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에 들었던 곡인데 라이브가 천배 만배 좋았음 마마무 노래 잘하는 건 데뷔 초부터 잘 알았지만 이번 무대처럼 가창력이 피부에 와닿은 적이 없었음 덬 아닌데도 무대보며 눈물흘릴 뻔했으며 내가 무무였다면 핸드폰 붙잡고 통곡했을





찍는다는 잡덕 대포 수준 AOA 지민 얼루어 11월호 화보.jpg 요즘 드랙퀸, 걸리쉬, 보깅 이런거 많이 나오는거 같다 퀸덤 파이널 음원 이제 들어봤는데 노래 다 진짜 좋네 아이돌그룹 형제 tmi (남자형제만/여자형제만/오빠만/막내만 있는 팀) 근데 엠씨몽 관련 거르는게 가능한가요? 와 진짜





등장하자 팬들은 "컴백 스포일러"라고 추측하며 AOA 컴백에 대한 설렘을 가득 드러냈던 바. 이와 관련해 관계자는 "해당 사진에서 이번 앨범 콘셉트를 유추할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하기도 했다. 특히 케이블채널 엠넷 '퀸덤'에 출연 중인 AOA는 5인조로





내가 미치는줄 이 새끼들이 먹이를 존나 줘요 연예스포츠 전문매체 조이뉴스24가 창간 15주년을 맞이해 지난 15일부터 22일까지 연예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설문에는 엔터테인먼트사·방송사 재직자, 영화 및 방송 콘텐츠 제작자, 연예부 기자 등



있지만 그만큼 해커로부터의 외부 공격으로 부터는 취약할수도 있다는 단점을 안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굳이 안드로이드가 아니라 iOS를 탑재한 아이폰도 보안 문제에서 자유롭지가 못하다보니 비단 안드로이드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이라면 무조건 안고 가는 문제가 아닐까 합니다. 보안 수준을 완벽하게 알아볼수는 없지만 취약점을 일부러



ME JOBDCUK! 레드벨벳 아이린 소녀시대 윤아 아스트로 차은우 블랙핑크 지수 NCT 태용 AOA 설현 엑소 세훈, 백현 우주소녀 보나 방탄소년단 뷔 트와이스 사나 NCT 재현 세븐틴 원우 여자친구 신비 NCT 마크 멜로디데이 여은





늘 것 같더군요 초아 보컬이 너무 사기여서 아쉽지만 의외로 기본기가 뛰어나네요 ㅋㅋ 이게 짬인가 싶고.. 방탄소년단 지민, 강다니엘, 소녀시대 태연, 마마무 화사, 방탄소년단 뷔, 핫샷 하성운, 방탄소년단 정국, 엑소 카이, 엑소 백현, 엑소 첸, AOA 설현, (여자)아이들 수진, 방탄소년단 제이홉, 방탄소년단 진, 뉴이스트 백호, 뉴이스트 민현, (여자)아이들 민니, 박지훈,



했으나, 이미 풀 노즈 다운 트림이 들어가있던 항공기는 그대로 지상에 크래쉬하고 말았습니다. B737 Max 테스트 파일럿도 MCAS 시스템이 문제가 될 수 있다는 내용을 보잉에 언급했다던데 보잉에서는 이를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다고





센서장비(MCAS)를 탑재했는데 이 장비에 결함이 의심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는 4개월 전 라이온에어 max8기 추락사고에서 받음각(AOA) 센서 이상으로 기체의 오토파일럿이 비정상적인 기동을 해 파일럿들이 수동으로 기체를 회복하려던 비행기록이 나와 제기된 의심이며, 이번 사고에서도 기체의 이륙후 상승률과 기체의 받음각이 불합치했고 추락 직전 오토파일럿을 끄고 매뉴얼조작으로 전환했다는 비행기록으로 말미암아 비행기의 자세를



또 나올거같은데 얘네도 졸귀일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나온걸로는 (아마)수인애가 귀염뽀쨕고딩인데 얘는 할아버지가 요괴라서 요괴쿼터야ㅋㅋㅋ그래서 완전 요괴는 아닌데 좋아하는 애가 생김ㅋㅋ 근데 걔만 보면 땀을 막 핥고 싶다고 그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할아버지가 목욕탕 물때를 먹는?그런 요괴라고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는 무려 목욕탕 후계자 ㅎㅅㅎ 수지 후려치는 언플 존나 많이 할 떄는





댓글