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수께서 무리의 달려 모이는 것을 보시고 그 더러운 귀신을 꾸짖어 가라사대 벙어리 되고 귀먹은 귀신아 내가 네게 명하노니 그 아이에게서 나오고 다시 들어가지 말라 하시매 귀신이 소리지르며 아이로 심히 경련을 일으키게 하고 나가니 그 아이가





즉 선을 유지하는 비결은 가지다. 퇴근하고 할 일을 많이 만들어둔다. 나의 정체성을 '회사원'이라는 하나의 단어만으로 설명할 순 없다. 제 2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활동, 그리고 그 방향으로 나아가는 일은 퇴근 후에





많이 가지다보니 수영친구들을 많이 만들어서요. (오프-온라인 둘다) 친구들 따라 올해 몇번이라도 나가볼까 싶네요. 뭐 입상같은거 못해도 재미도 있고 좀 더 잘해보고 열심히 해보고 싶어서요. 여튼 이런 계획은 세우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친구들이랑 서핑이나 레저 등으로 놀러가는것도 생각은 하고 있습니다. 좀





すり抜けてくほど 追いかけたくなる 스리누케테쿠호도 오이카케타쿠 나루 빠져나갈수록 쫓아가고 싶어져 迷宮入りのstory Yeah yeah 메큐이리노 story Yeah yeah 미궁에 빠진 story Yeah yeah 痺れるような 幻なのか 시비레루요우나 마보로시나노카 도취될 것만 같아 환상일까 Sh! 息潜め Sh! 이키히소메 Sh! 숨을





겨울) 산방산으로 들어오시면 인생짬뽕과 춘미향 추천드립니다. 서귀포시에서 중문가실때도 일주도로보다는 천지연폭포를 지나 외돌개를 경유하는 남성로를 추천드립니다. 중문에서 대정읍 모슬포나 산방산가실때는 예래로와 예래해안로를 타고 가세요 멋진 바다포구와 벗꽃길이 예쁩니다 그길에는 쓰담쓰담카페(매주 수요일 휴무)와 용왕난드르식당 - 대평리부녀회에서 운영하는데 보말수제비와 보말국이 정말 맛있습니다(아침과 점심만 합니다.)



여기 접수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팀 한지 1년 정도 지났네요 퇴근 후 취미생활 지도가 크게 바꼈어요 거의 영화 보는데 시간을 썼는데 1년에 300~600편씩 보다 보니 영화 씨가 마르기도 해서 작년부터 취미를 좀 바꾸려고





자니라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사람의 모든 죄와 훼방은 사하심을 얻되 성령을 훼방하는 것은 사하심을 얻지 못하겠고 또 누구든지 말로 인자를 거역하면 사하심을 얻되 누구든지 말로 성령을 거역하면 이 세상과 오는 세상에도 사하심을 얻지 못하리라 나무도 좋고 실과(열매)도 좋다 하든지 나무도 좋지





범규인가 휴닝인가가 내가그린 기린그림은 ~ 이거 워딩플레이하고 ㅋㅋㅋㅋㅋ 나중에는 휴닝이가 간장공장 공장장은~ 막 이거 단어놀이 혼자하는거 ㅋㅋ 멤버들 갑자기 말 빠르게 하기 게임 시작해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찰청 쇠창살은~ 막 이거도하더니









애들 귀여워 죽어 진짜 연준이 계속 구와 사분의 삼 승강댱 승강장 승걍장 막 이러면서 말 빠르게 연습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인기가요 사랑해요 ㅠㅠ 인기가요 만세였어 인기가요 피디인지 AD인지도 엄청 친절하고 상냥했어 ㅠㅠ 지금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