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델루나'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 등이 호응을 얻었지만 기대작들이 줄줄이 참패했다. 지난 2월 종영한 JTBC '스카이캐슬'은 63표를 얻어 이견 없이 올해 최고의 드라마로 꼽혔다. 대한민국의 입시 제도를 소재로 여성 주인공들을 내세웠던 'SKY 캐슬'은 각 인물들의 심리를 통해 누구나 감추고 싶어하지만 속내에 품고 있는 욕망과 갈등을 비췄다. 완성도 높은 연출, 배우들의





딸',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신입사관 구해령', '너의 노래가 들려' '시크릿부티크' '국민여러분' '쌉니다 천리마마트' '퍼퓸' '어쩌다 발견한 하루' '레벨 업', '황금정원', '알함브라의 궁전', '달리는 조사관', '킬잇' 등이 나왔다. 최고의 드라마 1.스카이캐슬 2.눈이부시게



배우 흔한 얼굴인데 매력이 진짜 최고임 류승범 아님 할로윈 파티 분장 ㅋㅋㅋㅋ ㅎㅎㅎㅎㅎ 이미도 ‘ 2019 최고의 드라마' 설문조사에서는JTBC 드라마 활약이 두드러지며 新 드라마 왕국의 맹위를 떨쳤다. 지상파 드라마는 침체기 가운데서도 '동백꽃 필무렵'과 '열혈사제'가 순위권에 진입하며 자존심을 지켰다. tvN은 '호텔





합류한 우여곡절 끝에 방송이 재개됐지만 결국 16부로 조기종영 됐다. 강지환 악재 속 드라마는 0.9%로 초라한 종영을 맞았다. 배우들의 이름값이 아까운 드라마들도 많았으며, '연기돌'을 앞세운 드라마들도 대거 혹평을 받았다. 주지훈의 안방복귀작이었던 MBC '아이템'(14표), 이승기 수지 주연의 SBS '배가본드'(10표), 여진구 방민아의 '절대그이', 신혜수 김명수 주연의 '단 하나의 사랑'(각 9표)이 아쉬운





VS 타카스기 마리 3강 체제로 굳혀져서 이대로 투표 하는데 초반 후카다 에이미가 독주하더니.. 오구라 유나랑 타카스기 마리가 갑자기 응원영상까지! .. 거기에 타카스기 마리는 =_= 급 유튜브 채널까지 만들었네요 (





인스타.jpg 배우 이미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이분이죠... 아.......모공에서는 이 배우 언급하면 무시당하겠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기는 클최미만 최고의 대접을 받는 곳이잖아요? 배우 이미도 볼때마다 인상이 참 좋아보여요 성격좋아보이고..재밌고..이쁘고 ㅋ 제스타일임 ㅋ 근데 저는 여자들스타일이 아닌듯. ㅠ ㅠ 롯데홈쇼핑에 김혜린 쇼호스트와 닮지 않았나요. 씨스타의 효린도 약간 느낌이 있는 듯... 이미도





송승헌 주연의 '위대한 쇼'(8표), 한예슬 복귀작 '빅이슈'(8표), 박보영을 앞세운 '어비스'(7표) 등이 최악의 드라마에 이름을 올렸고, 제대하고 돌아온 임시완의 복귀작 '타인은 지옥이다'와 지창욱의 '날 녹여주오' 등도 각 7표를 얻었다. 기타 답변으로는 '남자친구', '황후의품격', '이몽', '초면에 사랑합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 [이쯤이면 후카다 에이미도 응원영상이나 채널 만들어야 하는거 아닙니꽈!!] 확실히 채널 및 응원영상의 힘이 있는지 원래 차이가 많았는데 (투표수가 2등의 절반 이하였음) 많이 따라 왔습니다. 일단 2강 1중의 체제인데.. 어떻게 될런지 투표 21일까지라.. 타카스기마리가 굉장히 친한파라는건 알았는데





'어렵다'는 반응이 쏟아졌다. 역대 한국 드라마 최고 제작비가 투입된 것과 비교하면 시청률도 아쉽다. '아스달 연대기'는 첫회 6.7%의 시청률로 출발, 큰 반등 없이 5~7%대의 시청률을 유지했다. '아스달 연대기'는 애초부터 시즌제를 염두하고 기획한 드라마인 만큼 열린





만났다. JTBC는 흥행작과 수작들을 대거 쏟아내며 활짝 웃었고, 지상파는 흥행 부진 속에서도 돌파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 했다. 미디어 환경의 변화로 TV 드라마 외에도 웹드라마, 넷플릭스 드라마 등이 다양하게 제작됐다. 드라마 면면을 살펴보면 540억대 대작부터 톱스타들의 복귀작, 새로운 소재를 앞세운 참신한 작품도 많았다. ◆'SKY캐슬', 최고 드라마…'눈이부시게'-'멜로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