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내 응원하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과연 이들이 어떤 케미를 그릴지 또한 한 끼 도전에 성공하며 먹방, 예능감까지 발산할 수 있을지 기대를 높인다. 무엇보다 임시완과 여진구는 OCN ‘타인은 지옥이다’, ‘호텔 델루나’로 인생 캐릭터를 쓰고 재회한 터라 조합 자체만으로도 기대를 모은다. 한편 임시완과 여진구가 밥 동무로



없는 것으로 보여 설리가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된다는 것이 경찰의 입장이다. 설리는 '타깃'이었다. 익명에 기댄 포털 사이트와 SNS 의 수많은 악플들, 더러운 언어에 숨은 누군가들은 악다귀처럼 달려들어 설리를 공격했다. 끊임없이 물고 할퀴고 들었다. 세상이 만들어 놓은 속박을 경쾌히 벗어 던지고, 세상을 향해 똑부러지게 자신의 목소리





여진구 김수현 유승호 . 하나씩 찬스 얻을때마다 고시원에서 호텔로 바뀌고 두명은 살인자 두명은 귀신해서 억울함 풀어주는 포맷으로 델루나 확정되고 떡밥 나오기 전에 이런거 찾아 보고 그랬는데 ㅋㅋ 지금은 이 투샷이 많이 있지만 더 보고싶음 ㅋㅋ 결론은 아이유





이름값 한 씨름판 오디션..대박 조짐 진짜 김유정 여진구 성인됐으니까 로코나 멜로들마 하나 찍는게 소원임 필구(김강훈) 올해 필모 진짜 쩜 김민정 출국하네 니들 왜 여지껏 남태희 잘생겼다고 왜 얘기 안했었니 진짜 근본 없는 상플 이 배우들 같이 작품 찍는거 보고싶다 2명씩





현장에서 설리가 자필로 쓴 노트를 발견했고, 진위 및 내용을 분석 중이라고 밝혔다. 침입 흔적이 없는 등 타살 혐의점은 없는 것으로 보여 설리가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된다는 것이 경찰의 입장이다. 설리는 '타깃'이었다. 익명에 기댄 포털



수 있겠지 카이 여진구는 좋아하는 편임 내 취향 어떤거 같음?ㅋㅋ 임시완 여진구 예능 투샷 무슨 일이야 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좋아 ㅠㅠㅠㅠㅠㅠㅠ 제가 그동안 했던 모든 작품을 통틀어서 가장 많은 대화를 나누었던 배우 '내가 이런식으로 대사를 치면 어떻게 받아들일거 같아?' '내가 여기서 이런 포인트를





거 왜 지금 알았을까 진구오빠를 오빠라 부를 수 있는 나이라 행복해요,,, 아 써클은 예전에 봤었고 ㅋㅋㅋㅋㅋ 헐레벌떡 들어올 써클 덬들 미안 ㅎㅎ 써클 존잼 써클 보세요 화이도 이번에 봤어 ㅠ 아





이날 첫방송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2.0%, 1.5%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다. 시청률은 예상보다 낮지만, 화제성을 볼 때 점점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토요일 11시대 시청층은 MBC '전지적 참견 시점'과 SBS 시사 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로 나눠져 있다. 두 프로그램은 5~7%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하고 있다.





소소한 거 놓치고 가는 것 같아서 특히 아이유와 여진구의 관계는 현재까지 이해가 가고 있는데 아이유와 과거 (이도현?) 와의 관계가 아직 확 안오네 나는 왜 설리가 괜찮을 거라 믿었던 걸까? 기사입력 2019.10.16. 오전 9:04 [추모글] 누구보다



끊겼고, 조달환과 이미도가 갑작스럽게 하차하면서 배우 측이 당혹스럽다는 입장을 보였다. '조들호2'는 결국 부진했고 시즌1의 영광을 재현하지 못한 채 아쉽게 막내렸다. '조선생존기'는 당초 20회로 기획됐지만 주인공을 맡은 강지환이 성폭행 혐의로 구속 기소되는 초유의 상태에 직면했다. 방송과 제작이 전면 중단됐으며, 강지환의 대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