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킁카킁카 우리 여자수학쌤 발이랑 닮았다. 수학쌤꺼랑 전소민꺼 둘다 냄새맡고 빨고싶다. 런닝맨 하면서 젊은 사람들한테 어필 엄청 됨 나이 찾아보니까 전소민은 86년 4월생이고 박정민은 86년생 3웡이던뎅 박정민이 전소민한테 소민이라하넼 근데 둘이 케미 존좋ㅋㅋㅋㅋ 지들이 뭔데 태업이니 뭐니 송지효를 빼라마라 ㅋㅋㅋ 날조까지 해가면서 까고 ㅋ 킁킁 너무이뻐서 냄새맡고 빨고싶다 짠내나겠지? 소민이 풋잡 시키고싶네 추잡함의 끝ㅋㅋㅋㅋㅋ 나 이거 처음 알고 개놀람ㅋㅋㅋㅋㅋ [저작권 안내] - 런닝맨 전소민체 글꼴 파일의



싶다”고 언급한 바 있다. 이에 오랜만에 ‘런닝맨’에 출연한 진영도 전소민을 반가워했다. 전소민이 자신을 언급한 기사에 대해 “어머니께서 ‘이 분(전소민)이 널 응원해주신다’며 기사 링크를 보내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전소민은 진영이 등장한 이후, 안절부절 하지 못하며 시종일관 설레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급기야 송지효는 “왜 내 옆에 붙어서 이러느냐”고 역정을 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진영은 전소민을 위해 사투리 삼행시까지 도전했다. 전소민을 설레게 한 진영의 로맨틱 사투리 삼행시는 17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별전문가 전소민ㅎㅎㅎㅎㅎㅎ





넥슨 5종 공개(개인&비상업 용도로만 사용가능) ----- 예스24 예스체(개인/기업 상업 용도 가능) YES24 ----- 런닝맨 전소민체(개인/기업 상업용도 가능) ----- 데브시스터즈 쿠키런체(개인/기업 상업용도 가능) #section7 ※단 딩벳 10종도 포함돼 있는데 이 딩벳은 개인/비상업적으로만 사용 가능↓ ----- 네이버,솔글씨 공모전+AI 기술접목 109종(개인/기업 상업용도 가능) ----- 넥슨의 경우만 제외하고 모두 개인/기업 무료입니다 어느 팬이 직접 그린 그림을 선물함 그 분이 청각장애인이란 사실을 알고는 수화로 감사인사를



사투리 삼행시까지 도전했는데, 전소민을 설레게 한 진영의 로맨틱 사투리 삼행시는 오는 17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ㄱㄷㄱㄷ ❤️ 겨드랑이 ㅋㅋㅋㅋㅋ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런닝맨보다가 궁금한건데 전소민이랑 친분 잇어보이던데 뭘로 있는지 아는 덬 있오? 금궁금해져서 ㅋㅋ같이 드라마했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치플ㅠㅜㅠ 월요커플이랑 멍지가 캐릭인데 요즘은 전소민이 여캐중 몰이캐이고 럽라도 양세찬이랑 둘이 하다보니까 송지효가



은근 철벽남”이라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어 있는 상황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도 전소민은 강렬한 대시와 심쿵 멘트를 이어갔다. 전소민은 양세찬을 향해 “양세찬! 너 나 아직 안 사랑해? 언제 사랑할래?”라며 도발적인 멘트를 해 양세찬을 당황케 했다. 이날도 유독 적극적인 전소민의 모습에 유재석은 “전소민은 요즘 더 적극적이고, 철벽 치던 양세찬도 (전소민이)싫지 않아 보인다”며 묘한





흑역사 오답노트도 꼭 봐주라 전소민 고래 나와 전소민 런닝맨 전에 일일드라마 필모들 있고 그래서 묘하게 트랜디함이 좀 덜했는데 나 전소민 런닝맨 고정됐을때 좀 신기했어 런닝맨 보는데 전소민이랑 갓진영 개귀엽잖아 런닝맨은 끝없는 러브라인 예능이네요 안지영,전소민 발 동남아에서 런닝맨이 여전히 인기인가보네요 전소민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전소민 진짜 사랑스럼 최고봉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전소민어케ㅋㅋㅋㅋㅋㅋ 전소민 박하나 작품 ㅅㅊㅅㅊ 전소민에게 찾아온 2번의 기점



있다는거 알려지면서... 지들도 눈치보고 조금 자제해서 요즘은 많이 좋아졌긴 함. 그래도 아직까지도 노빠꾸로 악플다는 애들 꼭 있고, 자기들 커뮤니티나 러닝맨 관련 페북에서는 여전히 전소민 존나 까댐. 자기 과거 연애이야기도 엄청함ㅋㅋㅋㅋ근데 다들 귀담아 듣지 않음ㅋㅋㅋ 사투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17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배우 전소민과 갓세븐의 ‘비주얼 센터’ 진영의 만남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갓세븐 진영이 전격 출연해 전소민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앞서 전소민은 과거에 미션지기로 출연했던 갓세븐의 모습을 보고 “갓세븐 진영을 또 만나고





분위기를 감지했다. 또한, 이날 미션 도중 김종국의 옆에 자리했던 전소민은 양세찬이 나타나자 곧 바로 양세찬의 옆 자리로 옮겼고, 이를 지켜보던 김종국은 “전소민이 내 옆에 있다가 냉큼 양세찬 옆으로 옮겨 갔다. 섭섭하다”고 말했다. 이를 놓치치 않은 유재석은 “종국이 너도 소민이 좋아하냐”고 물으며 세 사람의 삼각관계로 일파만파 확대되어 웃음을 자아냈다. 전소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배아파 아그리고 진영 잘생겼다 떠른 네딸~ AOA보다 전소민이 더 좋아요 유재석: 소민이가! 세찬이한테 "너 어저께 왜 예배 안왔어?" 전소민 예쁜





진영에 대한 설렘을 드러내며 반겼지만 정작 뜻밖의 ‘겨땀’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후 멤버들은 '달림맨' 프로그램의 PD, 작가, 신입PD 팀으로 나뉘어 방송사 괴담으로 전해지는 ‘콜록이와 또각이’ 찾기에 돌입했다. 첫 미션은 ‘웃음을 찾는 방송국’이었다. 어떤 상황에서도 웃음을 참아야 하며, 웃을 경우 분장 벌칙을 수행해야 한다. 치열한 웃음 대결이 펼쳐진 가운데, 멤버들 앞에 의문의 공구 아저씨가 등장했다. 강력한 ‘웃음 경보’ 기운에 모두가 긴장했고 이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10%를 기록하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기분조타





노래 제목은 모르는 전소민.twt 전소민 겨땀 파크 ㅋㅋㅋㅋ 청각장애인 팬을 만난 전소민 전소민이랑비교되니까 걍더정병도붙고그런거같음 런닝맨 전소민 발 아 전소민 너무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외는 전소민 배척하고 국내는 송지효 안좋은얘기 나오고 그런듯 난 런닝맨 막내라인 좋아함 ㅋㅋㅋㅋㅋ 전소민ㅌㅋㅋㅋㅋㅋㅋ 원덬 30초동안 망붕 만들었던 강하늘 전소민.mp4 전소민땜에 라면 목에 걸림ㅋㅋㅋㅋ 나 전소민이랑 정소민이랑 헷갈려 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