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펀딩' 대신 특별 편성해 내보낸 '가인이어라'의 시청률은 1부와 2부가 각각 6.8%와 8.5%를 기록했다. MBC는 지난 15일 첫 앙코르 방송을 내보냈다. 이 시청률도 6.6%에 달했다. 한 가수의 콘서트를 3차례에 걸쳐 방송하는 것이 이례적인 가운데 MBC는 본방송에 이어 재방송으로도 시청률 재미를 보며, '송가인 콘서트' 특수를





하는데 정작 시원이는 아무렇지 않음 그리고 파랑이의 또 다른 10년 친구 이시언 시언이는 성격이 좀 많이 혐성이라 별명이 싸이코패스임 여학생이 고백을 하면서 꽃다발과 편지를 아무렇지 않게 버리고 주변인들한테 막말을 한 전적이 한두번이 아님 투닥대는 파랑이와 시언이를





조회수를 기록한 웹드라마를 제작한 플레이리스트가 제작하는 작품으로, 지난 첫 촬영에 돌입했다.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한 하니의 드라마 데뷔작으로 론칭 당시부터 화제를 모았다. 하니는 XX에서 헤드 바텐더 윤나나 역을 맡고 황승언은 윤나나와 절교한 금수저





이루미 역을 맡는다. ost도 너무 좋고 요즘에 푹빠져서 보네요 안보신분들 강추합니당!! (사진 많아서 로딩있음) (하얀자막-대사, 색깔자막-속마음) 초등학생 때 처음 만난 강파랑과 이시원 파랑이는 분리불안장애가 있는 애처럼 그게 시원이든 다른 친구든 늘 누군가를 졸졸 따라다녔음 파랑이가 쫓아다니는 사람이 자신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시원이는 자신의 9살 생일파티에





강파랑 찐으로 어리네 2002년생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수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가 심야 편성, 세 번째 앙코르에도 불구하고 시청자의 관심을 받았다. 18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7일 자정을 넘겨 방송된 MBC



정말 '아무나'한테나 다 고백하고 다니는 파랑 18살이 된 파랑이는 연애를 너무 하고 싶어서 결국 시원이한테 고백을 하고 자신도 파랑이한테 그 '아무나'가 됐다는 생각이 든 시원이 파랑이의 고백을 거절함 윗집과 아랫집에 사는 시원과 파랑 고백을 거절당한 파랑이는 안절부절





파랑이 주말에 파랑이는 희수를 만나지 않았고 시원이랑 밤새 같이 있어 줌 파랑이와 추억들로 가득한 시원이의 방 시언이가 상처줘도 꿋꿋하게 시언이한테 고백하는 1학년 정채소 그리고 시원이는 그런 채소가





얘기를 꺼냄 시원이에게 키스하는 시언 시원이의 나레이션 그리고 사실은 시원이의 첫뽀뽀도 파랑이임 웹드라마 총 10부작인데 현재 8화까지 공개됐고 월요일에 9화, 화요일에 10화 공개되고 끝날예정



청춘물이나 학원물 웹드 추천할만한 웹드 있다면 추척 부탁해 ㅠㅠ 소꿉친구웅앵 여튼 존잼ㅋㅋㅋ추천추천! 걸그룹 EXID 출신 배우 하니(본명 안희연)와 황승언이 뭉친 드라마 'XX'가 '연애미수' 후속으로 편성된다. MBC 측은 21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드라마 'XX'가 '연애미수'의 후속 편성을 확정했다. 다음 주 '연애미수' 종영 후 텀을 두고 2020년



봉사활동을 하게된 시원과 시언 시언이는 시원이와 단둘이 있게 돼서 만족스러워함ㅋㅋㅋ 변명까지 다 생각해 놨음 평소엔 절대 안할 이상한 애교도 부림 ㅋㅋㅋ 근데 또 다시 파랑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