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데이비스 업 : 스트리머이자 축구선수를 겸하고 있다. 혜자 리액션 중 '그나물에그나브리님, 킹슬리 ㅈ망님, 함평노씨노이어님 풍 감사합니다' 데어클라시코에서 제일 빨랐던 알폰소 데이비스 오늘 뒤에서 엄청난 속도로 달려와 흥민이 찬스를 커버하는 폰지 데어클라시코에서도 산초랑 하키미를 꽁꽁 묶었던 폰지





꿈에 나올듯 물론 디아비도 이경기 잘햇음. ㅊㅊ ㄹㅆ 흥민이는 오늘 좀 지친거 감안해야겠지만 볼때마다 진심 놀람; 초장부터 골먹혀서 쫄렸다구~~~~~ 솔까 그 정도면 언럭키한 날.... 그나브리도 그래 안풀리는 날이었다친다 ㅜ 믿을 수가 없다 ㅈㄱㄴ 경기중이나 후에 유독 교류한적있남? 딱히 못본거같아서 뭐 팔로잉이야 그냥 할 수 있는거지만 하하 조금만 봐줘 친구야 홈에서 그것도 5골차 대패라니.. 아이고 흥민아~ 그나브리는 진짜 날아 다니네요 ㅎㅎ 그리고 레반도브스키는 클라스가 다른 느낌?





같습니다. 아구에로, 오바메양, 피르미누, 그나브리, 아자르, 케인, 레반도프스키, 마네, 메시, 음바페, 호날두, 살라, 손, 스털링, 타디치 대충 보니... 리버풀이 가장 많은 후보를 냈으며, 50명중 24명이 처음 후보에 등록되었고 14개의 팀에서 뽑혔으며 21개의 나라 출신에서 선정되었고 호날두는 16번 연속으로 후보로 올랐으며 정확히 절반의 선수들이 프리미어 리그 출신 19년의 팀 역사에서 앤디 로버슨은 최초의 스코틀랜드 출신 선수입니다. 50명의 평균 연령은 27.18 음바페가 20세로 최연소 후보, 호날두가 34살로 나이가 가장 많은 후보 라네요....



UEFA 올해의 팀 후보.SON 쏘니 그나브리 맞팔 안해주네ㅋㅋㅋㅋ 포체티노 감독도 지난 챔스결승 전후로 맘이 떠나지 않았아 싶기도 하네요 뮌헨 알폰소 데이비스 개빠른듯 세르지 그나브리 동점골 ㅅㅅㅅㅅㅅ 끝났다 뮌헨 오늘 진짜 날이 아니었다 그나브리 기회 대체 몇 번이나 날리는거야 그나브리 제발 그나브리 하지마 !!!!! ㅠㅠㅠ 그나브리랑 흥민이랑 친목?? 뭐라 해야되지 그나브리........자신감 넘치는 구나!!!!!!!1 챔스) 토트넘은 홈에서 대참사가 벌어졌네요? 그나브리 우리한테 자신감 쩌네;; 손흥민이 올해의 팀(Team of the year 2019)에 후보로 올랐습니다. 공격수 부분 후보는 다음과





빠르다고 소문난 디아비를 속도로 이겨내는 폰지 뒤에서 엄청난 속도로 뛰어와 볼 빼내는 폰지 다시 한번 디아비의 드리블 돌파를 커버 들어가는 폰지 또 다시 뒤에서 손뛰어 디아비 막아내는 폰지 뒤에서부터 손나 뛰어와서 다시 디아비 볼뺏는 폰지 디아비



와 공격수 부분의 경쟁자들도 쟁쟁하네요. 이정도면 이젠 손까분들도 손흥민은 월클이라고 인정을 해줬으면...ㅠ 모르나 알면 해줄삘인데ㅋㅋ tmi. 바르샤 뎀벨레는 흥민이가 맞팔 안해줘서 다시 언팔함ㅋㅋㅋㅋ 귀여운 시키들 지난 시즌 챔스 결승 앞두고 한번 발언을 했다시피 그 당시에 감독 본인도 일정부분 맘이 떠나지 않았나 싶네요 그래서 여름에 이적한 선수들도 감독 스스로 원했던 선수인지도 의문이 생기고 무리뉴 밑에서 손흥민의 활약도 보고 싶고 꼭 비현실적이라고만 할 수 없는 포치의 뮌헨 감독수락. 손흥민 영입까지 바라보고도 싶네요. 근데 그나브리 어제 헤트트릭한거 같던데 ㅎㅎ 00년생 알폰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