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국 관객 67만 명을 동원했고, 그해 한국영화 흥행 2위였다. MC 정재형은 "실제 관객수는 훨씬 많지 않았냐?"고 물었고, 민규동 감독과 주성철 편집장은 "90년대는 공식 집계 시스템이 없었다. 그때만 해도 극장에 할리우드, 홍콩 영화 밖에 없었다. 이 작품 속에도 한국영화가 없다. '한국영화 왜 봐? 미쳤어? 할리우드 영화 봐야지' 그랬었다. '접속'의 평이 '한국영화 같지 않다', '한국영화치고 세련됐다' 라는 평이 많았다"고 답했다. 전도연은 "그땐 필름 영화였고, 지금보다 그때의 영화적 감성을 더 좋아한다. 훨씬 집중도가 높았고, 개봉





= 이예은 기자] 배우 전도연, 정우성, 배성우, 윤여정, 정만식, 진경, 신현빈, 정가람 등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은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이 제49회 로테르담 국제 영화제 타이거 경쟁부문에초청됐다.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오는 2020년 1월 22일부터 2월 2일까지 네덜란드 로테르담에서 진행되는 제49회 로테르담 국제 영화제의 타이거 경쟁부문에 초청됐다. 실험적이고 대안적인 영화를 소개하는 로테르담 국제 영화제에는 앞서



있다. ▶'괴물'여고생, 어느새 여기까지…'항거:유관순 이야기' 고아성 고아성(27)은 '항거:유관순 이야기'(이하 항거)에서 1919년 3·1 만세운동 후 3평도 안 되는 서대문 감옥 8호실에 갇힌 유관순으로 분했다. 이야기가 이야기인만큼 유관순이라는 인물이 극 전체를 이끌어가야하고 그 역할을 맡는데 고아성이 적임자였다는 것은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봉준호 감독의





‘무뢰한’ 상영 후 전도연 배우의 작품세계에 대해 살펴보는 정성일 영화평론가의 시네마톡이 개최될 예정이다. 모든 상영작은 11월 25일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영화를 보기 전엔 '벌써 세월호 가족을 다루는 영화가 나오냐'라고 생각했습니다. 다만 주연이 전도연이라는 점과, 감독이 자극적인 영화를 만들지 않으려 노력했다는 인터뷰를 보고, 그럼



개봉 첫날에 보는 건 좀 위험한 것 아니냐고.. 친구가 이병헌 하정운데 믿고 보자 이랬는데 ㅋㅋㅋㅋㅋ 영화가 ㅋㅋㅋㅋㅋ 겁나 예상대로 흘러감 ㅋㅋㅋㅋㅋㅋ 여기부터 스포 첨에 기술팀은 기폭장치 안봐도 된다고 할때 하정우가 응시하거든? ㅋㅋㅋㅋ 내가 친구한테 하정우가 하겠네 ㅎㅎㅎ >하정우가 함 보천에



그냥저냥. 시동: 원작은 모르겠지만 영화는 마블리때문에 본건데 배우가 아까웠습니다.스토리와 개연성 그닥.그냥 유치. 백두산 :cg만좋음.그외는 좋은 배우데려다 이게 뭐하자는건지?전도연이 특별출연이더군요.오랜만이라 반가워서 기대했는데 ㅠ 진짜 특별출연이었습니다. 스토리는 그냥 웃음만 나옵니다.200만도 못찍을듯. 천문:역사적인 사실을 떠나서 영화적인 면만 봤을때 배우연기좋고 스토리도 좋았음.n차관람의향있음. 천문만 시사회로보고 나머지 두편은 오늘 연달아 두편 유료관람으로 보고 왔습니다. 개인적인 느낌입니다.참고만 하시길.



코너는 단연 '게릴라 데이트'였다. 게릴라 데이트의 1호 스타는 '내이름은 김삼순'으로 큰 인기를 모았던 현빈이었다. 당시 길거리에 사람들이 워낙 많이 몰려 현빈과 리포터는 가게로 몸을 숨기기도 했다. 비는 무려 7번이나 게릴라데이트에 출연했다. 비는 "8번째, 10번째 최다 출연자가 되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또 최고령 출연자는 송해였다. 송해는 홍대 거리를 걸으며 시민들을 만났다. 또 대한민국을 넘어 일본, 런던에서 게릴라 데이트에 나서기도 했다. 이병헌은 "농담처럼 했던 얘긴데 진짜 오셨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진웅과는 바이킹을 타면서 인터뷰에 나서기도



김남길이랑 12시간 인터뷰한거 (늦덕이라) 지금 봤는데 진짜 좋다 한재덕 전도연 오승욱 감독이랑 같이한거 CGV에서 새로 제작한 전도연 특별전 상영작 포스터.jpg 영화 생일 리뷰 - '벌써?' 라는 질문을 '이제는...'으로 바꿔준 영화였어요. 전도연 비추는데 추억돋네 숲은 진짜 배우풀 좋다 방구석 재방한다ㅠ 전도연이 여주상을 못받다니... 제 40회 청룡영화상 최종 후보작 발표 연예계 50년 빛낸 파워피플 50인 윤아 후보든거 안이상함 향기가 없는게 의외인거지 [제40회 청룡영화상]칸여왕부터 충무로 기대주까지…女주연상, 예측불허 한판승부 김남길 좋아해서 무뢰한 봤는데 전도연 쩔어 '백두산'



가족의 생계가 먼저인 영선(진경), 기억을 잃어버린 순자(윤여정)까지… 절박한 상황 속에서 서로 물고 물리며 돈 가방을 쫓는 사람들. 최선이라 믿은 최악의 선택 앞에 놓인 그들은 인생을 바꿀 수 있는 마지막 한탕을 계획한다. 처절하고 영리하게, 절박하고 날카롭게! 지독한 돈 냄새를 맡은 짐승들이 움직인다! 2020.02 개봉 백두산 연말개봉예정



이종필 감독 신작. 90년대 중반, 회사 영어토익반 강좌를 같이 듣는 고졸 말단 사원들이 힘을 합쳐 회사의 부정과 관련된 의혹을 파헤치는 이야기. 2020년 개봉 (with 이솜 박혜수) 📌[국가부도의 날]의 [김혜수]📌 - SBS 드라마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바람의 화원'을 연출한 장태유 감독 신작. 상위 1% 하이클래스를 대리하는, 법을 무기로 한 하이에나 변호사들의 피 튀기는 생존기이자 치열한 생존게임을 그린 드라마. 2020년 2월 방송 (with 주지훈 황보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