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9일 (vs상무) *비공개 X 1일 (vs푸에르토리코전) X 2일 (vs푸에르토리코전) 조상우 1.0이닝 14구 예선전 C조 6일 (vs호주전) X 7일 (vs캐나다전) 조상우 1.2이닝 24구 8일 (vs쿠바전) X 슈퍼라운드 11일 (vs미국전) 조상우 1.0이닝 24구 이영하 이용찬 정리하는 김에 같이 정리해봄 되게 오래쓰네 [마이데일리 = 고척돔 이후광 기자] 두산





1위로 예선을 통과했고 11일부터 일본 도쿄돔과 지바 마린스타디움에서 슈퍼라운드를 치른다. 11일 우승 인사차 연합뉴스를 방문한 김태형 감독은 "우리 선수들이 참 많더라"라고 운을 뗀 뒤 "소속팀에서도 열심히 뛰어 좋은 성과를 냈다. 대표팀에서는 더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했으면 한다"고 바랐다. 프리미어12에 출전한 한국 대표팀 선수를 가장 많이 배출한





한 이닝을 책임진 뒤 다음 이닝까지 나서는 것을 적잖이 힘들어 한다. 페넌트레이스에서는 이런 운영이 가능하지만 큰 경기에선 체력적 정신적 부담을 감안해야 한다. 그래서 선발 경험이 있는 불펜 자원들은 멀티 이닝을 맡기지만 불펜 경험만 있는 투수들은 1이닝씩을 맡기는 그림이 그려지게 됐다. 1이닝씩을 맡기면 연투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많은 투수를 쓰면서



한국시리즈 뒤까지 연기했다. SK 혹은 키움 선수로 후보군이 좁혀졌다가, 두산과 키움 소속 선수로 달라졌다. 김경문 감독은 "원래는 불펜에 구색을 갖추려고 오른손 사이드암투수 한현희를 선발했다. 8월까지는 LG 정우영이 유력했는데 아프고 난





커리어가 있는 선수라서 큰 힘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국야구대표팀의 이용찬(31·두산 베어스)은 한국시리즈를 마치고 여행을 다녀오고 바로 몸을 만들 계획을 했다고 한다. 내년시즌을 잘 마치면 FA 자격을 얻기 때문. 이용찬은 "여행 다녀오고 바로 몸만들기를 하려고 준비를 했었는데 갑자기 대표팀에 뽑혀





잘할꺼잖아 이형범은 코시는 둘째치고 포시가 처음이라 걱정했고 이용찬 불펜 알잖아...? 선발 안뛰던 예전에도 어땠는지... 근데 둘이 생각보다 안정적으로해줘서 한시름 놓음 이발한게 더 이상해 머리 길어보여 그거같다고 예전에 그 콘칩인가 씨에프 그거.. 87 류현진 최정 차우찬 황재균 민병헌 강정호 양의지





배영수는 박병호를 삼진, 샌즈를 투수 땅볼로 솎아내며 팀 승리를 지켰다. 신이 내린 기회를 하늘의 선택을 받은 배영수가 살려낸 것이다. 이 승리로 배영수는 개인 통산 11번째 한국시리즈서 25경기 출장이라는 새 기록을 세웠고 KBO 최고령(만 38세 5개월 22일, 이전 기록 임창용 38세

비교해서 없다는거지 87 88이랑 비교해봐ㅋㅋㅋ 8월 16일부터 10월 1일까지 이긴 경기 정리 글.txt KBO) ‘5년 국대 지분 24%’ 두산에 왕조 논란이 무의미한 이유 두산은 이용찬 아낀게 실수네요 난 일단 이형범 이용찬 잘던져서좋다 미안하지만 두산 이용찬으로 교체하기로 했다 이용찬 돌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년 예상 FA.txt 아 이용찬 좀 내려줘

무슨 선발임?ㅋㅋㅋㅋ [KS 4차전] 함덕주의 자신감 "두산 불펜, 구속 느려도 경험은 앞서" 김태형 강석천 김원형 이도형 조인성 조성환 김민재 강동우 고영민 함덕주 김승회 권혁 배영수 유희관 린드블럼 윤명준 후랭코프 이용찬 이현승 이영하 최원준 이형범

김재환 허경민 류지혁 5조: 양의지 최주환 국해성 김명신 6조: 이현승 오재일 함덕주 이영하 2018년 잠실 공사해서 안함 팬싸 조짜기 1툴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셀카도 그렇고 2019 계약만료 : 오재원, 장원준 2020 계약만료 : 이용찬, 김재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