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 오늘 슼에서 한예슬 하차 기사 다섯번은 본듯 한예슬 차기작 때문에 하차면 곧 촬영 들어갈 작품이라는 말? '언니네 쌀롱' 한예슬, 연기 집중 위해 하차→이소라 후임[공식] 곧 뜨려나 서현진이 신들의 만찬 드라마에 나왔을때 나랑 언니는 성유리본다고 보는데 엄마는 서현진역을 그렇게 좋아하는거야 ㅋㅋ 그러더니 쟤봐라 이제 쟤는 나중에 엄청 뜰거라고 근데





얘기나오다가 생각나서 써봄 저 예능 뭐 오래 촬영하는것도 아닐텐데 하차하는거 보면 바로 들어갈 작품이 뭘까 기사난것도 없는데 전 한예슬 예뻐서 논스톱때부터 넘나 좋아라 하는데 참 끼도 많고 사람은 매력 있는거 같은데 일적인 프라이드 프로의식은 좀 부족한 느낌.. 스스로 커리어 관리도 별 신경 안쓰는거 같고 연기 욕심도 없는거 같고.. 자긴



발끝까지 완벽하게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 오버 토크쇼다. 이 가운데 한예슬은 메인 MC를 맡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헤어 디자이너 차홍을 비롯해 코미디언 조세호, 홍현희와 진행 호흡을 맞춰왔다. 특히 한예슬은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한 지 18년 만에 처음으로 예능 MC를 맡았던 터. 그는 스타일을 선도하는 패셔니스타로서 자신만의 입담과 감각을 보여주고 프로그램을 떠나게 됐다. 또한 배우로서 연기에 집중할 것으로 알려졌다. 바통을 이어받은 이소라는 1992년 제1회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한 한국 첫 슈퍼모델이자 대표 패셔니스타다. 과거

마쳤다"라며 "첫 예능 프로그램 MC라 한예슬 본인도 많이 아쉬워했으나, 연기에 집중하기 위해 내린 결정"이라고 밝혔다. 한예슬에 이어 이소라가 MC로 나선다. 이소라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측은 "이소라가 '언니네 쌀롱'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라고 전했다. 이소라는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및 '카트쇼', '즐거운 감량생활' 등 여러 프로그램에서

고수 보려고 봤는데 엄마가 같이 보다가 고수 아역 쟤는 뭘해도 되겠다 곧 주연하겠다 이러는거야 ㅋㅋㅋㅋㅋ 물론 나도 애가 좀 연기를 하긴하네 싶었지만 딱히 모르겠어서 엄마 취향인가보다 싶었는데 그뒤로 김수현 나오는 드라마 다 챙겨보시고 (드림하이도 엄마땜에 봄...) 그리고 박보검도 ㅋㅋㅋㅋ 엄마는 늘 주말 케벡스 8시

악역롤이자 사연캐에 연기는 잘한다 생각해도 딱히 저것만 보고? 싶었어 ㅋㅋㅋ 그당시 생각한게 엄마는 뭘보고 저렇게 확신하지 싶었거든 ㅋㅋㅋㅋㅋ 근데 그뒤로 사극부터 식샤 오해영 뷰인사 등등 엄마의 촉은 정확했엉 그리고 크눈에서 난 한예슬이랑 고수 보려고 봤는데 엄마가 같이 보다가 고수 아역 쟤는 뭘해도 되겠다 곧 주연하겠다 이러는거야 ㅋㅋㅋㅋㅋ 물론 나도 애가 좀 연기를 하긴하네 싶었지만 딱히 모르겠어서 엄마 취향인가보다 싶었는데 그뒤로 김수현 나오는 드라마 다 챙겨보시고 (드림하이도 엄마땜에 봄...) 그리고 박보검도 ㅋㅋㅋㅋ

'연예가중계', '한밤의 TV 연예' MC로 활약하며 1세대 모델테이너로 주목받은 바 있다. 무엇보다도 그는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이하 프런코)' 시리즈를 비롯해 '카트쇼', '즐거운 감량생활' 등 다양한 예능에서 진행자로 맹활약한 바. '프런코' 시리즈에서 "진보한 디자인은 박수를 받지만, 진부한 디자인은 외면당합니다"라는 유행어까지 남긴 그가 '언니네 쌀롱'에서 패셔니스타이자 진행자로 또 한 번 화제를 모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언니네 쌀롱'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차기작 때문에 하차한다고 했으니... 서현진이 신들의 만찬 드라마에 나왔을때 나랑 언니는 성유리본다고 보는데 엄마는

서현진역을 그렇게 좋아하는거야 ㅋㅋ 그러더니 쟤봐라 이제 쟤는 나중에 엄청 뜰거라고 근데 악역롤이자 사연캐에 연기는 잘한다 생각해도 딱히 저것만 보고? 싶었어 ㅋㅋㅋ 그당시 생각한게 엄마는 뭘보고 저렇게 확신하지 싶었거든 ㅋㅋㅋㅋㅋ 근데 그뒤로 사극부터 식샤 오해영 뷰인사 등등 엄마의 촉은 정확했엉 그리고 크눈에서 난 한예슬이랑

엄마는 늘 주말 케벡스 8시 드라마는 무슨일이 있어도 봄 마찬가지로 케벡스1 8시반 드라마도 무슨일이 있어도 봄 그때 참좋은시절 할때 난 도저히 노잼이라 중간에 하차했는데 엄마는 욕하면서 봄 그러면서 이서진 아역 쟤는 뜨겠다 곧 주연하겠다 맨날 그러는거야 ㅋㅋㅋㅋㅋ 교복입고 시니컬한 연기하는 박보검 볼때마다ㅋㅋㅋ 엄마가 뜬다고 하면 진짜 다 뜨긴 뜨니까 그런가..싶다가도 주말드에 그것도 아역으로 나온앤데 뭐 바로 뜨겠나 싶었더니 정말 바로 뜸....ㅋㅋㅋㅋㅋㅋ 그거말고도 엄마의 드덕길은 정말 그냥 신기해 ㅋㅋㅋ 갑자기 아까 라이징 배우들

한예슬 저렇게 급하게 하차하는거 보면 곧 들어가는 차기작 있는건가??? 갑자기 생각난건데 난 우리엄마 드덕의 감과 촉이 대단하다 생각한게 한예슬 하차할 정도면 바로 들어가는거 아닌가 한예슬 엠씨 또 하차 하네요; 한예슬 드라마 들어가는거겠지? 언니네쌀롱 하차기사에 연기에 집중하기로했다니까.. 이동욱 구미호 출연 기사랑 한예슬 예능 하차 기사 같은 날 난 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