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일날 바로 보험접수 취소하고 자차드립 치면서 쇼하고있는건 아닐까요? 혹시 이런경우에는 1.운전자 무보험 상태라 죄 성립? 2.본인아닌 다른 가족 명의로 보험접수 대물 잡아놓고 취소하는건 위법행위? 형님들의 고견 여쭙습니다.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iPhone을 직구하고 리퍼 및 수리비용의 부담으로 인해 통신사 보험 or AppleCare+ 에 많이



28일 설치를 했습니다. 그런데 8월 29일 한국소비자원이 발표한 뉴스를 보고 어이가 없었습니다. LG건조기 먼지문제와 콘덴서 자동세척기능 등에 결함이 있어 전량 수리를 하기로 했답니다. 전 모든 문제가 해결된 제품을 산 줄 알았는데 제가 구매한 제품도 수리대상이었습니다. 저는 바로 LG베스트샵에 전화를 하였고, 왜 우리를 속였냐고





리퍼 실시중 ( 언제든지 바뀔 수 있는 정책이며, 그에 따른 책임은 당연히 소비자 몫 ) 5. AppleCare+ 수리 가능 모델 iPhone은 로컬 워런티 제품이나, 여행자 신분 으로 타국 애플스토어에 방문시 해당 나라에서 발매한 기기로 리퍼 가능 ( 단, 본인이 가지고 있는 모델이 방문한 애플스토어가 보유시 동일 모델로 변경 ) Q&A Q 아이폰을 미국에서 직구했습니다. 한국 애플스토어에서 리퍼가 가능한가요? A 불가능합니다. 단, 타국에서



배송 완료 기준 or 최초 활성화 날짜 60일 이내 일본 애플스토어 : 배송 완료 기준 or 최초 활성화 날짜 30일 이내 3. AppleCare+ 등록 가능 모델 원칙은 해당 국가에서 구입한 모델만 가능 하지만 현재까지는 전 모델 등록가능 호주 아이폰 → 미국 애플계정으로 AppleCare+ 등록 가능 4. AppleCare+ 보장 범위 원칙은 총 2회에 한하여 디스플레이 교체 $29, 기타 손상 $99 달러 한국과 같은 AppleCare+ 미 출시 국가는 2회에 무상



작성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잘 보내셨나요? 교통사고 과실 비율 및 처리에 관해 궁금한게 있어 질문 드립니다. 사고영상 신호 받고 좌회전 하는 영상 ?동영상이랑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좌회전신호 받고 주행과 직진에서 우회전으로 빠지는 도로 합류하는 과정에서 가고 가 났습니다. 현재 저는 우리는 정상신호에 좌회전도 이미 다 끝난 상태이고 과속도 하지 않았다. 상대방은 우회전에 전방주시도 하지 않고 과속으로 내려온 상황이다. 제가 상대방을 발견하였다하더라도





반대쪽으로 넘어가서 피할수도 없고 정차를 한다고 하더라도 무조건 사고가 나는 상황이기에 피할수 없는 사고로 100:0 무과실을 주장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상대방은 사고난 다음날까지도 본인들은 직진이기에 본인이 더욱더 잘못이 없다 본인이 100:0 사고다 라고 주장을 하더니 다음날 경찰 신고 없이 100:0으로 본인들 잘못으로 하겠다 라고 하더니 다시 말을 바꿔서 본인들도 아파서 병원을 가야하니 무과실은 인정할수 없다며



참고하세요. ( 개인블로그 : ) --- 프리랜서분들 모두 환급 많이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상곰전자입니다. 오늘은 소니(SONY)에서 만든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WI-C600N을 가지고 왔어요. 버스나 지하철에서 넥밴드형 이어폰을 사용하는 모습을 자주 봐왔는데 직접 사용하는건 처음이라서 어떨지 궁금하네요. 제품 박스에는 비닐 포장이 되어





환불을 시도해봤다. 결재과정에서 60대로 보이는 매장 관계자는 “영수증 드릴까요?”라는 물음도 없이 관성적으로 영수증을 구겨 옆 휴지통에 버렸다. 20분 뒤에 다시 찾아가 전자영수증을 이용해 환불을 시도해봤다. 체계적인 관리가 이뤄지는 대규모 사업체인만큼, 편의점에서 만큼은 충분한 숙지가 이뤄졌을 것으로 기대했지만 매장 관계자의 첫 마디는 “이게 뭔데요?”였다. 그는 “그런거 몰라요. 종이 영수증이 없으면 환불 안돼요”라고 했다. 묻지도 않고 종이 영수증을 구겨 버린건 그였지만, 환불을 위해서는 종이 영수증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현재 부가가치세법 시행령에는 전자영수증에 대한 어떤 법적 근거도 규정돼있지 않다. 이





괜히 오해사기 싫어서요. 근데 저나 그 청년이나 저나 사고 경험이 둘다 없는지 매우 어리버리ㅋㅋ 근데 저는 30대 중반 남짓인데 얼타고 있으니 더 창피했슴돠.. 암튼 저는 제 보험사에 상대차 사고 접수했고요. 그 청년은 좀 더 얼타는지 차에서 뭘 찾고 자기보험사에 접수하는데 시간이 좀 더 걸리더라고요. 아무튼 현장사진찍고 상대방 접수번호 교환하고 연락처주고받고 마무리했습니다. 오른쪽 눈알터진 내 붕순이를 보며 마음아파하면서 토요일 일요일이 지났습니다. 원래사고나도이런건가?



했는데도 없는 걸로 보내준... ㅡ.ㅡ 1년 남짓 초보 운전자에요. 지난 토요일에 주차장 나가다 접촉 사고가 났습니다. 보험은 들었다만 갑작스런사고에 무쟈게 당황했어요. 처음인척 티 안내려해도 허당인거 다 티났겠죠ㅜㅜ 사고내용 저는(아반떼) 주차장 출구 직진으로 나가고있었고 상대차량(그랜져)은 우회전으로 출구향해 나가려다가 저의 차량 오른쪽 헤드램프와 범퍼가 상대차량 왼쪽 헤드램프와 범퍼가 박게됐습니다. 상대 차량에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