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보너스로 스틸드래곤님(곽철용)의 환상적인 연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T1 "이 가격대에 코드리스 판매한 놈들이 백 명이다 치면은.. 지금 나만큼 팔리는 놈은 나 혼자 뿐이야. 나는 어떻게 여기까지 왔느냐? 잘난 놈 제끼고. 못난 놈 보내고 겉만





아쉬움을 표하며 “기회가 된다면 멜로 작품의 조연 아닌 주인공에 도전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또 38년 차 배우로서 후배를 대하는 태도에 대해 “후배들에게 ‘꼰대’로 기억되고 싶지 않다”며 “우리는 동지이자, 협력자이자, 창조자라고 생각해 동료로 다가간다”고 소신을 드러냈다. winter@xportsnews.com



스핀오프 콘텐츠들을 만들어내고 있다. 사람들은 유행에 편승하면서도, 왜 이제서야 지나간 캐릭터들이 주목받을까 궁금해한다. 이제와서 갑자기 '곽철용'인가? 시대가 변했다. 디지털 시대의 콘텐츠 소비 방식과 수용 태도는 이전과는 다르다. 유튜브를 중심으로 형성된 ‘디지털 콘텐츠 시장'에는





불편하나 제대로 끼우면 괜찬음) -조작 3/5 (볼륨 조절도 가능!! 근데 몇몇 조작법이 기억나지 않는다.....) -가성비 2.5/5 (현재 중고거래 가격을 감안) 에어팟 -마감 4/5 (아름다운 치실통) -음질 3/5 (그냥 저냥...다들 아시죠?ㅎ) -배터리 3/5





추천,) WF1000XM3 -마감 4/5 (고급스럽고 예쁜 디자인 자랑하라고 거대하게 만든 케이스와 유닛) -음질 4.5/5 (해상도가 남달라....) -배터리 3/5 (아직도.....?) -착용감 2/5 (귀에 끼우는 방법이 어렵고 너무 거대해서 안정감이 부족) -조작 3/5 (나름 괜찬은 조작 편의) -가성비 2/5 (노이즈캔슬링과 음질을 잡고 싶어도...그냥....에어팟프로 추천합니다....) 에어팟프로 -마감 4/5 (여전히



촛불의 힘이다. 지치지 말고 모두가 함께 힘냈으면 좋겠다. 요새는, 어지간한 언론사보다, 페북의 사설가들이 훨씬 끝내줌 기대했던 크로스 광고가 나오겠네요. 숨어 있는 사달라 아저씨. ) 곽철용(김응수)아저씨가 말하길, 타짜 시나리오는 봤지만, 촬영 1주일 전에야 최동훈 감독한테



자꾸 함 그 컨텐츠중에 하나, 남편이 자꾸 군대문화 주입시키려고 하는 컨텐츠임ㅋㅋ 시작하자마자 관등성명부터 주입시켜버림 ㅋㅋㅋㅋ 그리고 평소에는 한국어 가르쳐주는척 영화 명대사도 알려주는데 암튼 이상함 ㅋㅋㅋ 곽철용 대사는 왜 가르쳐주는건데 ㅋㅋㅋㅋㅋㅋ 나중에는 아내분에게 한국어 알려준다고 불러냈더니 눈치 채고 또 이상한 영화 대사 알려주는거





초콜렛, 귤, 빵, 과자, 사탕 등등등 에너지가 떨어질 새가 없더라구요. - 주변에 혼자 오신 분들이 많았어요. 엄청 신나게 노셔서 겉옷을 입고 벗기 바쁘셨던 아저씨, 주변분들께 나눔한다고 손수 과자를 소분 포장하셔서 도와드렸던 여성분이 기억에 남아요. (포장하고 있으니





곽철용 순정마초 ㅋ 타짜 곽철용 드립 근황.jpg 곽철용 광고 하나 물었나 보네요 ㅋㅋㅋ BBQ치킨 광고찍은 곽철용(김응수) 저의 블로그에 특이한 검색으로 찾아오신 분이 있네요ㅋㅋㅋㅋ 곽철용 철용좌 숨겨진 레전드 영화....jpg 요즘 핫한 곽철용 인터뷰 자고 일어났더니 아이언 드래곤의 세상이



-마감 2/5 (케이스의 마감은 곽철용(QCY)은 다 비슷비슷) -음질 2.5/5 (많이 좋아졌고, 폼팁을 끼우면 일취월장) -배터리 3/5 (나쁘지 않지만 요즘 시대에는 자랑할 정도는 아닙니다) -착용감 3/5 (생각보다 이질감이 적습니다.) -조작 3/5 (오작동 방지를 위한 더블터치) -가성비 4/5 (음질하나로 다시 찾은 가성비 왕좌) Haylou-GT1 -마감 1/5 (QCY이름을 걸고 나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