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 임산부는 고작 1명이었다. ㅋㅋㅋㅋㅋ 덬도 아닌데 뷰티풀 진짜 사랑해ㅋㅋㅋㅋㅋㅋㅋ지하철 타러가는데 소속사에서 낸 뷰티풀 광고도 생각나고 내돌 공연보러갈때 진짜 추웠거든 뷰티풀 들으면서 1호선 탄것도 생각나 제갈량 싸대기 후드려까는 책사들이 요기잉네... 출근길 지하철ㅇㅇ 1호선 뒤쪽에서 밀착했다는건 느껴졌는데 일단 만원지하철이었고 소리를 질러서 이새끼를 좆되게 하겠다 이게 더 컸고 적극적인 액션 하기보단 손을 살짝 움직여서



들립니다. 방금까지 들리던 주위 소음은 들리지 않네요. 귀 안쪽에서 압력이 높았던 느낌도 없어집니다. 걱정했던 제 발걸음 소리도 들리지 않구요. 갤럭시 버즈를 사용하지 않는 이유도 제 발걸음 소리가 너무 크게 울렸기 때문이거든요. 끊김정도도 이정도면 양호합니다. 사람이 낑겨타는 9호선 내부에서도 잘 끊기지 않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갤럭시에서는 노이즈 감쇠→주변소리 수용/주변소리 수용→노이즈 감쇄 이 두가지 패턴만 에어팟을 꼬집음으로써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주변소리 수용은 갤럭시 버즈 시절에도 틀면 어지러워져서



전도하고 사라지는 모습은 우리나라와 다를 바 없답니다. 여전히 지하철은 수동으로 레버를 끌어올려 열어냐 하는 전동차가 많아요. 그나마 자동문으로 많이 바뀌어가는 추세이지만 종종 수동문 열차가 걸리면 저도 모르게 멍하니 있다가 어 왜 안열어주나 싶은 무렵에 화들짝 놀라 열고 나올 때가 꽤 있어요. 열차 들어올 때 멜로디가 없이 쉬익...들어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상행 하행 멜로디가 달라





다니지 란 생각을 자주 합니다. 거기다 공단때문인건지 화물차들이 도로변에 주차를 많이 해두더군요. 도로도 좁은데 덩치큰 화물차들이 있으니 매우 위험하다 생각이 됩니다. 단속 한다고는 하는데 딱히 변화는 못느꼈습니다. 총평 - 남동구 한정으로 인천내 교통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나, 서울과의 접근성은 매우 떨어집니다. 서울 출퇴근시 가급적 7호선이나 공항철도를 타는게 더 좋을거라 생각됩니다. (주변 말로는 1호선 보단 낫다고 하더군요.) 그외 기차의



MB의 작품인 중앙차로제가 그리웠습니다. 그외 남동구만 봤을때 공항버스가 없습니다. 다들 인천에 살면 공항 가깝지 않아? 하는데 멉니다. 네 그 질문하던게 접니다. 공항갈때 좌석버스 타고 가는데 캐리어 반입이 안된다고 하더군요. 그나마 그것도 배차 1시간짜리고 첫차 탄거라 기사님께서 봐줘서 겨우 타고 갔습니다. 그뒤로는 공항에





번 돈은요? "60만원 정도? 컨디션이 더 좋을 땐 월요일도 일해서 더 많이 벌기도 했고. 그 돈으로 기부도 하고 손자 용돈도 주고. 첫 월급은 로터리클럽 소아마비 퇴치 운동에 기부했어. 내가 양주 로터리클럽 창립 멤버야. 1982년에 49명이 창립했는데 지금 5명 남았어. 내가 6대 회장이었어. 로터리클럽 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돈만 있으면 안





지하보도로 연결되었는데요, [South long distance bus station]이라는 팻말을 따라 10분가량 이동하면 표를 구입하는 창구가 나옵니다. 버스 요금은 편도 55 위안입니다. 중국어를 전혀 하지 못하지만 차표를 끊는데에는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냥 '우젠'이라고 말하고 인원수 2명 손가락으로 표시를 한 다음 돈을 지불하면 됩니다. 상해남부시외버스터미널 내부의 모습입니다. 1시간 반 정도를 달려 우전 터미널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여기에서 K350 시내버스로 갈아타야 하는데, 안내 팻말이 크게 잘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몇정거장을





난 중학교만 나왔는데. 한번은 임시 막사에서 천장 아래를 지나가는 전선이 불이 붙으려고 '지지직' 하는 거야. 내가 그걸 보고 놀라서 책상 위에 올라가 맨손으로 케이블을 끊어서 껐어. 생각하고 한 게 아니야. 나도 모르게 그렇게 한 거지. 상관이 '어떻게 장갑도 안 끼고 전선을 끊어서 불을 끄느냐. 이건 책임감 없으면 못하는 거다'며 특진시켰지. 난 군에서 모든 일을 배웠어." ―지금 세대는 전쟁을 모릅니다. "한번은 나한테 '내가 겪은 6·25'로 강연을 해달라는 요청이 온 적이



인명피해 : 사망 101, 부상 202 사고내용 : 1995년 4월 28일 대구광역시 달서구 상인동 영남고교 사거리 지하철 1호선 제 1~2구간 공사장에서 발생한 폭발사고이다. 폭발음과 함께 50여 m의 불기둥이 치솟았으며, 이 사고로 학생 42명을 포함해 101명 사망, 202명이 부상을 입었으며, 차량 통행을 위해 공사장 위에 임시 설치한 복공판 400m가 무너졌고, 건물 346채, 자동차 152대가 파손되어 피해액은 540억원에 다다른다. 이는 역대 세계 지하철 참사 가운데 사상자 규모에서 3위인 것으로 나타났다.





(문닫음)...~>바스티유광장~>생루이섬~> 판데온 (문닫음)~>노트르담대성당(문닫음)~>생트샤펠(문닫음)~>오랑쥬리(대표관 관람가능 무료)~>콩코드광장~>마들렌성당(문닫음)~>퐁피두센터(6층만 열음) 지하철은 아예 셔터닫아버리고 1호선만 운행중 버스한대도없고 빅버스만 만차되서 생생달림 ㅋㅋㅋ 오늘 동행하기로한사람 유로스타타고 오는데 취소당하서 버스타고 브뤼셀로 가서 거기서 일정새로시작 교통만 파업하는줄알앗는데 박물관 미술관도 거의안하네요 십년이 넘게 출퇴근시 1호선을 타다가 이사하면서 2호선을 탄지 4개월째입니다. 1호선과 비교하자면 2호선은 너무 쾌적합니다? 일단 연령대가 1호선에 비해 낮습니다. 출근때도 퇴근때도 노인층승객이 많았는데 2호선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제가 출퇴근 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