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VA 모니터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QX2727 D.VA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부분이라고 한다면 깔끔한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화이트베젤과 크롬 도금이 된 스탠드는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로서 상당히 좋은 효과를 줄거라 생각됩니다. 기본 제공된 화이트 색의 케이블과 후면의 두개의 가림막 역시 이런 디자인 부분에 큰





위해서는 좋은 장비가 필요합니다. 144Hz의 고주사율을 지원하는 QX2727 D.VA는 이런 승리의 요소가 충분히 될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제품의 장/단점을 끝으로 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타나 수정해야 될 부분 그리고 추가 되어야할 부분이





전통시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팥죽'을 파는 곳입니다. 타지분들은 팥죽하면 일반적으로 새알이 들어간 음식을 떠올리실겁니다. 하지만 이 지역에서는 팥죽=팥칼국수로 통용됩니다. 내용물로는 칼국수가 대부분을 차지하고, 새알은 일부.. 광주 말바우시장, 양동시장 대비하면 가격은 꽤 있는 편입니다. 양 많습니다. -



누가크래커 세인트피터(커피누가) >>> 까르푸(봉지포장) >> 소그림그려진 기념품 누가 = 지우펀 55번 >>>>> 까르푸 수제누가 >>>>> 기념품가게 계란누가 지극히 개인적취향으로 세인트피터가 제일 맛있고 2위는 의외로 까르푸에서 산 봉지에 든게 맛있었음.. 근데 얜 달긴 ㄹㅇ 단데 딱딱해서 호불호 갈릴수도.. 55번이랑 소그림 그려진 누가는 그냥 정말 누가의 정석처럼





시작했으며 초창기 144Hz에 이르렀던 주사율이 이제는 240Hz를 지원하는 제품들까지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이제는 PC방과 같은 게임을 위한 장소에서는 144Hz가 아닌 모니터를 찾기가 더 힘든 시기가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모니터를 선택할때 패널을 위주로 선택을 했다면 이제는 패널에





김치찌개 맛이야 우유훠궈 생각보다 괜찮음 사골국물 맛 기본은 좀 느끼하고 물림 (내기준) 매운거 마라임 훠궈 집도 그리고 가게마다 맛차이 심해서 서치해보고 가 2.우육면+공푸면 어딜가도 평타는 한다고 생각하는 음식 가오슝타이난 타이베이





확실히 안에 내용물은 맛이 좋네요 ㅎ GIF (오븐에 구운건 제가 살짝 더 구웠더니 오버쿡되어서 안아 옥수수크림 수분이 좀 날라갔네요 ㅠ) 사장님이 소보루빵 써비쓰로 주셨음 행벅,,, 사장님 잘먹겠읍니다... 단팥빵하면 나는 장블랑제리가 떠오르는 사람이라 어제 남준이 글 보고





스탠드와 스탠드 넥은 간편하게 손나사로 고정이 가능합니다. 스탠드 바닥면에는 7개의 미끄럼 방지용 고무가 달려 있습니다. 화이트 컨셉과 잘 어울리는 크롬 스탠드입니다. 스탠드와 액정은 두개의 나사로 고정이 됩니다. 나사의 고정 부분 역시 커버가 적용되었습니다. ■ 제품의 외형



잘 묵네요. 천안 가시는 분들 한번 맛보세요~~~^^ 몇년을 눈팅만 하다가, 화순이 핫해지면서(?) 가입하게 됐네요. 좋은 일로 가시든 안좋은 일로 가시든, 나름대로 남도인지라 음식으로는 좋은 기억을 갖고 가셨으면 해서 식당 리스트를 써보려 합니다. 개인적으로 화순에 인연도 있고, 한때 일년에 수십번 이상 가서 애착이 있는 동네고, 식당은 참 많이 다녔네요. 화순에



시작하네요...음..두 아디 혹은 한 아디 겠지 ...소보루 먹고쉽다. 지난 주에 맥도날드에서 콘파이가 나와서 저도 먹어봤는데요 맛이 좀 아쉬워서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옥수수크림 맛이 너무 좋지 않아서 옥수수크림에 신경을 많이 썼네요. 옥수수크림을 감쌀 파이 부분을 만들어 볼게요. 밀가루(2 1/2컵) 에 차가운 버터 100g을 넣어 잘게 으깨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