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신, 머리 없는데 사건종결? 경찰의 현실 숨진 채 발견된 실종 여성 유족 "경찰, 머리 못 찾은 사실 숨겨" 수사관왈:나 비번시간에 일해달라면 일당 줍디까?(양주경찰서) 제가 사는 경기북부 변방의 양주가 뉴스에 나오다니 무한한 감사의 뜻에 글 하나 남기고 왔습니다!



수색을 계속 진행 중이었다고 반박했습니다 . 22 일 경기 양주경찰서 등에 따르면 지난 9 월 25 일 동두천시에서 30 대 후반 A 씨가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유서를 남기고 가출했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 수색에 나선 경찰은 실종 약 50 여일 만인 11 월 14



부분은 너무 흉측하니 보지 말라고 했는데 , 나중에 장례를 치르려고 보니 머리가 없었다 " 고 말했습니다 . 그는 " 유족들은 아무도 머리가 없다는 이야기를 듣지 못했고 , 머리를 찾아달라는 요청에 경찰이 짜증스럽게 응대했다 " 고 주장했습니다 . 이에 대해 경찰은 " 시신을 수습한 후 머리가 없다는





하니까. ☎ 양주 경찰> 그럼 저도 사장님 말씀대로 그냥 아무 대가도 없이 쉬는 날에 가서 무조건 사장님이 오라고 하실 때 나가서 저도 다 해야 되겠네요, 저도? ☎ 사위> 아니, 요청만 해 달라는 거죠. ☎ 양주 경찰> 요청하면 제가 나가야 돼요, 사장님. 그 산 아무도 모르잖아요, 위치를. 솔직히 말해서. ☎





관계자 = 얼굴 목 위로 유실관련 전달 7. 경찰 관계자 사실관계 공론화 고생하는 경찰관들도 많은데 그렇치 몯한 경찰이 더 많은 것 같아 씁쓸하네요... 유서를 남기고 실종됐다가 약 50 여일 만에 산속에서 숨진 채



일 감악산 절벽 60m 아래에서 A 씨의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 시신은 부패가 심하게 진행된 상태였고 머리가 없었습니다 . 이후 머리 부분이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 유족은 경찰에 항의했고 , 경찰은 수색을 통해 19 일 최초 시신 발견 지점에서 150m





사위> 찾아야 될 거 아니에요. ☎ 양주 경찰> 사장님 그렇게 저한테 요구하시면 제가 그걸... 저도 솔직히 말해서 기분 나쁜 게 사장님, 제가 말씀을 분명히 드렸는데 사장님 못 들었다고 말씀하시는 거 자체도 이해가 안 가고. ☎ 사위> 없다고는 안



위치를. 솔직히 말해서. ☎ 사위> 찾아야 될 거 아니에요. ☎ 양주 경찰> 사장님 그렇게 저한테 요구하시면 제가 그걸... 저도 솔직히 말해서 기분 나쁜 게 사장님, 제가 말씀을 분명히 드렸는데 사장님 못 들었다고 말씀하시는





병원 이송(실종 신고 후 50일) 3. 남편과 어머님만 부검 확인 = 경찰 관계자 얼굴은 훼손이 심하니 얼굴부위 보지 말라 전달 4. 부검 후 장례 진행해도 된다고 경찰서에서 연락 5. 아버님 장례 치르지전에 딸 시신보겠다고 전달 6. 병원





나간 딸 50일만에 발견 장례 직전, 머리 없단 사실 알게 돼 담당 경찰 "남편에게 사실 알렸다" 150m 떨어진 곳에 머리..머리카락 없어 굴러서 사망했다는데 왜 상처가 없나 많은분들이 봤음합니다. 기사 : 요약 : 1. 감악산에서 30대 여성 시신이 발견됨 2. 경찰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