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이 끝나면 스샷을 찍고 밴픽창에서 밴픽을 찍고 날짜별로 정리하고 뭐 카이사노틸할때 유미한테 진적 있나 하면 카이사 노틸! 유미! 하면 딱 데이터 불러와서 SKT랑 할떄 뭐 이렇게 해서 졌네 이렇게 데이터 정리하고 손 많이 가는 일들 사무국 관련된 일들 해주는 그런거에요 제가 작업을 하면





6.8만 ㄷㄷ 어차피 구두로 하는 것도 일종의 계약은 맞으니까 씨맥이 그렇게 알아들었으면 그리핀 쪽은 대표가 직접 자른 거니까 업무 가지고 뭐라고 할 그게 안 되지 않음? 이게 헬조선 정치인가 ㅅㅂ 본인은 되게 가볍게 이야기하는데.. 그거 듣고 놀라긴했음.. 당한 선수들은 그게



같이 롤챔스 갔었을텐데..미안 합니다. 군대는 12월 9일에 갑니다." ㅋㅋㅋㅋ 씨맥이 그 부분은 진짜 그냥 자기 감정만 앞세워서 말한 부분도 맞긴 함... 근데 일단 얘기 풀린 이상 조규남이 너무 상상 이상의 쓰레기 짓을



칠판을 잡고 뭔가를 하려고 하면 갑자기 일어나서 '그건 아니지. 애들이 그걸 원하는게 아니지' 이러면서 충돌이 많이 일어났다. 나중에 이제 대표님이랑 1:1로 얘기를 했는데 제가 이렇게 얘기했어요. '대표님, 제가 선수들이랑 이렇게 소통하고



유행하는 유럽식 운영을 하지만 그렇다고 절대평가로 G2만큼 강한 팀은 아니였습니다. 여기저기서 터지고 한번 흔들리면 탑부터 무너져서 처절하게 무너지더군요. 이게 중국도 LCK만큼 개인적인 피지컬은 탑급인지라 그럼에도 이팀이 대단한게 밴픽에 있어서 실패하더라도 굉장히 다양한 시도들을 하더라구요.





몇번 보이다가 패턴이 이제 보이니까 발전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야기 해주는거야 발전을 해야할거 아니야? 씨맥 사과문 비어있다는 발언과 나를 찾아와도 된다는 말이 왜곡되어 퍼진 것 같아 이를 정정하고 싶다. 2년 동안 롤 감독만 하다가 모아둔 돈도 없고 함께할 가족도





열받았겠지 그건 둘이 알아서 해결할 문제고 딱히 욕하고싶진않음 ㅇㅇ 나한테서 나쁜 사람은 조규남밖에 없어. 조규남에 대해선 다 같은 생각인데 씨맥이랑 그리핀 선수들을 생각하는건 다를수있잖아 ㅋㅋㅋ근데 뭐만 이야기하면 선동한다라고 물타기하고 알바라고 하는건 좀 아닌거같음. 나만해도 각각의 일들에 대해서 다 생각달랔ㅋㅋㅋㅋㅋ조규남에 대해선 씨맥이 피해자인데. 씨맥이 이제껏



되지 않음? 이게 헬조선 정치인가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씨맥 안믿은 그리핀 떨어졌어요. 너무 무기력하네요 SKT, 담원믿어봅니다. 페이커짱!! 근데 그게 씨맥이 소드의 목을 조른건 아니고 무성(??) 이라는 새로운 인물이 등장했네... 뭔가 내가 급하게 써서 곡해된 부분이 있나보네 밑에 댓글말 대로 내용 수정함 1) 래더가 선수들한테 씨맥을





감독 포섭 가능성 있다고 생각함 한화 - 씨맥 아니면 팀 해체해 ^^ 담원 - 김목경 감독 건강문제 해결 안되면 김감독이 구단주이니 단장정도로 직책 올리고 새 감독 영입 가능성 있다고 봄 슼 - 정균이 신혼생활 즐겁게 하고 스트레스 회복기능 생겨서 종신계약 갈듯 킅 - 한상용 감독





좀 약한 팀 상대로 그리핀으로 불탄건 그냥 그 기자회견 때문이지 뭐 씨맥 어른이되야하는건 팩트아님? 씨맥 반박 준비할 거면 장어정식집 주소 반드시 공개해라 씨맥 말 들어보니까 라이엇 징계가 더 이해안감 장어정식 일산 풍*장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