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족이면! 거의 무조건적으로 편드는걸 잘해. 편드는 능력이 뛰어나달까 뭐? 오늘 사수 새끼가 그랬다고? 개새끼네! “어...? 아..아니 사실 내가 먼저 잘못 한거긴해” 음?그래? 그러게 평소에 잘하지. 네가 그럴만 하니까 그랬겠지. 든든하지? 근데 T는 이거 쩜 머쓱해해. 사실 내가 잘못한건데..헤.. T는



나의 노고를 알아주는 표현이니 고생했다, 수고했다, 고맙다는 표현은 더할 나위없이 좋은 칭찬인거지!! 결과가 나쁘다고 거기에 들어간 내 정성이 사라지는 건 아니니까! 화해하거나 사과 할때도 차이가 난다? 사과할 때, T는 상대적으로 상황에대한 ‘합당한 설명’이 필요해. 아 내가 오해였구나! 할만한, 네가 그렇게 행동한 타당한 이유 설명과 그에





가져옴 펭수 여성시대 출근할 때 사장전용 엘베 탔대 ㅋㅋㅋㅋㅋㅋㅋㅋ 강석우씨 세월호 발언 때문에 여성시대 하차하신 거라는데요: 회피형 연애 유형의 이별 알고리즘 펭수 23일 라디오 생방 출연 노동시간 OECD국가 중 2위 + 통근시간 OECD국가 중 1위 펭수 여성시대 퇴근길 움짤 제가 이용해본 커뮤니티별 후기 ◆ 공지 ◆ 사진 보면





합니다ㅠ LH는 여성안심주택에 여성안심 무인택배함, 복도방범창, 창문 열림 감지벨 복도 월담방지CCTV, 비상호출벨, 침입방지 방충망, 침입방지 배관커버 등을 설치할 방침이다. 입주자에 따라 공용세탁장과 빌트인 설비, 모자도서관도 도입할 계획이다. ..... 일부 남성들이 반대 입장을 취하고 있지만 여성들의 입장은 다르다. 여성 전용 온라인





안돼. 여시 혼자 계속 갈 곳, 맛집 찾아보고 이거 어때 저거어때 묻는데 시큰둥해보여. 개빡치지만 참아. 여시:오 이따 12시에 선착순으로 ㅇㅇ호텔 얼리버드 50% 할인한대! 친구: 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끗. 뭐여시발 저게 끗이야?





킬로미터의 필름) 이었습니다. 이어서 3부 시작하겠습니다. 사연5) 김아이즈원컴백만해봐진짜공방이고뭐고다갈거야앨범도종류별로두장씩살거야님이 보내주신 사연입니다. 밤이에요 저는 지금 쿠팡 알바중이랍니다ㅠㅠ 쿠팡알바중에 저는 물건 바코드를 찍고 포장 하시는 분들에게 가져다 주는 출고업무중인데요 사실 일할때 폰을 가지고 오면 안되는데 몰래 들고왔답니다. 아마 쿠팡알바하는 사람의 80프로는 몰래들고올걸요? 공기계내고 폰들고 다닐걸요? 아무튼 지금 농땡이 피우는중이에요. 창고가 넓어서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프로그램. 오는 21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보이는라디오 로그인안하고 그냥 볼수있다 유튜브에서도 스트리밍하네ㅋㅋ 펭수 스튜디오에 들어와있음ㅋㅋㅋㅋㅋ 최근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EBS 펭귄 캐릭터 '펭수'가 오는 23일 MBC 라디오 '여성시대



어떻게 현생이랑 덕질이랑 둘 다 완벽하게 해낼 수 있죠! 사연4) 다음은김지난달에왔던키세키죽지도않고또왔네다들이제좀들어줘라키세키그리고기억해181006야구장유니폼입은꾸라님 사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이 무슨날인지 아시나요? 일년전 오늘은 1006 잠실 꾸라가 뜬 날이에요... 야구장 사쿠라 센빠이 사랑합니다. 야구장 한번만 또 가주세요. 신청곡은 키세키요. 제가 키세키 듣게 된 것도 작년 오늘 때문이거든요. 저번 라디오에 들었겠지만



이번 이벵을 하는데 갑자기 열정이 불타오르더니 자다가 앚겜때문에 일어날 지경이에요. 이 노답인생 어떡할까요??? 악뮤의 어떻게 앚겜까지 사랑하겠어 마키를 사랑하는거지 틀어주세요. 사연9) 제목: 국민프로듀서를 졸업했는데 이제 프로듀서매니저가 됐어요. 안녕하세요 저번에도 앚겜중독이라고 사연쓴 것 같은데 하나 더 써보아요. 제가





같더라고(개인적인 경험상) 그럼 칭찬을 다시 볼까 막 일주일 밤낮 꼬박 바쳐서 발표 준비했고 여시 스스로도 겁나 만족스러워! T: 와 PPT 진짜 잘만들었는데? 발표 엄청 잘하네!(결과) F: 오 발표 준비 진짜 열심히 했나본데 고생좀 했겠다.(행위) 난 상대방이 T인지 F인지 모르겠다! 그럼 칭찬은 둘다 섞어도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