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말이죠. 이런거 보면... 효능 쥐뿔도 없으면서 물건 팔아쳐먹으려고 이러는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효능은 확실히 있긴 하지만 교묘하게 '광고'를 해서 비난을 받는건가 싶기도 하고.. 사실 새싹보리 뿐만 아니라.. 토마토 같은것도 마찬가지죠.





광고 많이 하던데..... 새싹보리물만 마시면 배가아퍼요 지방 새싹보리 특히 유산균 정말 많이 나오네요 티비에서도 지방의 비밀 너무 심한것같아요 영양제도 유행있다지만 틀면 지방. 유익균 너무 팔아요 몸짱 아줌마 섭외해서 집에서 새싹보리 키워 먹는 연출도 많이 하더라고요



말은 할 수 없다”고 하자 방송작가는 “그럼 출연이 어렵다”며 전화를 끊었다. 그는 “아마도 홍삼을 판매하는 업체에서 협찬을 받은 것 같은데, 나 말고 다른 한의사가 방송에 나가 홍삼이 염증에 좋다고 말했을 것”이라며 씁쓸해했다. 의사와 한의사들은 “솔직히 협찬을 받은 제품이나 재료에 대한 효능을





혈관건강에 좋다는 꼭지. 그리고 동시간 홈쇼핑 채널에서는.............??? googletag.cmd.push(function() {



준비하고 있는데 출연이 가능하세요?” 서울 강남에서 한의원을 운영하고 있는 한의사 A씨는 2개월 전 종합편성(종편)채널에서 출연 의뢰를 받았다. 방송작가는 A씨에게 “홍삼이 염증치료에 그만”이라는 멘트를 해 줄 것을 요구했다. A씨가 “만성적으로 염증을 앓고 있는 환자에게는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무조건 홍삼이 염증에 좋다는



googletag.defineSlot('/65120695/m_view3', [320, 100], 'div-gpt-ad-1571364010595-0').addService(googletag.pubads()); }); 새싹보리를 팔고있네??????????????? 그리고 또 다른날. (대충 크릴오일이





요즘 티비만 틀면 냥이한테 새싹보리 가루 줘보신 분 계시나요?? 새싹보리? 이거 무슨 방송에 나왔나 SBS모닝와이드와 홈쇼핑간의 커넥션??? 새싹보리분말 먹고 계속 배가 변비 있으신분 키위 드셔보세요 쇼닥터들이 좋다는 건강식품들, 다 짜고 치는 고스톱 새싹보리...



몸에 좋다는 짤) 그리고 역시 동시간 홈쇼핑 채널에서는??? 크릴오일이 요기있네?? (대충 새싹보리가 뇌혈관에 좋다는 짤) 새싹보리 팔아요~~~ 뭘까요? ㅋㅋㅋ 첨에는 괜찮았는데 두번째부터는 배가아프고 계속 무른변이 나와요 그래서 잠깐 안먹고 있긴 한데 원래 그런가요 그냥 물에 수저





방속국 놈들 나빠요 요즘 제가 새싹보리 가루를 타마시는데 제가 가루 뚜껑 열기만 하면 엄청 달려오거든요 전에 미나리 먹고 병원 갓다온 이후론 원래 먹던 말린멸치 북어포 참외 외에는 안주고 있는데 생각해보니깐 보리싹도 캣글라스 종류 중 하나 아닌가 싶어서

가루를 물에 타서 줘보려고 하는데 혹시 냥아들 한테 먹여보신 분 계신가요?? 반응이 궁금하네요 ㅋㅋㅋ 갑자기 엄마가 몸에 좋다고 사왔어 요 몇일 늦게 출근하게되서 느긋하게 아침정보프로그램을 좀 봤는데 이상한점이 보이더군요. 새싹보리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