후 더 이상 직감과 이미지 네요. 그것 기분. 어렵 네요 정말. (웃음)하지만, 뭐든지 기쁜 것이에요 코멘트 항상 많이





다른 방탄소년단 진ㅋㅋㅋㅋㅋ 골든디스크 인터뷰에 핑퐁 쩌는 방탄 진 최근 방탄 진, 데뷔 이후 제일 길어 보이는 뒷머리 동방신기 주문 커버에서 최강창민 고음이 안나와서 당황한 방탄 진과 뷔 방탄소년단 진에게서 요리 자주하는 사람의 짬바를 느낀 부분 오늘자 달려라방탄 기뻐하는 복싱팀(진,정국) 메이플 시작하고 인생 하락곡선 탄 아이돌 연습실에서 막내를 처음 본 날의 눈을 잊을 수가 없다는 방탄 맏형 진 차돌박이 먹으면서 브로맨스를 꿈꾸는 방탄소년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