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6돌 다응원해ㅠㅠㅠㅠ 올해아니 다음컴백땐 다들 1위찍어보자ㅠㅠㅠㅠㅠㅠㅠ 일단 빅톤이 지금 젤먼저 컴백하겟구나,, 6월에 팔린 이전 앨범을 1로 뒀을 때 9월까지 팔린 앨범 누적량이래 호옹 더 잘됐으면 좋겠다! 빅톤 하땅사❤️ 덬이 안 모일수가 없어 그리고 플랜에이가 중소 중에도 노답 중소는 아니고 프듀 나왔다는거만 같지 이진혁은 그룹 합류도 안했고 둘이 연차 차이도



‘프듀X101’의 출연 계기를 터닝포인트로 꼽았다. 새로운 시작점을 만들고 싶었다는 최병찬은 "이번 도전이 하나의 희망이 될 지도 모른다는 마음으로 출연을 결심했다"고 덧붙였다. ‘프듀X101’ 출연 후 팬들의 넘치는 사랑을 받았던 최병찬은 혼자 진행했던 첫 라이브 방송을 통해



중소돌 뉴이스트 빅톤 온앤오프인데 이제 온앤오프 잘됐음 좋겠어 빅톤 멜론 하트수잘나오네 원덬이 궁금해서 찾아본 아이돌판 수빈이들 모음.jpg (총 8명) 빅톤이랑 업텐션은 왜 반응 차이가 나는거야 빅톤(VICTON) 5th Mini Album [Nostalgic Night]





컴백 첫방 엠카야?? 빅톤 하트 지금 몇이야?? 빅톤 허찬 얘는 비주얼 소리 별로 안 들음? 빅톤 두명 나왔고 한명 아파서 중도 하차한팀 맞지? 빅톤 이진혁 둘 다 멜론 진입했으면 빅톤 이번에 까만머리멤 누구야? VICTON(빅톤) 5th Mini Album [nostalgia] M/V TEASER #1 빅톤



김우석도 업텐션 가는 게 낫나? 빅톤 내 생각보다 차트 유지 잘한다 빅톤이랑 이진혁은 엠카 나옴?? 빅톤 하라메까지 뜨니깐 컴백하는거 확 실감난다ㅠㅠㅠㅠ 빅톤 수빈이 웃을 때랑 안 웃을 때 온도차 개쩐다 원덬이 궁금해서 찾아본 아이돌판 수빈이들 모음.jpg (총 8명) 빅톤 쇼케 대기실 지금 파티래ㅠㅠㅠ



정수빈)과 최근 브랜드 ‘저스트바이트(JUSTBITE)’의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측은 "그룹 빅톤의 이미지가 브랜드가 가진 밝은 에너지와 귀엽고 상큼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모델 계약을 두고 여러 내용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다. 그룹 빅톤의 인간적인 따뜻함과 매사 열심히 하는 모습이 감동적이었다. 개개인의 매력과





빅톤 갓세븐 중순- 아이즈원 말 -엑소 씨아이엑스밖에 없는거같아 얘네 말고도 좋구 피지컬도 좋아 진짜 왜 못 뜬거야 ? 인티 안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심해 비주얼인데 실력도 좋아 춤 잘추면서 노래하는데 겁나 안정적 근데 얼굴도 잘해 빅톤컴백 D-3 ㅈㄱㄴ.... 다 못한거맞나?!! 더쇼라도 ㅠㅠ



노래 괜찮은데 빅톤 같은경우는 병찬이 합류한다는게 너무 확실해서 팬들도 마음 빨리 잡은거지 이진혁이랑 빅톤도 꽤 팔거같은데 빅톤 머글픽인건가 [Replay][I'm Celuv] 빅톤(VICTON) (Celuv.TV) 셀럽티비 다시보기!! 빅톤 수빈 키 몇이야? 정다은 빅톤 수빈 너무



영상인데 팬에 대한 사랑과 무대에 대한 열정이 느껴진다ㅠㅠ 뜽우가 아프지 말고 힘내래ㅠㅠㅠ 뜽우도 아프지 말고 건강하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생각남 항상 노래 좋긴했는데 이번에도 좋은듯 진심 존나 잘 어울림 별명 이 짤을 꼭 쓰고싶었어ㅋㅋㅋㅋㅋ 타이틀 51위 진입 후 계속



한명 아냐?? 실시간차트 몇개씩 집어넣고있네 와... ㅇㅇ 후 ;; 8시 빨리 ㅠㅠ ??? 나 맨날 그래서 정다은 아이돌이었어도 인기멤 됐겠다는 글 볼때마다 빅톤 수빈 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8명 스미는거랑 5명 스미는거랑 너무 다름 영상 보면 진짜 확 알겠더라 얘가 뭐랄까 사랑둥이 그 자체 ...? 몽글몽글? 가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