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밑그림을 그렸다. 이번 프리미어12 대표팀 엔트리 28명 가운데 FA 자격을 얻은 선수는 한 명도 없다. KBO에 따르면 오는 31일 공시할 FA 신청 대상자 중 FA 자격을 얻은 선수는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보기 드문 일이다. 한국시리즈가 끝나고 11월 또는 12월에 열리는 굵직한 국제대회에 당해



빨리 계약을 마무리 지을 것을 강조했다. 내부단속으로 첫 단추를 맞추며 2020시즌 전력을 완성지을 계획이다. LG 차명석 단장은 지난 3일 “오지환, 송은범, 진해수 에이전트들과 이번주에 만날 것이다. 모두 우리 팀에 필요한 선수다. 셋 다 11월 내로 계약을 마무리 짓는 게 목표”라고 힘줘 말했다. 이어 그는 “원소속구단 FA라고



김광현의 메이저리그 진출이 결정되었다. SK 와이번스 구단은 김광현과의 만남 및 내부 논의를 거쳐 22일 그의 메이저리그 포스팅 방침을 발표했다. 메이저리그에서 김광현의 성공 여부는 섣불리 장담하기 어렵다. 하지만 이번 메이저리그 스토브리그에는 쓸 만한 FA 좌완 투수가 많지 않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견해다.



분류되었고 정규 시즌 최종일을 하루 앞두고도 1위를 유지할 만큼 강력한 전력이었다. 하지만 김광현의 이탈로 SK는 전력 누수를 피할 수 없게 되었다. SK가 전력 약화를 최소화하기 위해 외부 FA 영입에 참전할 수 있다는 전망이



김선빈과 안치홍, LG에서 시장에 나온 오지환 등 팀의 주전 내야수들이 시장의 판단을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SK가 뛰어들기는 쉽지 않다는 예상이다. KIA와 LG가 일찌감치 이들에 대한 계약 의지를 밝히고 있기 때문. 원 소속구단과의 경쟁을 해야한다면 당연히





걸릴 것”이라고 설명했다. FA - 오지환 송은범 진해수 투수 고우석 김대현 배재준 이우찬 이정용 임찬규 정우영 정찬헌 차우찬 김지용 임지섭 강정현 문광은 여건욱 성동현 오석주 유원석 이상규 최동환 최성훈 한선태 이상영 김영준 포수 유강남 김재성 전준호



-------------------------------------- ㅉㅉ 여기도 2루수가 구멍이네 어휴 하는데 그 날의 오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환이 8이닝 동안 피안타 개수 8개 였는데 오짱이 3개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선에선 톱타자 정주현의 활약이 돋보였다. 정주현은 4타석 3타수 3안타 1볼넷





계속해서 만나 이야기를 나눌 것"이라고 밝혔다. 차 단장은 지난 19일 오지환 측과 세 번째로 만났으나 결론에 도달하지는 못했다. 오지환은 입단 첫 해인 2009년(5경기)과 2011년(63경기)을 제외하고 매 시즌 100경기 이상 출장할 정도로 내구성이 좋다는 평이다. 다만 공격력은 약점으로 지적받는다. 올 시즌에는 134경기서 타율 0.252, 9홈런 53타점을 기록했다.





팬들의 구설에 오른 점도 마이너스 요인이 된 것으로 보인다. 영입을 고려하고 있는 팀 처지에선 논란을 안고 가야 한다는 부담이 있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SK 역시 이와 같은 논란이 오지환 영입을 주저하는





김광현 보내는 거랑 같이 간 보면서 끌고 가고 있는 상태인 것 같은데 오지환 측도 협상 짧게 끝날 것 같지 않고 여기 얘기 길어지면 김광현도 보내주는 거 계속 버티다가 끝내 흐지부지되게 할 심산인 듯 구단 측에서는 손해 볼게 없으니 SK가 FA 유격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