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느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저는 계속해서 치료를 병행해야 합니다. 제가 맡은 바 임무를 다함과 동시에 우리 선수들, 스태프들과 함께 그라운드 안에서 어울리며 저 자신도 긍정의 힘을 받고자 합니다. 그리고 팬 여러분과 했던 약속을





것을 다시 한번 약속드립니다. 축구인으로서의 자존심을 걸고 우리 인천의 올 시즌 K리그 1 잔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팬 여러분께서 끝까지 우리 인천을 믿고 응원해주시듯이 저 또한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버티고 또 버티겠습니다. ‘할 수 있다’는 긍정의 힘으로 병마와





들 나오는 모습이 심상치 않네요. 인천이 어제 경기를 이겼는데도 기사나온게 유상철 감독 얼굴색이 안좋다고 나오더니 기사들 살짝 씩 던져놓는게 너무 심상치 않네요. 느낌이 너무 안 좋습니다. [스포티비뉴스=화성, 한준 기자] 이임생(48) 수원 삼성 감독은 FA컵 우승과 K리그1 잔류를 확정한 뒤 남은 파이널 라운드



4강 신화를 이뤘던 그 순간에도 실명사실을 숨겼던 것을 고백했다. 유상철은 이날 마지막으로 “어머니 항상 건강하시고 사랑한다”며 어머니께 영상메시지를 남기며 이야기를 끝맺었다. 90년대 중후반 그당시 초딩이었고 울산현대축구단 가입해서 홈경기때마다 회원증들고 경기 보러 가는 길에 길가에서 김밥파는

바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성남원정을 마치고 병원으로 향하기 전 선수들에게 ‘빨리 치료를 마치고서 그라운드에 다시 돌아오겠다’라는 약속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후에 저는 1차 치료를 마치고 다시 그라운드에 돌아와 선수들에게 ‘나는 약속을 지켰다’고 말했습니다. 병원에 있으면서 역시 현장에

이후에 저는 1차 치료를 마치고 다시 그라운드에 돌아와 선수들에게 ‘나는 약속을 지켰다’고 말했습니다. 병원에 있으면서 역시 현장에 있을 때가 가장 좋았다는 걸 느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저는 계속해서 치료를 병행해야 합니다. 제가 맡은 바 임무를 다함과 동시에 우리 선수들, 스태프들과 함께 그라운드 안에서

주장이 허락한다면, 골을 넣고 상대 진영 가서 세리머니하고 이런 건 조금 상대 감독을 위해 어떨까. 했더니 선수들이 당연히 그렇게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 부분만 얘기를 했어요." 이임생 수원 감독은 "경기가 끝나고 나서

구단은 19일 구단 공식 SNS 를 통해 유상철 감독이 췌장암 4기 진단을 받았다고 전했다. 유상철은 SNS 에 “지난달 몸에 이상 징후가 발생했고, 정밀 검사를 받은 결과 췌장암 4기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긍정의 힘으로 이겨내며 남은 2경기에 사활을 걸어

저에게 있어 받아들이기 힘든 진단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를 받아들여야만 했습니다. 저 때문에 선수들과 팀에게 피해가 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처음 이곳 인천의 감독으로 부임할 때 저는 인천 팬 여러분께 ‘반드시 K리그 1 무대에 잔류하겠다’라는 약속을 한 바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성남원정을 마치고 병원으로 향하기

할 수는 없었어요. 유 감독을 경기 시작 전에 만났는데, 사실은, “임생아, 나 이 나이에 지금 가야 되냐” 이 말을 딱 듣는데. 아무 말도 없이… 여기서(가슴을 가리키며) 뭔가 이게 나오는 데. 안아 주고만 가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